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프로야구 경기수 변화 19822023

KBO 프로야구 경기수 변화 19822023

지난번 티켓링크와 인터파크를 통한 KBO 프로야구 팀들의 홈경기 티켓을 예매하는 방법에 관하여 포스팅할 때, 롯데자이언츠와 NC다이노스는 각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켓을 예매해야 한다고 언급했었다. 지난번 포스팅은 여기 darrdarrdarr 728×90 나도 롯데자이언츠를 응요구하는 팬으로써 최근 롯데가 성공적으로 한 있는 모습을 보니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요즘 KT의 원정 경기를 보러 갔을 때도 롯데자이언츠 유니폼을 입고있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그래서 롯데자이언츠 경기를 부산에서 직접 보기 위해서 티켓을 예매하려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아서 롯데자이언츠 홈경기 티켓 예매 방법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롯데자이언츠 경기 일정 확인 및 티켓 예매는 모두 아래의 롯데자이언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합니다.


두산과 SSG의 경기입니다.
두산과 SSG의 경기입니다.

두산과 SSG의 경기입니다.

곽빈을 내세워 4연승에 도전해요. 20일 NC와 홈경기에서 3.2이닝 4 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곽빈. 최근 3경기 연속 투구 내용의 난조로 3연패의 부진에 빠져 있는 중이에요 특히 홈에서 더 부진한 투구가 계속 나오고 있다는 게 문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전날에 경기에서 키움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8점을 득점한 두산의 타선은 평일 시리즈의 호조를 홈으로 이어갈 수 있느냐가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에요 처음 집중력은 완벽하게 살아났다는 점에 승부를 걸 수 있을 듯합니다. 그러나 김동주의 부진으로 불펜의 소모가 매우 많았다는 건 이번 경기의 최대의 난점. 김광현이 시즌 8승에 도전합니다.

인터파크 티켓으로 KBO 프로야구 경기 티켓 예매하기
인터파크 티켓으로 KBO 프로야구 경기 티켓 예매하기

인터파크 티켓으로 KBO 프로야구 경기 티켓 예매하기

에서는 KBO 프로야구 구단 중 2개 구단(키움히어로즈, 두산베어스)의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예매 일정 : 예약은 선예매와 정식예매가 있습니다.

선예매 : 경기 스타트 일주일 전 오후 12시부터 각 구단의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예약 > 티켓링크로 자동연결되며 예약 가능 정식예매 : 경기 스타트 일주일 전 오후 2시부터 예약 가능 예매 순서 :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스포츠 > 야구 > 예매할 팀 선택 > 예매를 요구하는 경기일정 선택 > 예매하기 아래 예매하기 링크를 통해 인터파크 티켓 야구 예매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티켓 앱을 통해서도 야구 예매를 편하게 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자이언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경기 티켓 예매하기

롯데자이언츠의 경우 에서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예매 일정 예약은 티켓링크, 인터파크와 달리 3연전 경기 스타트 일주일 전에 3연전 경기를 모두 함께 오픈합니다.

선예매 롯데자이언츠 멤버십골드회원이 있다면야 경기 스타트 일주일 전 오전 10시부터 선예매가 가능합니다. 정식예매 경기 스타트 일주일 전 오후 2시부터 예약 가능 예매 순서 롯데자이언츠 홈페이지에서 티켓 티켓예매 경기예매 예매를 요구하는 경기일정 선택 예매하기 아래 예매하기 링크를 통해 롯데자이언츠 티켓 예매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롯데자이언츠 앱을 통해서도 야구 예매를 편하게 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자이언츠 경기 일정 알아보기

롯데자이언츠 홈 경기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단 메뉴의 경기정보 정규리그 혹은 퓨처스리그 일정결과를 통해 확인할 있습니다. 우리는 정규리그 티켓을 예매할 것이기 때문에 정규리그의 일정결과 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일정결과 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달력형과 목록형 두 가지로 볼 있습니다. 달력이나 목록형 중 편한 것으로 보시면 되고, 경기일정에 사직이라고 기록처리된 것이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진행되는 홈경기입니다.

NC와 LG의 경기입니다.

NC는 페디가 분위기 전환을 위해 마운드에 오릅니다. 19일 두산 원정세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페디는 8월 들어서 전체적으로 공의 힘이 떨어진 모습이에요 하지만 홈에서는 여전히 강점을 보여주고 있는 투수라는 점에서 쾌투의 가능성은 높은 편 목요일 경기에서 맥카티 대상으로 홈런 3발로 4점이 특점의 전부였던 NC의 타선은 특유의 집중력이 전혀 재현되지 않은 게 결국 패배로 연결되고 말았죠 홈에서 반등할 수가 있느냐가 이번 승부를 가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4이닝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3이닝을 잘 버텨준 신민혁을 칭찬해야 합니다.

LG는 최원태가 시즌 9승에 도전합니다.

예매 수수료와 취소 수수료

롯데자이언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티켓 예매도 예매 수수료가 붙는데 1장당 1,000원입니다. 그리고 취소 수수료의 경우 아래 규정에 따라 부과되며 다른 사이트와 동일하게 예매 당일은 예매 수수료, 취소 수수수료 모두 없이 취소가능하고, 경기당일 3시간 전까지는 예매 수수료장당 1,000원와 취소 수수료10를 제외된 환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두산과 SSG의

곽빈을 내세워 4연승에 도전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 티켓으로 KBO 프로야구 경기 티켓

에서는 KBO 프로야구 구단 중 2개 구단(키움히어로즈, 두산베어스)의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롯데자이언츠 경기 일정

롯데자이언츠 홈 경기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단 메뉴의 경기정보 정규리그 혹은 퓨처스리그 일정결과를 통해 확인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