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요금 층별안내 전화번호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요금 층별안내 전화번호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기 위해 키즈카페를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면에 자리한 챔피언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입니다. 백화점 안에 위치하고 있다고 해서 주말만큼은 우리 아빠들이 아이와 함께 보내고 일상에 지친 아내들에게 자유시간을 주는 것이 바람직한 남편의 모습입니다. 챔피언은 어른이 즐기기에도 생각보다. 재미있고, 아이와 유대관계를 다질 수 있어 저는 자주 애용하는 곳입니다. 위치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그냥 일반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과정에서 대해서는 제가 따로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들어오시면 신발장에 신발을 보관하게 됩니다. 계산대 앞에는 아그들이 음료를 즐길 수 있게 냉장고가 있으며, 직원에게 문의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게 내외부 주차장
가게 내외부 주차장


가게 내외부 주차장

살짝 촌스러운 느낌의 간판이지만 오히려 투박한 듯한 외관의 가게가 실력이 있을 때가 있으니 겉만보고 판단하지 않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구성은 단무지를 비롯한 3종과 한솥도시락에 함께 나오는 물. 나는 소고기 돼지고기 덮밥을 주문했는데, 불맛도 가득하고 의외로 나쁘지 않게 먹었습니다. 너무 기대가 없어서 그랬나 너무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고 그냥 나쁘지 않은데? 느낌. 여자친구가 주문한 소고기 덮밥. 소돼지가 같이 있는 것이 나는 약간 나은 듯한데 이것도 간도 적당하고 역시 불맛이 좋았다.

기대없이 먹으면 한끼로 꽤 괜찮습니다. 역시 사람을 실망시키는 것은 음식이 아니라 나의 기대입니다. 너무 기대하지 않는 것이 오히려 기쁨을 줍니다.

이용 후기
이용 후기

이용 후기

아이와 함께 2시간 놀기에는 최적의 장소이며, 백화점 안에 있어서 와이프님께 자유시간도 줄 수 있으며, 어른도 유익하고 아이들과 쉽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너무 만족하였습니다. 또한, 놀이공간 이용 후 여러가지 음식들도 백화점에 위치하고 있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서면이 부산의 중심인 만큼, 저는 주로 오픈시간대에 맞춰서 점심 먹고 활용하는 편입니다. 주차 공간도 오픈시간에 가시는 것이 좀 더 주차하기 용이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