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전동차 보조금 총정리 1위 경남 거창

2023 전동차 보조금 총정리 1위 경남 거창

정권 세상 도, 시군별 아동돌봄 수요와 공급현황 파악에 나서야 아동돌봄 컨트롤타워로서 아동돌봄 통합지원센터설립 필요 경남우리신문경상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 박주언 의원국민의힘, 거창1은 지난 24일 열린 제408회 제2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지역사회 중심 아동돌봄 체계 구축을 촉구했다. 이날 발언에 나선 박주언 의원은 저출산 심화로 학령인구가 감소하는 가운데, 초등학생 학령기 아동에 대한 돌봄 지원이 부족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고 밝히면서, 아이를 마음 놓고 양육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경남도가 선진적인 역할로 돌봄 체계 구축에 나설 것을 주문했습니다. 현 정부에서는 올해 1월과 6월 교육돌봄 국가책임 강화를 위한 늘봄학교 추진 방안, 사교육 경감대책을 연이어 발표하며 느는 초등돌봄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초등돌봄교실과 늘봄학교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동차 보조금 처리 절차는 매년 초 환경부에서 공지됩니다. 제조사나 대리점을 통해 차량을 계약하고 대리점에서 2개월 내 발매 가격 가능한 차량에 에 대해 보조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지자체는 출고 순서에 따라 보조금 지원여부를 확정하고 제조사에서 직접 지원금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구매자는 보조금을 제외한 가격만 지불하면 됩니다. 보조금 신청을 위해서는 해당 지자체에서 제공되는 신청서를 쓰고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전동차 구매 신청서는 해당 지자체에서 제공되는 신청서를 쓰고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현대자동차의 경우, 전동차 구매 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공모 신청을 통해 산다는 경우 공모 서류를 쓰고 지자체에서 접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보조금은 예산이 남아있다면 올해 말까지 계속 신청할 수 있으며 환경부의 무공해차 통합누리집에 들어가면 지역별로 잔여대수가 어떤정도로 남아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