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염 치료하는 방법과 제품들을 이용한 빨리 낫는 법

구내염 치료하는 방법과 제품들을 이용한 빨리 낫는 법

아프타치 정은 먹는 약이 아니라 입안에 붙이는 약입니다. 피곤하면 입병 이라고 이야기하는 구내염에 잘 걸리는 편인데요, 여러 가지 구내염 약 중에서 아프타치가 가장 고통이 덜 하고 아프지 않고 좋았습니다. 가격은 인터넷에서는 4,000 5,000원대라고 하지만 저는 6,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사용법은 아래 설명서도 있지만 단순하게 말하자면 입병 난 자리에 침을 거즈나 티슈로 닦아내줍니다. 침이 있는 경우에는 잘 부착이 되지 않거든요 아프타치 하나를 뜯어서 주황색 부분이 밖으로 아픈 곳에 흰색 부분이 붙을 수 있도록 붙여줍니다.

주방용품은 기본적으로 집에서 매일 쓰던 것 위주로 챙겼고, 미흡한 건 다이소에서 구입했어요. 종이호일, 쿠킹호일, 랩, 폴리백, 지퍼백, 키친타월 집에서 쓰다. 남은 것만 담았어요. 샌디에이고에서 다. 쉽게 구입할 수 있어요. 숟가락, 젓가락, 포크, 티스푼, 조리도구국자, 뒤집개, 집게, 가위, 칼 등 집에서 쓰던 걸로 가져왔어요. 플라스틱 믹싱볼 3종, 이케아 17종 보관용기 세트 이것도 집에서 쓰던거고, 재질이 가벼워서 챙겼어요. 두가지 모두 아주 잘쓰고 있습니다.

보관용기세트는 미국에서도 많이 팔기때문에 이케아에 동일한 물품 있음 없으신 분들은 굳이 조선에서 새로 구입해서 가져올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쓰던거라 미국에서 대충 쓰고 버리고 가려고 가져왔어요.


혓바늘에 바르는 약
혓바늘에 바르는 약

혓바늘에 바르는 약

연고로는 오라메디, 페리덱스 등이 있습니다. 이 연고를 바르실 때는 깔끔하게 면봉으로 덜어서 그 부위에 올리시면 됩니다. 바르기 전에는 입에 침을 다. 삼키고 잠깐 말립니다. 바른 후에도 바로 입을 닫지 않고 잠깐 말립니다. 입안에 바르라고 만든 연고이니 걱정하지 마시고 바르시면 됩니다. 끼니 후 양치하고, 잠들기 전 바르는 걸 추천합니다. 액으로는 알보칠, 오라메칠, 페리터치 등이 있습니다. 면봉에 묻혀 혓바늘에 누르시면 됩니다.

지지듯 아픕니다. 굉장히 고통스럽지만, 괴사한 세포를 죽입니다. 며칠간 통증을 한 번에 다. 겪어내듯 아프고 그 이후에는 생활하기 편해집니다. 치아나 정상세포에 손상을 줄 수 있어 주의해야 하고 하루에 한 번, 이틀에 한 번 정도 추천합니다.

붙이는 구내염 치료제 구내염 패치 아프타치 정 후기
붙이는 구내염 치료제 구내염 패치 아프타치 정 후기

붙이는 구내염 치료제 구내염 패치 아프타치 정 후기

아프타치정 구내염 패치 가격 10정, 5천원 약국마다. 상이함 트리암시놀론아세토니드 성분은 항염증 약입니다. 오라메디 성분과 동일하지만 오라메디는 연고형이라서 입 안에 바르면 금방 뭉개지죠. 이렇게 패치 형태가 구내염 붙이는 치료제 역할을 하면서 통증을 줄여주고 아프지도 않아서 찐 추천합니다. 임산부 아프타치정 사용 가능 여부 임산부 아프타치정 사용은 일반적으로는 금기하지만 부득이하게 활용하는 경우도 있으니 약사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본 제조 기업 TEIJIN PHARMA에서 제조된 상품을 수입했습니다. 수입해주시기 바랍니다서 감사합니다.

혓바늘에 먹는 약

비타민B가 도움이 됩니다. 종합영양제, 종합비타민 등등 각양각색으로 잘 나와 있습니다. 특히 혓바늘에 먹을 약으로 나온 약은 구바파, 오라비텐, 이바내, 리보테인 등이 있습니다. 따로 챙겨 드시는 비타민B군 영양제가 없으시다면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평소 오랜 시간 일하거나 공부하느라 몸이 힘들어지는 경우 나이에 맞게 비맥스, 메가트루, 벤포벨, 렛잇비 등 비타민을 지속적으로 드시는 게 체력 회복과 혓바늘에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됩니다.

구내염 빠르게 낫는법 번외

구내염 N년차의 팁은 별거 없습니다. 그냥 영양제를 지속적으로 챙겨먹는 것 이게 확실히 도움 됩니다. 진짜루. 그리고 수면의 질이 좋아야 하고 걱정 없는 생태계를 만들어줘야 해요. 확실히 스트레스, 수면, 영양성분 이 3가지 중 2가지만 망가져도. 구내염이 아주 쉽게 잘 나더라고요. 영양제는 비타민 B, C군을 많이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 저는 멀티비타민과 다른 영양제들을 함께 먹고 있습니다.

구내염 입병 낫는 법

구내염이 생기는 이유는 주로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로 인한 면역력 저하, 비타민B 영양소 결핍, 밥 먹다. 씹어서 상처가 남 등등 다양합니다. 예방을 위해서는 면역과 피로 관리를 잘해주셔야 합니다. 충분한 수면과 휴식, 비타민 섭취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아프타치 및 구내염에 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야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이 문서가 유용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고 있는 데에 힘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혓바늘에 바르는 약

연고로는 오라메디, 페리덱스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이는 구내염 치료제 구내염 패치 아프타치 정

아프타치정 구내염 패치 가격 10정, 5천원 약국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혓바늘에 먹는 약

비타민B가 도움이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