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문자 보내는 방법 아이폰 단축어로 메시지 보내기

예약문자 보내는 방법 아이폰 단축어로 메시지 보내기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활용하는 경우가 생기는 예약 문자 기능이 아쉽게도 아이폰에는 탑재되어있지 않습니다. 때때로 늦은 밤이나 새벽에 문자를 보내기 적절한 시간이 아닐 때 미리 문자를 보내놓고 예약을 걸어둔다면 신경 쓸 필요 없이 자동으로 문자가 보내지니 정말 편리할 텐데요 아이폰에서는 예약 문자를 지원하지 않아서 정말 아쉽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아이폰에서도 손쉽게 예약 문자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이 다르게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아이폰 예약 문자 보내기 방법에 관해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단축어 어플을 통한 아이폰 예약 문자 보내기 방법에 관해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에는 기본적으로 단축어라는 앱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아이폰 예약문자 단축어 만들기
아이폰 예약문자 단축어 만들기

아이폰 예약문자 단축어 만들기

1. 단축어 앱 실행한 뒤 하단 가운데 위치한 자동화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오른쪽 상단 버튼을 선택한 뒤 개인용 자동화 생성을 선택합니다. 3. 특정 시간 선택 후 시간을 입력하고 반복 여부를 선택한 뒤 다음을 선택합니다. 특정 시간 일출, 일몰, 특정 시간 반복 여부 매일, 매주, 매월 4. 동작 추가 버튼을 선택한 뒤 상단 검색창에 텍스트를 검색 후 검색 결과 중 텍스트를 선택합니다.

5. 텍스트 동작이 추가된 것을 확인 한 뒤 하단 검색창에 메모를 검색 후 검색 결과에서 문자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6. 텍스트란에 보낼 문자 내용을 입력하고받는 사람의 연락처를 입력한 뒤 오른쪽 상단 다음 버튼을 선택합니다.

갤럭시 예약문자 보내기
갤럭시 예약문자 보내기

갤럭시 예약문자 보내기

1. 갤럭시에서 기초 문자 앱을 실행합니다. 2. 문자 작성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예약문자를 보낼 상대방을 입력합니다. 수신자를 입력할 때 나의 스마트폰에 연락처가 등록되어 있는 사람이라면 저장된 이름 검색 후 목록에서 누르시면 됩니다. 연락처에 저장되어 있지 않은 상대방에게 보내고 싶다면 전화번호를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4. 더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문자 예약을 선택합니다.

버튼이 보이지 않을 때 해결 방법 darr 문자문자 입력창을 눌러서 키패드가 활성화되면 버튼이 사라지게 됩니다. 이 때에는 문자 입력창 좌측의 [>버튼]을 누르시면 활성화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6. 예약 전송 시간을 설정하고 완료를 클릭합니다.

아이폰 예약 문자 보내기

통신사를 통해 아이폰 예약 문자 보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폰 예약 문자 기능은 sk/kt/lg 모두 사용하능하나 알뜰폰을 활용하는 경우 위 3사에 속하지 않아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통신사를 통한 아이폰 예약 문자 보내는 방법아이폰 설정 셀룰러 or 전화 SIM 응용프로그램 문자 부가 서비스 문자 예약 전송 위의 기능을 통해 아이폰 예약 문자 보내기 서비스를 통신사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알뜰폰이나 유심에 따라 지희망하는 경우가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예약전송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카카오톡 예약전송 앱은 개인개발자가 출시한 것으로 출시부터 현재까지 5만명 이상이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할만큼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샤오미 등 모든 기종을 지원하며 계속 업데이트를 통해 오류를 수정하고 있는만큼 이용에 불편함을 느낀 적이 없어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1. 스토어에서 예약카톡 보내기를 검색 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앱을 실행한 뒤 권한 허용하기를 누릅니다.

3. 예약카톡을 찾으신 후 다른 앱 위에 표시를 활성화합니다. 4. 접근성 설정을 누릅니다. 5. 설치된 서비스 예약카톡 사용 설정합니다. 6. 배터리 설정을 누릅니다. 7. 배터리 사용량 최적화 중지를 허용합니다.

아이폰 예약 문자 보내기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문자를 보내는 방법도 있는데요, 위의 2가지 방법이 모두 안되고 요구되는 경우 다소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하지만 세 차례 방법을 활용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이폰 예약문자 단축어

1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예약문자 보내기

1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예약 문자 보내기

통신사를 통해 아이폰 예약 문자 보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