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숙박 제안 3곳 상세후기

제주도 숙박 제안 3곳 상세후기

제주도는 우리나라의 가장 큰 섬으로 대부분이 휴가 휴양지로 제주도를 찾는데요 그래서 제주도에 가면 아이와 함께가족과 함께 가볼만한곳 BEST 10곳에 대하여 핫하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주하면 아쿠아플라넷을 한번은 구경해보고 가셔야 제주도를 다녀왔다라고 할만큼 인기 있는 관광명소 인데요, 아쿠아플라넷은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해 있으며 아시아의 최대 규모로 여러가지 해양생물들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총 500여종으로 2만8천마리의 바다의 생물들을 만나보러 가실까요 운영시간 09301900 연중무휴 입니다.

두번째로 제주 감귤카트 입니다. 체감속도 80km의 속도로 시원하고 상쾌한 스릴을 누리고 싶다면 강력 제안 드립니다.


신라 스테이 해운대
신라 스테이 해운대

신라 스테이 해운대

부산의 해운대에 위치한 호텔로, 화려한 분위기와 즐거운 숙박을 제공하는 호텔로 유명합니다. 다음은 신라스테이해운대의 특징과 건물에 대한 정보입니다. 객실 신라스테이해운대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넓고 편안하며, 품질 좋은 침구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공짜 WiFi, 미니바, 커피차 메이커, 플라스마 스크린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시설 숙박 시설 내에는 여러가지 시설이 있어 즐거운 숙박을 보장합니다.

레스토랑, 카페, 바,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세탁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에서는 이벤트나 결혼식과 같은 행사도 개최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위치: 신라스테이해운대는 부산의 대표되는 관광지인 해운대 해변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풍경스케치
제주풍경스케치

제주풍경스케치

제주풍경스케치도 서귀포 시내와 섬들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부모 펜션입니다. 제주풍경스케치는 가성비 숙소를 찾아내는 분들께 강하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A동, B동, 풍경스케치로 나눠져있고 이 중 B동은 1층, 2층만을 따로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A동은 방3개 욕실 2개로 기준 8명최대 12명, B동은 방 5개 욕실 2개로 기준 8명최대 15명, 풍경스케치는 방 2개와 욕실 2개로 기준 6명최대 10명입니다.

B동 1층 혹은 2층만 예약할 경우 기준 4명, 최대 6명 숙박이 가능합니다. 제주풍경스케치의 가장 큰 강점은 바로 가격입니다. 기준 8인의 숙소가 1박 24만원밖에 하지 않고, B동의 한 층만 예약할 경우 15만원밖에 하지 않아 유경험이 많은 가성비를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숙소입니다.

세계자동차피아노 박물관
세계자동차피아노 박물관

세계자동차피아노 박물관

다음 장소는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세계자동차와 피아노 박물관 입니다. 2008년 아시아에서 최초로 개인이 소장하는 자동차들을 박물관에 전시하였으며 2019년에는 우리나라 최초로 피아노 박물관을 개장 하였습니다. 자동차 박물관은 전세계적으로 수집된 100대의 자동차를 구경하고 만나보실수 있으며 피아노 박물관은 직접적 연주를 해볼수 있고 300년의 역사가 있는 예술 작품들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최근에 핫한 제주시 한립읍에 위치한 더마파크 입니다. 더마파크는 세계최초의 말을 전문으로 하는 테마형 공원으로 다이나믹하고 개성넘치는 기마공연을 보실 수 있으며 직접적 승마체험도 할수 있기에 어린이 사람들 어른들 모두 좋아할만한 제주도의 훈련 장소 입니다. 그리고 제주도 유일형식의 최신형으로 구성된 카트도 체험하여 즐기실수 있기에 추천해드립니다.

에코랜드 테마파크

다음 소개해드릴 곳은 에코랜드 테마파크 입니다.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북방계 식물과 남방계 식물들이 공존하는 신비한 신비의 숲이라고 불리울 만큼 숲의 대단함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4.5km 구간을 기차를 타고 구경하실수 있기에 다리가 저릴 근심 없이 즐거운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카이 바이크 백조 카누 등 여러가지 체험거리도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운영시간은 08301840 문의처는 0648028000 입니다.

엑티브파크 제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가볼곳은 엑티브파크 제주 입니다. 여기는 여러가지 엑티브한 훈련 활동을 즐기실수 있다고 하는데요 대표적으로 짜릿하고 스릴넘치는 클라이밍훈련 그리고 천연잔디에서 즐기실수 있는 카트 체험장이 있습니다. 또 즐기실거리는 아이들을 위한 실내 키즈카페도 있기에 아이들과 함께 오신다면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실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라 스테이 해운대

부산의 해운대에 위치한 호텔로, 화려한 분위기와 즐거운 숙박을 제공하는 호텔로 유명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풍경스케치

제주풍경스케치도 서귀포 시내와 섬들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부모 펜션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계자동차피아노 박물관

다음 장소는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세계자동차와 피아노 박물관 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