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홈카페라떼 세트 알아보기☕

스타벅스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홈카페카페라떼 세트 알아보기☕

해외선물 자료해외선물 경제상식 해외선물 정프로입니다. 서울이나 뉴욕 맨헤튼에서 마시는 스타벅스 카페라떼는 홍콩에서 먹는 것보다. 싸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최근 선진국과 신흥국의 인플레션 격차가 벌어지는 실상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레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의 대표상품 격인 카페라테 가격을 기준으로 세계 각국의 물가수준과 통화가치를 비교해보는 스타벅스지수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지수란? 용어해석은 각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타벅스 카페라떼톨사이즈 기준 가격을 근거로 국가별 물가수준과 구매력 평가환율을 비교 해석하는 지수입니다.

과거 빅맥Big Mac지수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2003년 처음으로 고안한 것입니다.


imgCaption0
스타벅스 카페라떼

스타벅스 카페라떼

스타벅스 카페라떼는 기본 중의 기본이죠.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가 매력적입니다. 여러 시럽을 추가할 수 있으며 저는 시럽보다는 비치되어 있는 바닐라 가루를 뿌려서 먹는 걸 선호합니다. 취향에 따라 시나몬, 초콜릿 가루를 첨가하셔도 괜찮습니다. tall사이즈 기준 칼로리, 당류, 가격 정보 칼로리는 110칼로리이며, 당류는 8g, 가격은 5000원입니다.

자몽허니블랙티

역시나 마니아층이 형성된 음료이고요. 자몽 허니 블랙티는 개인적으로 쿨라임피지오와 비슷한 취향을 가지신 분들이 함께 좋아하는 음료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 역시 여름에 좋아하는 음료고요. 자몽과 블랙티의 조합이 참 매력적인 음료입니다. tall사이즈 기준 칼로리, 당류, 가격 정보 칼로리는 125칼로리이며, 당류는 30g, 가격은 5700원입니다.

쿨라임피지오

쿨라임 피지오 역시 인기메뉴입니다. 깔끔하고 시원스파클링 한 맛이 일품이라 생각이 됩니다. 뜨거운 여름 열심히 바깥활동을 하거나 걷거나 할 때 특히나 생각이 나는 음료더라고요. 참고해서 이 음료는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요. 저녁에 벌컥벌컥 마시면 잠 안 올 수도 있습니다. tall사이즈 기준 칼로리, 당류, 가격 정보 칼로리는 105칼로리이며, 당류는 25g, 가격은 5900원입니다.

물과 만나다

자 이제 물과 만나기 위해서 스틱을 개봉했습니다. 스틱에 개봉하기 쉽게 상단에 선이 그어져 있습니다. 그 선 따라서 개봉하시면 됩니다. 열어 보았더니 오레오의 비주얼이 보였습니다. 스틱 크기 대대조적으로 들어 있는 양은 저어 밑에 있는 것이 다입니다. 컵에 부어 보았더니 쿠키 앤 크림이 대두되면서 먹음직스러워 보이긴 했습니다. 그리고 분말의 양이 생각보다. 많은 느낌이어서 괜찮네?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뒤에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머그에 넣어 먹고 싶었지만 크기가 큰데 물은 180ml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그냥 폼으로 갖다.

놨습니다. 투명한 머그에 넣었을 때 분말의 양은 저 정도 됩니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서부터는 콜드브루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봅니다.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에 바닐라 크림이 더해져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마시고 싶고 라떼도 마시고 싶을 때 선택하는 메뉴입니다. 바닐라 크림이 매력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너무 섞지 않고 적당히 분리된 상태로 마시는 걸 선호합니다. tall사이즈 기준 칼로리, 당류, 가격 정보 칼로리는 125칼로리이며, 당류는 11g, 가격은 5800원입니다.

스벅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그럼 2023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종류들의 사이즈별 음료가격을 알아볼게요. 프로모션 음료라서 그런지 음료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총 6종류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타벅스 카페라떼

스타벅스 카페라떼는 기본 중의 기본이죠.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몽허니블랙티

역시나 마니아층이 형성된 음료이고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쿨라임피지오

쿨라임 피지오 역시 인기메뉴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