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주말 아기와 가기 좋은 롯데몰 메종 동부산 돌아기 의자 비교 후기(Feat철저한 수유실 위치)

부산 주말 아기와 가기 좋은 롯데몰 메종 동부산 돌아기 의자 비교 후기(Feat철저한 수유실 위치)

동부산 롯데몰 메종동부산점 1층에 위치한 브릭캠퍼스레고 작품을 감상하는 것은 1시간 정도 소요마지막에 관람객이 참여하여 레고로 작품을 만들어 볼 가능한데 마음먹고 하면 이것도 두세시간 정도 훌쩍 지날 듯아이들 독창성 키우기나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도 각양각색으로 좋은 듯운영시간은 아래 참조 입장료는 15000원이다kkday부산투어패스나 네이버 예약을 통하면 보다. 저렴합니다. 평일 오후에 방문생각추측했더니 인원은 거의 없고 한산했다. 그래서 더 자기만의 방식으로 구경할 수 있었어요.

브릭 캠퍼스.옆에 야옹이가 너무 귀여웠다. 흰색 건물 작품들은 관람객 참여로 만든 것으로 정리를 본듯합니다. 다들 금손이신지 잘만드심 브릭 아티스트라고 레고로 작품을 만드는 직업이 있는지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동부산 롯데아울렛 아디다스 키즈 방문 후기
동부산 롯데아울렛 아디다스 키즈 방문 후기

동부산 롯데아울렛 아디다스 키즈 방문 후기

동부산 롯데 아울렛 키즈몰에는 여러가지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요. 슈슈 앤 크라, 로아 앤 제인, 캉콜키즈, 아디다스, Nike 키즈, 베베드피노 같은 잘 알려진 아기 옷 브랜드가 있어서 할인을 노리고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저흰 애초에 아디다스 키즈를 가기로 마음먹고 가서 고민하지 않고 이곳으로 갔답니다. 브랜드별로 신학기 맞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저처럼 아기 등원 준비나 입학준비를 하고 계시는 부모님들이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전 올 겨울엔 블루독 베이비에서 아기 또바기의 겨울 외투 2개를 사서 알차게 돌려 입었던 지라 이번에도 가봤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게 없었네요. 그래서 여러 브랜드들을 쭈욱 둘러보다가 원래 목적이었던 아디다스 키즈 매장으로 찾아갔답니다.

대보름은 지금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대보름은 지금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대보름은 지금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제가 11월 중순에 대보름에 방문을 했는데요. 이미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해두고 사진찍을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해두셔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남들보다. 좀 일찍 인지하고 왔어요. 상호가 대보름인만큼 대보름같은 조명을 여기저기 화사하게 켜두셔서인지 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났답니다. 크리스마스때 좀 조용한곳에서 저녁시간 보내고 싶으시다면 여기 괜찮을듯해요. 낮에는 사람이 많아도 생각보다.

또바기 맘s comment

아기 또바기처럼 돌아기의 등원 준비를 하시는 부모님들은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가 많이 없어서 매장에 오시면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제가 그랬거든요. 조금 예쁘다. 싶은 옷은 90 사이즈 찾기가 정말 힘들었습니다. . 그러니 미리 원하시는 브랜드의 모델을 확인하고, 매장에 문의해 본 후에 오시면 아기와 더 편하게 쇼핑하실 수 있을 거입니다. 아니면 저처럼 크게 입힐 생각으로 넉넉한 사이즈를 사시는 것도 좋구요 우리 아이들의 신학기 준비, 등원 준비를 위해 쇼핑도 합리적으로 하고 부모님들도 오랜만에 바람도 쐬는 서로에게 좋은 쇼핑을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동부산 롯데아울렛 아디다스 키즈 방문

동부산 롯데 아울렛 키즈몰에는 여러가지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보름은 지금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가 11월 중순에 대보름에 방문을 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바기 맘s comment

아기 또바기처럼 돌아기의 등원 준비를 하시는 부모님들은 생각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