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묻는 질문, 지역별 매장 찾기

메가커피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묻는 질문, 지역별 매장 찾기

하지만 최근에 11번가에서 주문한 상품이 분명 주문한 날 오후에 택배사로 이동했다고 했는데, 2주가 지나도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처음 일주일은 CJ대한통운의 파업 때문일지도 모르니 차분히 기다렸는데, 2주가 넘고서도 집화 단계에서 배송중 단계로 넘어가질 않아 이건 아닙니다. 싶었습니다. 하지만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도 이미 택배사에 넘어간 상태라고 하여 반품밖에 되지 않는 상황이었는데요, 업체에 문의를 남기고 전화를 해도 연결이 되지 않아서 11번가 고객센터를 통해 강제로 반품해줄 것을 요청하기로 했습니다.

어떤 포털 사이트든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검색하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11번가 웹홈페이지 내에서도 고객센터 페이지 하단에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상냥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imgCaption0
개인회원 누르는 ARS 단축번호

개인회원 누르는 ARS 단축번호

1번 결제금액, 바로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2번 이용한도 3번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용대출 4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5번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6번 카드사용알림서비스 7번 카드 자동납부 평일 0900 1800 8번 휴면 카드 계속사용 및 카드해지 0번 상담 직원 통합 바로출금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0800 1830 공휴일 0800 2200시이며, 모든 서비스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00 1800시까지입니다.

메가커피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위에서 말씀 드렸던 콜센터 연락처나 고객의 소리 등 메뉴를 통해 궁금한 내용에 대하여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만, 고객센터가 경영하는 시간이 아니거나 주말 시간대에는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해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메가커피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묻는 질문FAQ 메뉴가 별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객들이 평소에 많이 물어보던 질문 내용들을 답변과 함께 정리해 놓은 메뉴입니다.

제휴점 문의, 매장정보, 스탬프, 무료쿠폰, 모바일할인 티켓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키워드를 직접 입력해서 검색하거나 분류된 항목 중에서 필요한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국민카드 홈페이지 온라인 영업일자 전환시간은 0000 0005시까지 약 5분 동안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또, 매월 셋째 주 일요일 0000 0700시까지는 시세틈 조정작업으로 일부 서비스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담창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민원접수 이메일을 통해 불편한 점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상담 및 불만칭찬제안 접수로 구분됩니다. 민원내용을 작성해 접수하면, 담당자가 지정되어 영업일기준 24시간 이내에 전자 메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민원사무편람 금융 및 등등 민원, 소비자 피해보상 신청등이 가능합니다. 금융민원은 신용카드 이용대금 관련 이의신청이나 직원의 위법사항에 대한 진정 등이 해당됩니다. 기타는 점포개설요청, 영업점 주차시설 확충요청등이 있습니다.

국민카드 모바일 앱

국민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통합 및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 이름은 KB Pay이며, 명확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 이용내역 및 결제내역, 자산관리등을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KB Pay로 신용카드 없이도 어디서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쇼핑과 여행 등 여러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가 등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색다른 게임과 혜택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11챗 채팅상담은 PC로 진행하세요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했을 때는 대기 인원이 어느정도로 줄었는지 확인이 안 되기 때문에 전화를 붙잡으며 붙잡고 어느정도로 기다려야 할지 막막했는데요, 11챗 채팅상담은 PC로 채팅창을 켜두고 다른 노동을 하면서 내 순서가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있었던 게 편했습니다. 모바일로도 11챗 채팅안내를 진행 할 수 있지만, 대기 인원이 빠질 때까지 계속 켜두고 확인하고 있기는 좀 힘들고 상담사가 응대를 시작하고 3분 안에 채팅을 시작하지 않으면 상담이 종료되기 때문에 다시 대기를 해야 하는 번거로운 면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11챗 채팅상담은 PC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개인회원 누르는 ARS

1번 결제금액, 바로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2번 이용한도 3번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용대출 4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5번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6번 카드사용알림서비스 7번 카드 자동납부 평일 0900 1800 8번 휴면 카드 계속사용 및 카드해지 0번 상담 직원 통합 바로출금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0800 1830 공휴일 0800 2200시이며, 모든 서비스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00 1800시까지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가커피 고객센터 자주 묻는

위에서 말씀 드렸던 콜센터 연락처나 고객의 소리 등 메뉴를 통해 궁금한 내용에 대하여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만, 고객센터가 경영하는 시간이 아니거나 주말 시간대에는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해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국민카드 홈페이지 온라인 영업일자 전환시간은 0000 0005시까지 약 5분 동안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