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자갈치시장 생선구이 맛집 김천횟집 후기

부산 자갈치시장 생선구이 맛집 김천횟집 후기

여기 이제 내 맘속 1등. 나만 알고 싶은 곳인데 어차피 자주가지도 못하니 추천해드릴게용 주인분도 친절하시고 음식 맛도 정말 좋았어요. 여긴 지도에 안나와서 자갈치시장 1층 영도상회 71호로 찾아가시면 돼요 영도 상회가 많으니까 꼭 71호 영도상회로 가셔야해요 이 간판을 찾으시면 됩니다. 오다보시면 상인분들이 들어오라고 많이 말씀하시는데 그건 어딜가나 그러니까. 잘 헤쳐오세요 어딜 가나 볼 수 있는 이 뷰.아 또먹고싶습니다.


imgCaption0
2 부산 자갈치시장 한월횟집 메뉴


2 부산 자갈치시장 한월횟집 메뉴

아무래도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해서 그런지 식사 값이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월미도나 오이도 같이 비싸기만 하고 양과 맛 모두 불량한 그런 곳들과는 절대 비교할 수 없는 싱싱하고 맛있는 생선을 양껏 제공하는 식당입니다. 이날 와이프와 점심식사를 하기위해 방문해서 아래와 같이 주문했습니다. 총 52,000원으로 여러 생선구이와 품질좋은 광어우럭 회를 배불리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점심 한 끼 식사 값으로는 조금 비싼 감이 없지 않으나 충분한 양에 품질좋은 생선을 맛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부산 자갈치시장 생선구이 맛집 김천횟집 후기

자갈치시장 맛집 산꼼장어 생선구이 정보 상호 김천횟집 주소 부산 중구 자갈치해안로 471 영업시간 0900 2300 전화 050713133962 부산 BIFF거리를 한바퀴 돌다보시면 여러 먹거리가 가득하지만 때때로 생선이 당길 때면 자갈시 시장을 즐겨찾는데요. 단골 식당을 지정하지 않고 골고루 찾아가는 편입니다. 워낙 호객행위가 많은 곳이서 아예 생선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곳을 찾게 됐습니다.

조금 한가해서인지 생각보다. 근처에 손님이 적어서 시끄럽지 않게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에는 얇은 테이블보가 깔려 있어서 손님이 많은 곳이구나 예상을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