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장 장외주식 매매방법 38커뮤니케이션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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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리인상을 비롯한 여러 가지 경제 이슈로 요즘에는 주식시장이 조용한 편입니다. 작년에는 카카오뱅크, LG에너지해결방안 등 굵직한 기업들이 상장하면서 공모주에 대한 열기도 뜨거웠지만 올해는 힘을 못쓰는 느낌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 유명 기업체들 중 IPO 예정 중인 기업들이 아직 많이 남아 있습니다. 기업을 공개한다라는 의미에서 기업을 구축하고 첫 외부 투자자들에게 주식을 공개하여 투자를 받는 걸 의미합니다. 즉 비상장기업이 주식시장에 상장하여 일을 확장시키고 일을 키우기 위한 자금부족을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38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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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장 주식이나 공모주에 관심이 있다면야 필수 어플입니다. 38커뮤니케이션의 첫차례 장점으로는 아직 상장하지 않은 주식들에 투자를 할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은 비상장 주식에 투자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남들이 발견하지못한 보물같은 종목에 투자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두차례 장점으로는 증권사별로 뿔뿔이 흩어져 있는 공모주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니 이렇게 편할 수 없습니다.

공모주 일정은 물론이고 해당 공모주의 재무, 공모정보를 쉽게 알 수 있어서 굉장히 애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인베스팅 닷컴과 같이 PC, 모바일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특히 로그인없이 높은 퀄리티의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이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배당주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무조건적으로 하셔야할 어플입니다. 주식 웬만큼 하신다는 블로거들 글에보시면 꼭 하나씩 있는 어플 화면입니다. 증권사별로 흩어져있는 주식들을 동시에 진행하여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내 제품포트폴리오 자산 비중을 알 수 있을 뿐만아니라, 이를 통해 매달 배당금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같이 정보들을 그래프와 차트로 보여주니까 처음 주식을 접하는 사람들도 이해하기 쉽습니다.

또한 비중을 보면서 어느 부분이 취약한지 포트폴리오를 보강해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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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가정 결과라는 탭을 선택 바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기업명과 기곤 경쟁비율 즉 수요가정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핵심은 수요예측입니다. 수요예측에 성공해야만 되는 것은 그만큼 그 회사를 매력적으로 보고 성장가치가 높다고 판단하여 이를 수치화시킨 것입니다. 즉 수요예측이 안 좋다면 성과가 안 좋을 확률이 높고, 수요예측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는 건 그만큼 흥행을 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수요예측을 지표로 들어갈지 말지 판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