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액션 로맨스 영화 고스팅 Ghosted 후기

스파이 액션 사랑 영화 고스팅 Ghosted 후기

최근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 공개 이후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디즈니플러스, 특히 디즈니플러스 요금제가격, 무료체험 등에 가장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디즈니플러스 요금제와 무료체험,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하여 정리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넷플릭스 요금제가격, 동시접속 제한수, 계정공유 중지 시기 방법 이후 공유 방법 등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9년에 디즈니가 출시한 가입형 스트리밍 OTT 서비스인 디즈니플러스의 요금제는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영화 등과 같은 다른 대부분의 OTT 서비스와 달리 단일요금제로 운영합니다.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가격은 매월 결제할 경우 월 9,900원이고, 12개월 구독 신청을 할 경우 연 99,000원월 8,250원으로 약 15 정도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애플 TV 4K셋톱박스용 애플티비 하드웨어를 부를 때 사용기기 장비

애플 TV 4K셋톱박스용 애플티비 하드웨어를 부를 때 사용기기 장비

일반 TV에 설치 시 스마트 TV로 바꿔주는 기기입니다. 필요요건 없이 7일 무료 체험 후 월 6,500원 가능 ※ 새로운 기기(iPhone, iPad, iPod touch, Mac, Apple TV 등) Apple 기기를 신규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사람에게는 3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 후 월 6,500원 가능 일반 애플 TV 요금제iPhone, iPad, iPod touch, Mac, 핸드폰 등 셋톱박스용 애플TV 4K 요금제셋톱박스 기기를 사야 해요, 애플티비 플러스를 나오게 함 BTV 애플 TV 4K 약정이나 무약정으로 할인된 가격으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일반 쇼핑몰에서도 장비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룹워치를 활용한 동시시청 방법

동시시청을 하려는 사람이 각자 같은 계정으로 디즈니 플러스 홈페이지나 디즈니플러스 앱을 통해 로그인합니다. 혹은 먼저 호스트가 되는 쪽에서만 로그인합니다. 이중 한 사람이 모임 워치에서 재생하려는 영상을 검색해 선택합니다. 콘텐츠 정보 페이지에서 모임 워치 아이콘을 고르고 그룹워치를 시작합니다. 참고로, 디즈니플러스 그룹워치 기능은 모바일 앱을 통해 들어가면 아이콘과 글자로 모두 표시되는데 하지만 웹 페이지의 경우 아이콘으로만 표시가 됩니다.

그룹워치 방에서 초대 버튼을 눌러 초대 링크를 생성합니다. 참고로, 동시 시청 가능 기기(인원)수와 달리 프로필 개설 가능 개수만큼인 최대 6명까지 그룹워치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멤버십이 추가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공유

디즈니플러스 계정을 가족들과 나누는 것은 서로 즐겨찾는 콘텐츠가 다르고 서로 다른 기기를 통해 각각 시청을 해야 할 경우 유용합니다. 그리고 특히 비밀로 할 것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주로 보는 콘텐츠가 있을 경우 프로필을 달리 등록하게 되면 맞춤형 콘텐츠들을 추천받고 또 좀 더 쉽게 이전에 보던 것을 바로 이어서 볼 수도 있다고 해서 편리할 수 있습니다. 혹은 자녀의 경우 연령제한을 걸어두게 되면 자녀가 지나치게 폭력적이거나 선정적인 것을 걸러주기 때문에 자녀에게도 안심하고 시청하게 할 수 있어 좋은 점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이용 약관에는 가족 구성원이 아닌 개인과 공유는 안된다고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친구, 지인과 계정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21년 3월 스마트 TV 계정 인증 테스트로 이 계정의 소유자와 함께 살지 않은 경우 본인 계정이 필요합니다.는 경고 문구가 표시되었습니다. 이렇듯 공유 예방 움직임이 있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암묵적으로 특수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

프로필 추가 개설 방법

디즈니플러스 계정 공유는 가족의 경우 한 프로필로도 공유가 가능하지만 지인이나 모르는 사람과 공유할 경우 프로필을 다르게 해야 합니다. 새 프로필 추가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필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위에 아이콘 선택 창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이건 건너뛰기 할 수 있었는데 그럴 경우 자동으로 아이콘이 선택되면서 프로필 이름 입력 창이 나옵니다. 프로필 이름을 입력하고 등급을 정한 후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콘텐츠 등급은 성인등급과 어린이등급이 있는데, 어린이등급으로 설정할 경우 다른 영화와 시리즈에 대한 엑세스가 제한됩니다. 콘텐츠 등급은 프로필 수정에서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⑤ 화면에서 카달로그 전체 버튼을 누르시면 계정 비밀번호 입력을 요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애플 TV 4K셋톱박스용 애플티비 하드웨어를 부를 때 사용기기

일반 TV에 설치 시 스마트 TV로 바꿔주는 기기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룹워치를 활용한 동시시청

동시시청을 하려는 사람이 각자 같은 계정으로 디즈니 플러스 홈페이지나 디즈니플러스 앱을 통해 로그인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족들과 공유

디즈니플러스 계정을 가족들과 나누는 것은 서로 즐겨찾는 콘텐츠가 다르고 서로 다른 기기를 통해 각각 시청을 해야 할 경우 유용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