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이 극찬한 하와이 새우요리 버터갈릭 쉬림프 만드는 법

백종원이 극찬한 하와이 새우요리 버터갈릭 쉬림프 만드는 법

한 tv 프로그램에서 백종원님이 드셔보곤 극찬한 하와이안 버터갈릭 쉬림프. 하와이 요리라고 해서 생소할 것만 같은데 마늘의 민족인 우리나라 사람들한테는 나름 친숙한 요리이기도 할 것 같습니다. . 버터와 마늘로 향을 낸 버터 갈릭 쉬립프입니다. 하와이안 버터갈릭 쉬림프, 이름은 거창하지만 생각보다. 너무 간단한 요리에요 집에서 만들어 섭취하여도 맛보장 100입니다.

새우 헤어 튀김 새우 머리를 튀길 때는 무조건적으로 뚜껑을 준반면에 튀겨주세요 내장이 들어있는 새우를 튀기다. 보시면 기름이 튈 수 있으니 꼭 주의하세요 새우를 가지고 4가지 요리를 즐겨보았습니다. 새우 소금구이, 새우튀김, 새우 헤어 버터구이, 새우 헤어 튀김 까지 정말 1가지 재료로 4가지 요리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필수 아미노산과 칼슘이 풍부한 흰 다리 새우는 자연산 대하의 12 가격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자연산 대하와 흰 다리 새우는 맛으로 구분하기 어려우니 가격 저렴한 흰 다리 새우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새우 요리의 풍미를 높여주는 비법 소스를 알아보세요.


새우 요리의 풍미를 높여주는 비법 소스를 알아보세요.

더 먹고 싶게 만드는 풍미와 함께 완벽하게 익은 육즙이 가득한 새우를 상상해 보세요.이 모든 것의 비결은 무엇일까요?철저한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여러분. 새우 요리에 새콤달달한 맛을 더할 때 시트러스의 힘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익힌 새우에 품질좋은 레몬즙을 짜서 뿌려주거나 마리네이드에 섞어주면 새콤달달한 맛이 접시를 화사하게 만들어 줍니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지 마세요새우 요리에 매운맛을 더하는 것을 고려해 보신 적이 있나요?핫소스 몇 방울이나 고춧가루를 살짝 뿌려주면 요리가 빠르게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매운맛을 더해주고 한 입 더 먹고 싶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비결은 허브와 향신료를 사용하여 풍미를 높이는 것입니다. 요리하기 전에 마늘 가루나 다진 마늘을 새우에 뿌려보세요.나중에 고마워할 것입니다.

새우튀김 만들기 튀김가루를 지퍼백에 1컵 반을 넣고, 새우를 넣어 튀김가루를 묻혀주세요 튀김 반죽은 튀김가루 1컵반을 넣고, 물 1컵, 소주 1잔, 각얼음 3개를 넣고 살짝만 저어주세요 기름 온도를 올리고, 새우를 튀김 반죽에 넣고 튀김옷을 입혀준 뒤 튀겨주세요 튀김은 2번 튀겨줘야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2번 튀겨진 새우튀김을 키친타월 위에 올려놓고 기름을 빼준뒤에 접시에 담아내면 새우튀김 완성입니다.

자연산 대하와 흰 다리 새우 구별법

자연산 대하는 뿔이 주둥이 끝을 넘어서고 흰 다리 새우는 뿔이 주둥이 끝을 넘어서지 못합니다.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러가지 새우 요리 즐겨보시기 바라면서, 개인적으로 소금구이와 새우 헤어 튀김이 정말 달콤하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