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Extention 투 퍼 데이 캡슐 (Two per day) 복용법용량비교

Life Extention 투 퍼 데이 캡슐 (Two per day) 복용법용량비교

최근 영양제로 잘 알려진 상표 센트룸에서 수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했는데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자주 먹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함께 접목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에는 숙면엔 센트룸 프로바이오 나이트케어 효능 안좋은점 복용법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 건강기능식품의 주원료는 락티움 유단백가수분해물과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B6 등 3종류의 기능성 원료들을 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우리나라 최초로 수면건강과 장 건강 이중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이며 우유 유래 성분인 락티움의 경우 70년의 업력을 자신있게 말하는 유가공 전문업체인 프랑스 lngredia 사에서 공급받은 고급형 락티움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imgCaption0
락티움이란

락티움이란

우유 단백질을 가수분해하여 만든 생리활성 펩타이드 성분입니다. 아기들이 우유를 먹고 소화하는 과정에서 저절로 락티움 성분이 생성되면 쾌적한 수면 유도에 도움을 주려는 물질입니다. 따라서 락티움 섭취로 우리 체내로 들어와서 생리활성물질로 작용하면 극도로 흥분된 신경 안정을 돕고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락티움은 무지방 우유 152리터에서 단 0.64 정도 극소량만 추출할 수 있는 귀한 성분입니다.

현실 성인 96명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간 락티움을 섭취시킨 결과 락티움 섭취군은 먹지 않은 대조군 대비 총 수면시간 79 증가, 수면효율 85 증가, 수면 지연 시간 67 감소, 입면 후 각성상태 51 감소가 확인되었다는 연구논문도 있습니다. 모든 연구결과는 조건과 대상마다. 달라지기 마련이라서 참고만 하시길 바라며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센트룸 프로바이오 나이트케어 복용법

임지연 유산균 제품으로 불리며 센트룸 공식스토어에서 정품 제품이 판매되고 있었으나 1박스 가격 똑똑같은 경우 65,000원으로 가격대가 제법 있으므로 구매여부는 센트룸 프로바이오 나이트케어 내돈내산 후기 평들을 보고 내게 필요한지 충분히 살피고 결정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1통에 30 캡슐이 들어있고 유산균을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고 상온 보관하여 섭취해도 무방한 수준으로 보존성이 뛰어납니다.

만 12세 이상 섭취를 권장드리고 가급적 시원한 물과 함께 섭취하고 카페인이 들어있는 물품 섭취는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캡슐당 프로바이오틱스 수 100억 CFU, 락티움 속 알파에스 1 카제인 6.3mg, 비타민B6 0.6mg 포함되어 있습니다. 1일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자주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센트룸 프로바이오 나이트케어 부작용

임산부와 수유부 및 어린이, 특정 질환을 지녔거나 의약품을 복용 중인 환자들은 복용 전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유무를 정해야 안전합니다. 알레르기 및 특이체질인 경우 원료들을 꼼꼼히 확인하시길 바라고 특히 우유 및 유제품에 알레르기가 있다면 과민반응을 일으킬 염려가 있습니다. 과잉섭취는 복통과 설사를 비롯한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상사례가 나타나면 즉시 섭취를 중단하시길 바랍니다.

이 제품은 수면제나 수면유도제를 무조건적으로 대신할 수 없으며 질환을 치료하거나 막는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본 포스팅은 대가성이 없는 순수 정보공유 목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락티움이란

우유 단백질을 가수분해하여 만든 생리활성 펩타이드 성분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센트룸 프로바이오 나이트케어

임지연 유산균 제품으로 불리며 센트룸 공식스토어에서 정품 제품이 판매되고 있었으나 1박스 가격 똑똑같은 경우 65,000원으로 가격대가 제법 있으므로 구매여부는 센트룸 프로바이오 나이트케어 내돈내산 후기 평들을 보고 내게 필요한지 충분히 살피고 결정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센트룸 프로바이오 나이트케어

임산부와 수유부 및 어린이, 특정 질환을 지녔거나 의약품을 복용 중인 환자들은 복용 전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유무를 정해야 안전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