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내 아이사랑놀이터 실내놀이터 분당 아이와 갈만한 곳 무료 실내 놀이터 분당 키즈카페

수내 아이사랑놀이터 실내놀이터 분당 아이와 갈만한 곳 무료 실내 놀이터 분당 키즈카페

위를 보시는 봐와 같이 지역별로 센터가 있으며, 여기에서는 육아와 연관된 지원을 해주는데 그 중에서 장난감 대여를 할수가 있는데, 아무래도 육아를 합니다. 보시면 아이가 빠르게 자라기 때문에 장난감 같은 경우는 잠깐 사용하기 위해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아이의 장난감 가격대로 저렴한 것이 아니라서 부담이 되는 부분인데, 이 부분에 에 관하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지원을 해주니 큰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육아용품에 대해서는 대여가 가능한데, 지역별로 차이가 발생하지만 평균적으로 연회비가 1만원에서 2만원 정도로 되어 있으며, 무상으로 대여가 가능한 곳도 있으며, 본인의 지역의 지원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확인해 보시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체험실 이용 수칙
체험실 이용 수칙

체험실 이용 수칙

1. 보호자는 사전에 시행하는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여 동반한 영유아가 체험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도록 지도하여야 하며, 운영요원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2. 보호자는 체험프로그램 진행시 동반한 영유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여야 하며, 만약 보호자의 부주의로 안전사고가 일어나는 경우 보호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3. 체험프로그램 참여시 영유아에게 필요한 준비물은 지참하여야 하며, 특히, 체험시 영유아에게 미끄럼예방 덧신을 착용해야 합니다.

4. 체험활동 시 음료수물 등을 포함한 음식물 반입은 금합니다. 5. 체험활동 중 고의 혹은 과실로 시설물을 훼손하거나 분실할 경우 보호자는 정상화 혹은 그 손해를 현 시가로 변상해야합니다.

이용대상 및 방법
이용대상 및 방법

이용대상 및 방법

이용대상 자유놀이수원시에 거주하는 영유아와 부모, 재미놀이터오감놀이터수원시에 거주하는 1248개월 이하의 영유아와 부모 48개월까지 이용가능한 재미놀이터 오감놀이터의 경우, 해당 생일 월 마지막 날까지 이용 가능하나 상담프로그램, 부모상담등 특성에 따라 대상 개월수 변경 가능합니다. 이용방법 홈페이지 회원가입 인터넷 사전 예약 최초 방문시 증빙서류 확인최근 3개월 이내 발급 증빙서류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아이사랑놀이터 혹은 프로그램 신청예약 들어가서 지점 프로그램,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 선택하셔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이용후기권선휴점

저는 수원시 권선동에 있는 권선휴점 자유놀이3회 차로 신청해서 이용했습니다. 주차공간도 좁지 않아서 초보 운전자분들이나 주차가 걱정되서 쉽게 가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도 걱정 없겠더라구요. 아이사랑 놀이터는 1층 아이맘카페라는 곳으로 들어가면 되는데요. 옆에는 장난감도서관도 있어요. 참고해서 기저귀 교환대는 로비 쪽 1층, 3층 여자화장실 공간에 설치되어 있답니다. 출입구 바로 옆에 유아차 보관소가 있어서 로비가 깔끔했습니다.

2,3층에도 강의실, 족욕실, 건강도서실, 체력단련실, 동아리방, 발달장애인 직업재활카페 등 여러 활동이 가능한 공간이 있어 한번 보고 싶었지만 아이의 재촉과 함께 놀이터로 바로 들어갑니다.

자주 묻는 질문

체험실 이용 수칙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대상 및 방법

이용대상 자유놀이수원시에 거주하는 영유아와 부모, 재미놀이터오감놀이터수원시에 거주하는 1248개월 이하의 영유아와 부모 48개월까지 이용가능한 재미놀이터 오감놀이터의 경우, 해당 생일 월 마지막 날까지 이용 가능하나 상담프로그램, 부모상담등 특성에 따라 대상 개월수 변경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후기권선휴점

저는 수원시 권선동에 있는 권선휴점 자유놀이3회 차로 신청해서 이용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