대전운전면허학원싼곳 A to Z 동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

대전운전면허학원싼곳 A to Z 동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

오늘 포스팅에서는 군포 유환자동차운전전문학원 고객센터 전화번호, 학원비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운전학원은 크게 일반학원과 전문학원으로 구분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학원의 경우 운전하는 법만 가르쳐주고 시험은 볼 수 없는 반면 전문학원의 경우 보통 면허의 경우를 예를 들면 학과 강의 3시간과 기능교육 4시간, 도로주행교육 6시간을 전문학원에서 모두 할 수 있습니다. 대형면허, 특수 면허의 경우는 학과 강의 3시간, 기능 교육 10시간을 자체 학원에서 치를 수 있으며 소형면의 경우는 학과 5시간, 기능 10시간원동기 면허 보유자는 기능만 6시간, 원동기 이외의 면허 보유자는 학과 3시간과 기능 10시간을 전문학원에 치를 수 있으며 원동기면허는 학과 5시간, 기능 8시간을 전문학원 자체적으로 장내 기능, 도로 주행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학원 등록
학원 등록

학원 등록

준비물 넉넉한 돈 약 7080만원 저는 적성검사와 쓰기 합격이 적힌 응시원서를 들고 울산 신진자동차운전학원에 등록하러 갔습니다. 등록하러 프론트에 가시면 면허 취득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 안내 받고 학과강의 3시간 수강일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기준 학과 강의는 평일 및 토요일에 9401240에 하고 있었습니다. 등록하실 때 기능과 도로주행 실습 날짜도 정하게 되는데요, 저는 기능 4시간주행 8시간으로 결제했고, 총 707,300원, 1회 응시료 포함 거기에 보험료도 납부하게 됩니다.

제일자동차운전전문학원 통화가 잘 안 됨
제일자동차운전전문학원 통화가 잘 안 됨

제일자동차운전전문학원 통화가 잘 안 됨

가기 전에 이것저것 여쭤보고 가고 싶었는데, 통화가 잘 안 됐습니다. 여러분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학원은 전화 잘 안 받으니까 그냥 시간 내서 한 번 갔다. 오는 게 마음 편합니다. 수강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2종 보통이었던 점 참고해 주세요.

신규 수강료: 760,000 원 (카드 520,000 원 + 계좌이체 240,000 원)운전 경력자: 638,000 원 (카드 410,000 원 + 계좌이체 228,000 원)장내기능 재시험료 55,000 원도로주행 재시험료 60,000 원장내기능 추가교육 수강료(50분) 55,000 원도로주행 추가교육 수강료(50분) 60,000 원 수강료 결제 후 사진 찍기 및 지문 등록을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손수 안내문을 써주십니다. 시간표는 이랬습니다. 오늘 하루 종일 학원에 있는 일정이라, 도시락을 싸 가는 걸 추천합니다.

동일 자동차 운전전문 학원 학과 수업

학과 수업은 3시간 동안 이루어집니다. 나는 토요일 오전 920분 수업을 예약했다. 학과 수업은 사무실 건물 2층에서 듣는데 수업 10분 전부터 학원 등록 시 발급받은 카드로 출두 확인을 합니다. 매 수업이 끝나고 시작될 때마다. 체크를 해야 수업을 들은 것으로 인정된다고 합니다. 학과 수업에서는 일반적인 도로의 지식에 대하여 배우기도 하고 음주의 위험성, 사고가 났을 때 대처방법 등을 알려주셨고 영상도 시청했다.

학과 3시간 의무교육이라 그냥 대충 때우자 싶었는데 운전에 대하여 하나도 모르는 나에게는 나름 배울 수 있는 점들이 있어 좋았다.

저의 도로주행은 2번 강사님이 진행하셨습니다. 1번 강사님이 장내, 2번 강사님이 도로주행으로 나눠져 있는 건 아니고 일정에 따라 배정해 주십니다. 근데 약간 비교가 되는 점은 2번 강사님은 도로주행 교육 시작할 때 채점표를 보고 설명을 전혀 안 해주셨는데, 1번 강사님이 교육하시는 장면을 보니 채점표에서 유의할 점을 먼저 읽고 시작하시더라고요. 도로주행에 대하여 전혀 모르고 갔기 때문에 저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도로주행 코스입니다.

A, B, C, D 총 4코스가 있습니다. 저는 이 지도를 이해하기 어려웠고, 울진 지리를 몰라서 말로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도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사진 찍어서 친구에게 설명을 따로 들었습니다.

필기시험 과정과 공부방법

필기시험 공부는 너무도 강력한 운전면허 Plus 어플로 공부했다. 모의고사를 3,4번 정도 풀고 틀린 문제 위주로 외웠고 약한 유형들도 따로 들어가서 공부했다. 3일 정도 공부하고 시험을 530분으로 예약했는데 시험장에 가보니 딱히 시간이 정해진 게 아니고 도착하는 대로 번호표를 뽑고 접수 확인하고 시력 검사하고 원서에 도장까지 다. 받으면 바로 들어가서 시험을 볼 수 있었어요. 휴대폰을 끄고 시험장에 입장하면 내가 앉을자리에 번호를 알려주시고 알아서 시험 보고 끝나면 합격인지 불합격인지 점수가 모니터에 나와 즉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는 91점으로 합격했다. 필기시험은 어플로만 공부해도 충분히 합격이 가능하나 나는 되도록이면 합격을 위한 공부가 아닌 실전에 내가 필요한 지식을 배운다고 고민하고 공부했다. 시험 점수가 나오고 감독관 자리로 가면 원서에 합격 도장을 찍어주시는데 이 원서는 학원에 내야 하기 때문에 잘 챙겨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학원 등록

준비물 넉넉한 돈 약 7080만원 저는 적성검사와 쓰기 합격이 적힌 응시원서를 들고 울산 신진자동차운전학원에 등록하러 갔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제일자동차운전전문학원 통화가 잘 안

가기 전에 이것저것 여쭤보고 가고 싶었는데, 통화가 잘 안 됐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자동차 운전전문 학원 학과

학과 수업은 3시간 동안 이루어집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