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썸 쏠레골지 끈나시 H 원피스

원썸 쏠레골지 끈나시 H 원피스

원피스는 여성분들에게 계속해서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죠 특히 여름엔 시원하고 손쉽게입을 수 있어서 더욱 유명세 있는 것 같습니다. . 그래서 제가 이해하는 부분을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이와 같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원피스 고를 때 최고 먼저 고려해야 되는 건 아무래도 디자인이겠죠? 체형 커버나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서 기장감이나 핏 같은 것을 고려해서 고르시면 되는데요, 첫째 A라인인지 H라인인지부터 정하시는게 좋아요. 허리 라인이 강조되고 다리가 길어보이런 효과를 원하신다면 H라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다음으로는 넥라인입니다. 브이넥이냐 라운드넥이냐에 따라서 느낌이 적지않게 달라지는데요, 얼굴형에 맞춰서 조화로운 넥라인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컬러 선택이죠 같은 디자인이라도 어떤 색을 입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확 달라지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골라야 되는데요, 피부톤에 맞는 퍼스널컬러를 찾아서 입으면 실패 확률이 적어집니다.


imgCaption0
어떤 스타일의 원피스를 고를까요?

어떤 스타일의 원피스를 고를까요?

먼저 체형별로 조화로운 원피스 종류가 다른데요. 키가 작고 마른 체형이라면 허리라인이 들어간 A라인 원피스나 H라인 원피스를 추천드립니다. 반대로 키가 크고 통통한 체형이라면 일자핏 혹은 루즈핏 원피스를 고르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어깨가 광범위한 체형이라면 퍼프소매 등 어깨 부분에 포인트가 들어간 원피스를 고르면 시선분리 효과를 줄 수 있답니다.

봄가을 모두 입을 수 있는 하객룩

주크 원피스는 반팔 원피스로 나는 썸머 하객룩으로 샀지만, 사실 검정색이기 때문에 봄가을 모두 입을 있습니다. 두께감도 생각보다. 있는 편이라 한썸머 결혼식에 입기에는 부적절그런데 그래도 한여름에 결혼하는 일은 거의 없을테니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45월, 910월에 딱 입기 좋은 원피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4월, 10월엔 겉에 가느다란 아우터를 걸치면 더 좋을 듯합니다.

주크 원피스 상세샷

이 원피스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바로 이 스퀘어 넥입니다. 본인이 아주 소문난 얼굴 동그리이기 때문에 이런 넥라인에대한 고민이 많은데, 결혼 준비를 하면서 별도의 유형의 원피스를 입어보니 동그란 얼굴에는 스퀘어넥이 가장 잘조화로운 것을 알아버렸다. 특히 이 원피스가 완전한 스퀘어넥은 아니고 살짝 위안 올라온 스퀘어넥계속해서 더 유니크해보이고 예뻤음 어깨부분도 밋밋하지 않게, 살짝 잡혀있는 부분도 마음에들었고이런 디테일이 은근 고급진 느낌이 나게합니다.

단추도 기본적인 은장금장 단추가 아니라 살짝 유광의 검정색 단추여서 이 원피스가 더 차분해 보이런 느낌을 가지게 합니다. 꼭 결혼식이 아니어도 수사 OR 격식있는 자리에도 충분히 입고 갈 수 있는 원피스인 것 같다.

나에게 조화로운 원피스 찾기란 쉽지 않은데 어떻게 골라야 할까요?

체형별로 조화로운 원피스 종류가 따로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첫째 몸통 비만형이신 분들은 허리라인이 잡혀있는 A라인 원피스를 추천드려요. 하체비만형이신 분들은 H라인 원피스를 입으시는 게 좋아요. 게다가 어깨가 넓으신 분들은 V넥 아니면 스퀘어넥 형태의 원피스를 입으시면 얼굴이 작아 보이런 효과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상품디자인 리뷰에 앞선 사이즈 서로 나누다 키 164cm 상의 55 마른 66 평소 9095 선호 하의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마른 66까지 66사이즈 입으면 예쁠 듯. 이 원피스는 타 브랜드의 66사이즈에 비하면 작게 나온 편입니다. 원피스 자체가 A라인이 아니라 H라인계속해서 그런데, 만약 나는 하객룩으로 넉넉하게 입고 싶고, 밥도 편하게 먹고싶다 하면 이 옷은 비추합니다. 사실상 백화점에서 피팅했을 때 55사이즈도 맞긴 그런데 엉덩이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서 이대로는 뷔페도 제대로 못즐기겠다.

싶어서 고민하다가 66으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핏으로만 보시면 55가 더 예쁘긴 했음, 더 착 달라붙는 느낌? 아무튼 66사이즈도 아주 여유롭게 나온 편은 아니기 때문에 이 원피스는 마른 66사이즈 까지가 딱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인 것 같다.

디자인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실 모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정답은 없지만 무난한 걸 원하신다면 세로 스트일상 패턴의 원피스를 추천드립니다.

종종 묻는 질문

어떤 스타일의 원피스를

먼저 체형별로 조화로운 원피스 종류가 다른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봄가을 모두 입을 수 있는

주크 원피스는 반팔 원피스로 나는 썸머 하객룩으로 샀지만, 사실 검정색이기 때문에 봄가을 모두 입을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크 원피스 상세샷

이 원피스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바로 이 스퀘어 넥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