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숏, 톨, 그란데, 벤티 샷, 용량, 카페인 총 정리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스타벅스 숏, 톨, 그란데, 벤티 샷, 용량, 카페인 총 정리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지금부터 확인해보자. 숏, 톨, 그란데, 벤티 총 4가지 사이즈 별로 다른 샷 횟수, 용량ml, 카페인 함량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페 카페 라떼 영양정보 및 카페인 함유량톨 사이즈 355ml

제가 계절을 가리지 않고 제일 애용하는 스타벅스 카페 카페 라떼 영양성분 정보입니다. 톨 사이즈Tall, 355ml 기준, 75mg의 카페인이 들어있네요. 하루 2잔 분량으로 치면 150mg입니다. 성인 기준, 카페인 일일 섭취 권장량이 400mg 이하인 걸 고려하면 무난한 수준입니다.

스타벅스 카페인이 없는 커피 카페 카페 라떼 영양정보 및 카페인 함유량톨 사이즈 355ml 그러면 카페인이 없는 커피 카페라떼의 경우는 어떨까요? 톨 사이즈 기준 5mg의 카페인이 들어있습니다.

일반 카페라떼에 비해 카페인 70mg이 줄어들었네요. 이 정도면 300원의 추가금을 내고 카페인이 없는 커피 음료를 선택할 만하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오후에 커피를 마실 때면 지속해서 카페인이 없는 커피 음료를 선택하곤 합니다.


imgCaption0
칼로리를 고려한 음료 선택의 중요성

칼로리를 고려한 음료 선택의 중요성

칼로리는 우리의 식이 습관과 건강에 필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 스타벅스의 음료는 맛과 함께 여러 영양소를 제공할 수 있지만, 많은 칼로리 섭취로 인해 비만이나 대사 질환의 위험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타벅스를 방문하여 음료를 선택할 때 칼로리를 고려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건강하고 조화로운 식단을 유지하기 위해 칼로리 제한이 필요한 경우, 저칼로리 음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벅스 칼로리 표

아래는 일부 스타벅스 음료의 예시와 칼로리 정보를 나타낸 표로 판단됩니다 위의 예시는 일부 음료의 칼로리 정보이며, 현실 음료에는 여러 옵션과 사이즈에 따라 칼로리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체적인 칼로리 정보는 스타벅스 메뉴판이나 온라인 서비스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는 높은 가격으로 사랑을 받았지만, 다른 커피 체인들이 가격을 조금씩 올려 현재는 스타벅스의 가격이 평균 수준으로 동결되었습니다.

스타벅스는 여러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고객들이 여러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이렇게 여러 메뉴를 제공하는 대신 스타벅스에서는 칼로리가 높은 음료들도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일반적인 음료 중 몇 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드디어 나온 스타벅스 브라운 슈가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

이름치기 힘드네요 너무 깁니다. 스타벅스에서는 콜드브루 오트라떼를 제일 좋아하는데 브라운 슈가 시럽이 들어갔으니, 조금 더 달달한 맛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받았을 당시에는 이렇게 위에서 아래로 그라데이션 되어있는 모습이입니다. 브라운슈가오트쉐이큰 에스프레소의 칼로리는 Tall 사이즈355ml 기준으로 190kcal 라고 합니다. 생각보다는 그렇게 칼로리가 높지 않은 것 같습니다.

Grande 사이즈473ml는 250kcal, Venti 사이즈591ml는 310kcal입니다.

자주 마시는 커피의 카페인 함유량

저는 아침과 점심에 커피 한 잔씩, 하루에 총 2잔의 커피를 마십니다. 저녁에는 숙면을 위해 커피를 마시지 않아요. 정 커피를 못 참겠다. 싶으면 카페인이 없는 커피 커피를 선택합니다.

이쯤 되니 궁금해집니다. 제가 자주 마시는 커피에는 얼마나 되는 카페인이 들어 있을까요? 스타벅스에서 제가 사랑하는 메뉴 위주로 카페인 함량을 알아보았습니다.

스타벅스 카페카페 라떼 정보

스타벅스 카페카페 라떼 숏short 1샷용량 236ml 8 fl oz카페인 75mg칼로리 100kcal가격 4500원 스타벅스 카페카페 라떼 톨Tall 1샷용량 355ml 12 fl oz카페인 75mg칼로리 150kcal가격 5000원 스타벅스 카페카페 라떼 그란데Grande 2샷용량 473ml 16 fl oz카페인 150mg칼로리 190kcal가격 5500원 스타벅스 카페카페 라떼 벤티Venti 2샷용량 591ml 20 fl oz카페인 150mg칼로리 250kcal가격 6000원 스타벅스 카페카페 라떼 사이즈별 샷 횟수 톨 1샷 그란데 2샷 벤티 2샷 스타벅스 카페라떼는 아메리카노 보다.

샷이 덜 들어갑니다.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는 2샷이 들어가는데, 톨 사이즈 카페라떼에는 1샷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카페라떼는 커피 맛이 덜 난다.

자주 묻는 질문

칼로리를 고려한 음료 선택의

칼로리는 우리의 식이 습관과 건강에 필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칼로리 표

아래는 일부 스타벅스 음료의 예시와 칼로리 정보를 나타낸 표로 판단됩니다 위의 예시는 일부 음료의 칼로리 정보이며, 현실 음료에는 여러 옵션과 사이즈에 따라 칼로리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디어 나온 스타벅스 브라운 슈가오트 쉐이큰

이름치기 힘드네요 너무 깁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