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케이크 가격 할인 뚜레쥬르 빵 추천 롤케익 가격 할인혜택

뚜레쥬르 케이크 가격 할인 뚜레쥬르 빵 추천 롤케익 가격 할인혜택

뚜레쥬르 케이크 가격 할인 뚜레주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할인혜택 파리바게트와 함께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빵집은 바로 뚜레쥬르인데요.빵종류가 너무 많아 막상 매장가서 고르려면 결정장애가 오는 경험들 대부분이 해보셨을겁니다. 그래서 미리 어떤 케이크와 빵을 파는지,가격은 얼마인지,할인은 어떻게 받는지등에 알고가시면 고를때 도움이 될것같아 준비했습니다. 현재 매장에서 파는 모든 케이크,샌드위치,빵의 종류와 가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숙지하시고 뚜레쥬르에 방문하세요 현재 매장에서 팔고있는 케이크입니다.


파바앱 예약
파바앱 예약

파바앱 예약

대표 케이크 2종 선착순 20 할인 통신사 10 할인 총 30 할인 대표케이크가 아니거나 선착순 혜택이 끝나면, 기본 10 혜택 통신사 10 할인 총 20 할인 상품 추첨 EVENT 자동 응모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할인 종류 가격 정보 파바앱 첫 차례 혜택인 선착순 30 혜택은 마감이 되어버려서 실제로 해피오더로 예약하는 것과는 총할인이 20로 똑같은 조건이 되어버렸어요. 하지만 해피오더 앱에서는 추가로 해피포인트를 5 적립해 주고, 기존에 있는 해피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선착순 혜택이 아니라면 둘 중에서는 해피오더 앱으로 예약하는 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케익 사이즈를 알아봅시다
케익 사이즈를 알아봅시다

케익 사이즈를 알아봅시다

케익사이즈는 호로 표기하는데요 가장 작은 사이즈가 1호 사이즈입니다. 1호보다. 작은 건 미니케이크로 분류됩니다. 각 사이즈가 어느 정도 되는지 알아볼게요 미니 원 끝에서 끝 길이인 지름 12cm 12인용 1호 지름 15cm 의 케이크 23인용 2호 지름 18cm 34인용 3호 지름 21cm 45인용 4호 지름 24cm 56인용 5호 지름 27cm 67인용 6호 지름 30cm 78인용 몇 인용 인지는 표기하는 사람들마다.

다르게 표기해놓기도 하고 그냥 참고만 하면 됩니다. 케익 말고 다른 게 먹을 게 많습니다.면 굳이 큰 게 필요 없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가격도 가격이고 케익은 맛만 보거나 조각으로 즐기는지라 생일케이크로 살 거면 1호가 가장 괜찮은 거 같습니다.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미리보기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미리보기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미리보기

2023년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너무 예쁘고 아기같은 모양의 케이크들이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마음 같아서는 모두 다. 예약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허허허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와 가격을 살펴보겠습니다. 1. 윈터베리 타르트 케이크 소비자가격 39,000원 바삭한 타르트 위에 화이트 위싱트리와 신착한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트리 모양의 프리미엄 케이크로 일반 케이크들과는 특이하게 바닥에 타르트가 베이스로 깔려있고 화이트 시트와 딸기 콤포트, 바닐라 치즈 크림으로 케이크를 만들어서 생크림으로 트리 모양을 완성한 케이크랍니다.

테두리에 있는 빨간색 딸기마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겨주는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파바앱 예약

대표 케이크 2종 선착순 20 할인 통신사 10 할인 총 30 할인 대표케이크가 아니거나 선착순 혜택이 끝나면, 기본 10 혜택 통신사 10 할인 총 20 할인 상품 추첨 EVENT 자동 응모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할인 종류 가격 정보 파바앱 첫 차례 혜택인 선착순 30 혜택은 마감이 되어버려서 실제로 해피오더로 예약하는 것과는 총할인이 20로 똑같은 조건이 되어버렸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케익 사이즈를 알아봅시다

케익사이즈는 호로 표기하는데요 가장 작은 사이즈가 1호 사이즈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2023년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너무 예쁘고 아기같은 모양의 케이크들이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