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현 장로, 세기총 신임대표회장 취임 제11차 정기총회 개최

전기현 장로, 세기총 신임대표회장 취임 제11차 정기총회 개최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세기총가 지난 4월 27일현지 시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에 자리한 샬롯장로교회담임 나성균 목사에서 제11차 정기총회를 가지고 전기현 장로샬롯장로교회를 믿음 대표회장으로 추대하는 등 안건을 처리했다. 믿음 대표회장에 취임한 전기현 장로는 취임사에서 부족하지만 하나님의 특별하신 은총으로 사명을 감당할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종으로서 섬김의 자세를 가지고 임하겠다면서 세기총이 새로운 10년을 시작하는 중차대한 시기를 맞이해 세기총 회관건립을 임기 내에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전 대표회장은 세기총이 세계적인 사명을 감당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사역을 감당하기 위해 세기총의 미주법인 등록과 정관의 영문번역 등 세기총의 세계화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AT자격 비대면 시험은 모니토Monito 온라인 시험감독 서비스를 이용하여 실시됩니다. 아래 이미지는 비대면 시험에 대한 수험자 이해를 돕기 위한 영상이며, 실제 AT비대면 시험의 UIUser Interface와는 일부 차이가 있습니다. 시험환경 조성하고, 시험에 필요한 물건을 준비합니다. 정숙한 환경의 1인실, 웹캠이 설치된 PC 혹은 노트북, 휴대폰, 신분증, 계산기, A4용지, 필기구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해서 테스트 안내사항을 확인합니다.

사전 동의 버튼을 클릭한 후 신분증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휴대폰으로 신분증 사진을 찍어서 제출합니다. 화상기기를 설정합니다. 모니터 디스플레이 공유 버튼을 클릭합니다. ⑥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공유를 설정하고 각도에 맞춰 세팅합니다.


imgCaption0
2023년도 한국공인회계사회 찾아가는 회계교육 계획은 무엇인가요?

2023년도 한국공인회계사회 찾아가는 회계교육 계획은 무엇인가요?

2023년도 한국공인회계사회 찾아가는 회계교육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육 대상과 시간을 확대합니다. 교육 대상은 서울 시내뿐만 아니라 전국의 중학교로 확대하고, 교육 인원도 500명 이상으로 증가시킵니다. 또한, 교육 시간도 각 학교당 4시간 정도로 연장하여, 교육의 내용과 실습을 보강합니다. * 교육 내용과 방법을 표준화하고 다양화합니다. 교육 내용은 중학생들의 학습 수준과 흥미에 맞게 구성하고, 교육 방식은 강의와 실습뿐만 아니라 게임이나 퀴즈쇼 등으로 다양화합니다.

또한, 공인회계사들에게 교육 매뉴얼과 정보를 제공하여, 교육의 질과 효율을 향상합니다. 교육의 지속성과 확산성을 강화합니다. 교육 후에도 중학생들이 회계에 관하여 지속해서 학습하고 사랑을 가질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나 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한국공인회계사회 찾아가는 회계교육의 효과와 한계는 무엇인가요?

한국공인회계사회 찾아가는 회계교육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중학생들의 회계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입니다. 중학생들은 일상생활에서도 많이 접하는 회계에 관하여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공인회계사들의 경험담과 조언을 듣고 질문할 수 있어서 더욱 흥미를 갖게 됩니다. 중학생들의 향후 진로 탐색에 도움을 줍니다. 중학생들은 여러 회계 연관 직업들을 알게 되고, 공인회계사가 되기 위한 자격 요건과 준비 과정을 알게 됩니다.

또한, 회계 정보를 활용하여 의사결정을 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논리적 사고력과 문제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 공인회계사들의 사회공헌 의식을 강화합니다. 공인회계사들은 자신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나누면서, 향후 회계인을 양성하고 회계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부정행동 유형

아무래도 비대면 시험입니다. 보니 부정행동 적발에 너무 꼼꼼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시험시간 동안에 유의해야 할 부정행동 유형을 미리 살펴봅시다. 한 장소에서 2인 이상 응시 다중 모니터 사용 마스크, 이어폰 혹은 귀마개 착용 통화를 하거나 문자 주고받기 인터넷 브라우저, 엑셀, 카카오톡 등 허용되지 않는 프로그램 구동 줌 실행하여 디스플레이 공유 스마트워치, 공학용 계산기 등 허용되지 않은 가전제품 사용 디스플레이 밖이나 책상 아래로 손 행동 응시 화면과 기록 종이 외의 곳 응시 모니터, 웹캠, 스마트촌 모두 비활성화 스마트폰을 끄고 아이패드나 자료 검색 모니터, 벽, 책상, 백지 뒷면, 손바닥, 무릎, 등에 필기한 내용이나 자료 엿보기 그 외 부정행위로 간주될만한 행동을 하거나 시험감독관의 지시를 따르지 않는 경우 QA를 살펴보다.

하나 알아두면 좋을 질문과 답변이 있어서 가져왔다.

자주 묻는 질문

2023년도 한국공인회계사회 찾아가는 회계교육 계획은

2023년도 한국공인회계사회 찾아가는 회계교육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공인회계사회 찾아가는 회계교육의 효과와 한계는

한국공인회계사회 찾아가는 회계교육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정행동 유형

아무래도 비대면 시험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