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속쓰림 그린세라F로 관리하세요

위 속쓰림 그린세라F로 관리하세요

오늘 인간극장에서는 고정관념을 깨는 파격적인 삶을 살고 있다는 정상급 모델 박세라 씨를 만납니다. 톱클래스 모델인 세라 씨는 3년 전부터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18년 차 프로 모델인 박세라 씨는 티비 예능이나 영화를 통해 얼굴이 알려진 예능모델은 아니지만 모델계 분야에 있어서는 최고의 커리어를 쌓아왔고 인정받는 톱클래스 모델입니다. 모델과 농사꾼이라는 달라도 한참 다른 두 세계를 넘나들며 세라씨는 새로운 기쁨을 찾고 있습니다. 늘 새로움을 추구하고 희망하는 패션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몸에 이상이 올 정도로 스스로를 다그치고 굳게 대했다는 세라씨는 나이가 들며 일감이 줄고 설 자리가 점점 줄어든다는 것에 관해 인정하기 힘들었습니다.


무안 소녀 모델 박세라의 성공기
무안 소녀 모델 박세라의 성공기

무안 소녀 모델 박세라의 성공기

모델 박세라 씨는 전남 무안의 한 시골 마을에서 농사짓는 부모님과 터울 많은 두 오빠를 둔 평범한 가정의 막내딸로 태어났습니다. 어릴 때부터 또래보다. 헤어 하나는 더 컸던 키 덕에 공부로는 전교 1등을 못 해도 키로는 전교 1등을 놓친 적이 없었습니다.

대학에 진학하면서 서울로 올라가 큰오빠가 주방장으로 일하던 일식집에 아르바이트를 하러 가던 중 길거리 캐스팅이 되고 모델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졸린 눈을 비비며 새벽같이 수박밭에 나가 농약 줄을 잡아야 했던 시골 소녀가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톱모델이 될 거라고는 깜짝 놀랄만한 못했던 일이었다.

김치통 구성이나 보관기능등을 볼 때, RQ38C9991APG이 RQ34C8945APG 대비 상위모델인 것으로 보입니다만, 오히려 색상 선택폭은 더 좁습니다. 또 특정 점은 보통 김치통 구성이나 메탈쿨링 구성등으로 모델간 차이를 두었는데 이번에는 유지 기능 모드에도 차이점이 있네요 RQ38C9991APG 모델에는 추가적으로 저염김치, 동치미, 깍두기 보관모드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저온숙성도 저온쿨링숙성이라고 뭔가 더 있어보이는 기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멀티팬트리와 김치통 유형의 차이도 있습니다.

위편한 그린세라 성분 및 함량
위편한 그린세라 성분 및 함량

위편한 그린세라 성분 및 함량

피토틱스 위편한 그린세라는 기성성원료인 그린세라F를 핵심으로, 꼼꼼히 엄선량한 부원료 12종을 함유하고 있으며,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서 사용되는 6가지 첨가물과 부형제는 사용하지 않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그래서 전 성분의 원료명은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그린세라-F){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중국산), 말토덱스트린}, 결정셀룰로스, 해조칼슘(영국산), 두류가공품{가스트로-에이디(대두분말, 유산균)/덴마크산}, 프락토올리고당, 파인애플추출분말, 감초엑기스분말, 양배추농축분말, 브로콜리농축분말, 생강추출분말, 진피추출분말, 약쑥농축액분말, 알로에베라겔동결건조분말, 혼합유산균7종분말이며 캡슐기제로 젤라틴, 카라멜색소가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우유, 대두, 쇠고기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구매 시 참고사항
구매 시 참고사항

구매 시 참고사항

참조하여 인피니트라인 1도어 냉장고를 일렬로 설치 시, 페어키트라고 해서 중간에 연결을 시켜주는 키트가 있습니다. 그것을 추가로 구매해야하고 가격은 15만원 정도 합니다. . 와인셀라도 비슷하게 페어키트가 필요해서 우리는 2개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이건 약간 오빠가 밀어부쳐서 구매를 결정하게 된 와인셀라 사실 와인에 조금씩 젖어드는건 나인데. 어찌보시면 정말 고맙당. 하지만 이것또한 단점은 가격. 그래도 인피니트 냉동냉장이랑 같이 두면 너무 감성이 터져서 그냥 사보는 걸로 어짜피 셀라 사면 무요건 큰거로 가게 되있다는 조언도 한몫 했다.

톱모델이 양파밭으로 간 이유

평생 농사를 지어온 부모 아래에서 자라 농사는 힘들고 고된 노동이었기에 농사라면 질색이었다.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 농사를 짓게 될 거라고는 생각지 못했다. 반짝했다. 쓰러지는 일이 비일비재한 모델의 세계에서 톱모델이 되며 독하게 버텼지만 점점 한계가 보였습니다. 늘 새로움을 희망하는 패션계에서 나이가 든다는 건 설 자리가 점점 줄어들고,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사람들 때문에 상처를 받은 일도 점점 많아져 스트레스가 쌓입니다.

보니 안면마비가 올 정도로 건강에도 이상이 생겼습니다. 모델의 삶을 너무도 사랑했기에 몸도 마음도 더 아파 긴 방황을 하던 중 세라 씨는 부모님이 계신 고향으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게 서울 생활을 정리하고 15년 만에 돌아온 고향에서 허투루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았기에 자신만의 농사를 지어보기로 했다. 서울에서 화보 촬영을 마치고 출발하는 세라 씨는 고향 전라남도 무안으로 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무안 소녀 모델 박세라의

모델 박세라 씨는 전남 무안의 한 시골 마을에서 농사짓는 부모님과 터울 많은 두 오빠를 둔 평범한 가정의 막내딸로 태어났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위편한 그린세라 성분 및

피토틱스 위편한 그린세라는 기성성원료인 그린세라F를 핵심으로, 꼼꼼히 엄선량한 부원료 12종을 함유하고 있으며,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서 사용되는 6가지 첨가물과 부형제는 사용하지 않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구매 시 참고사항

참조하여 인피니트라인 1도어 냉장고를 일렬로 설치 시, 페어키트라고 해서 중간에 연결을 시켜주는 키트가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