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6월14일음력 4월26일)

오늘의 운세(6월14일음력 4월26일)

행운의 여신이 당신에게 손을 잡아달라고 합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처신할 수 있다면, 자신 있게 그 손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과감한 행동과 부드러운 사고를 겸비한다면 그 효과는 더욱더 클 것이죠. 언제 다시 찾아올지 모르는 기회를 놓치기 전에 행동으로 재빠르게 움직이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지분에 대해 적극적으로 쟁취하려 하지 않는 상태에서 어느 누구도 당신 몫의 행운을 알아서 가져다주지 않습니다. 그 동안 힘쓰고 신경 써 왔던 일에서 소기의 성과를 거두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행운은 인간관계에서도 이뤄지는데요, 갈등으로 긴장이 고조되어 있거나 힘들었던 관계가 있다면 이번에는 어느 정도 그 긴장이 해소되며 상호간에 요구하는 바에 대한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수자리1212
사수자리1212

사수자리1212

노력 없이 거두어 들인 것은 나가는 것 역시 쉽사리 나가게 됩니다. 그럴 바에 차라리 좋은 곳에 선행을 쌓는 것은 어떨까요? 작은 투자로써 큰 이익을 만들 수 있는 물질적인 혜택이 따르는 상황이니만큼 더더욱 큰 부담은 없을 것입니다. 평소와 다르게 금전이 지출되는 일이 잦을 것인데, 짜임새 있게 생활비를 꾸려가기 위한 계획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천칭자리210.2
천칭자리210.2

천칭자리210.2

늘 나만이 최고다라는 생각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것은 그리 바람직한 사고방식은 아닙니다. 어느 상황, 어느 순간에는 나 독점의 힘으로는 도저히 해결하기 힘든 일도 있는 법입니다. 그럴 때 다른 사람과 힘을 합쳐서 대처함으로써 일이 해결된다면 그 보다. 더 좋은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정신을 가다듬고 지혜를 모으십시오. 조심스럽게 지혜를 발휘해 대처한다면 좋은 방향으로 운이 열릴 것입니다.

처녀자리22

제안이 들어오거나 약속이 잡혔는데 미처 준비가 덜되어 이런그런 핑계로 미루게 되네요. 하지만 대담하게 맞닥뜨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최선을 다한 후 결과에 승복하는 것은 멋진 미덕 아닐까요? 오후 늦게 서야 사막에서 물을 만난 듯 일이 순조롭게 풀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끝까지 용기를 잃지 않고 최대한으로 삶의 자세가 중요함을 다시 한번 절감할 것입니다.

양력과 음력

서양에서는 양력을 사용해서 온 반면, 동양에서는 오랜동안 음력을 사용해서 왔어요. 양력은 태양의 운행을 기준으로 만든 것으로 이집트에서 기원전 18세기경 1년 365일의 태양력을 만든 것이 그 기원입니다. 그 후 1년이 365.2422일이란 것을 알게 되며 365일로 맞추기 위해 4년마다. 1일을 더하는 윤년이 생깁니다. 한편 음력은 달의 차고 기우는 것을 기준으로 해서 한 달에 29일과 30일을 번갈아 쓰는데, 이 경우 한 해가 354일이 되어 19년마다.

일곱 번씩 윤달을 두게 됩니다. 요약하자면 양력은 태양력, 즉 태양을 기준으로 하는 것이고 4년에 한 번씩 2월이 29일까지 있는 윤년을 두게 되고, 음력은 태음력, 즉 달을 기준으로 하는 것으로 19년에 7번(2.7년에 1번꼴)씩 윤달 한 달을 끼워 넣게 됩니다.

쌍둥이자리22

만족스러운 하루가 기대됩니다. 성공운이 당신을 따르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규모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본질적으로 청결한 성품을 가진 당신이므로 크고 화려한 규모보다는 내실을 기하는 까닭일 것입니다. 지나친 욕심을 초조한 것, 이것이 당신의 청결한 행복의 비결일 것입니다. 직접적으로 재물이 들어오지는 않겠지만, 물건이나 맛있는 음식을 대접받을 수 있겠습니다.

서양과 동양의 별자리

보통 별자리운세 라고 하면 서양의 것을 말하지만 동양에도 별자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동양과 서양은 하늘을 바라보는 기준이 서로 달랐습니다.

서양은 태양을 중심으로 별자리를 구분했고, 동양은 북극성과 달을 중심으로 별자리를 나눴습니다. 또한 서양에서는 황도를 12 등분하여 황도 12궁이라고 했고 동양에서는 천구의 적도를 12 등분하여 12차(次)라 했습니다. 이렇듯 동서양은 하늘의 큰 원이라고 하는 ” 주천(周天)” 의 구분방식이 달랐습니다.

염소자리121

평소에 다른 사람에 대한 꼼꼼한 배려로 인해 많은 사람으로부터 호감을 받고 있습니다. 그다지 기분 나쁜 일이나 크게 어려운 일은 없겠지만, 만약 그러한 일이 생긴다고 해도 주위에 있는 사람의 도움으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줬다면 대여 준 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좋은 음식을 얻어먹을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오겠고 금융업 종사자라면 수익이 따르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수자리1212

노력 없이 거두어 들인 것은 나가는 것 역시 쉽사리 나가게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천칭자리2102

늘 나만이 최고다라는 생각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것은 그리 바람직한 사고방식은 아닙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처녀자리22

제안이 들어오거나 약속이 잡혔는데 미처 준비가 덜되어 이런그런 핑계로 미루게 되네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