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웹사이트 모음 TOP Best 5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 TOP Best 5

내가 필요해서 찾은 고품질 무료 이미지 사이트들 꽤 많이 알아왔다.

여러가지 고퀄리티 이미지부터 비디오까지 저작권 없이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clubs; 디자인위자드라는 이미지 편집 사이트를 함께 운영하여 이미지를 선택 후 바로 자유롭게 편집하여 저장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clubs; 이미지마다. 연관 태그를 함께 제공하여 다른 연관 이미지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합니다.


5 버스트BURST
5 버스트BURST

5 버스트BURST

Burst는 쇼핑사이트 건설 플랫폼인 Shopify의 무료 이미지 사이트입니다. 검은색 테마와 깨끗한 UI 덕에 보기 편안하며,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비용 없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영문으로 된 사이트라 한국어 검색이 안되어서 번역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쇼피파이에서 경영하는 스톡 이미지 사이트인 만큼 쇼핑몰 건설 시 필요한 이미지를 찾기 좋습니다. 버스트의 이미지는 상업적인 목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허용되며, 표기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3 프리픽freepik
3 프리픽freepik

3 프리픽freepik

스톡 이미지, 벡터 이미지부터 일러스트레이터 아니면 포토샵과 호환되는 그래픽 리소스 형식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검색 시 필터 기능을 이용하면 사진의 색상, 방향, 파일형식JPG, AI, EPS, SVG 등을 필터링하여 희망하는 조건에 맞는 이미지를 찾기 용이합니다. 또한, 무료 이미지와 유료 이미지가 섞여 있다고 해서 필터에서 라이센스 무료 항목을 체크하시면 좀 더 편하게 무료 이미지를 찾을 수 있답니다.

루스드로잉 소개

다음은 루스드로잉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일본에서 제작된 사이트인데요. 가끔씩 작업합니다. 보시면 일러스트 그림체의 아이콘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이 사이트를 활용하면 좋은데요. 그리고 희망하는 색상으로 수정해서 PNG파일로 다운로드도 받을 수 있는데요. 왼쪽에 보시면 컬러 부분이 있습니다. 내가 희망하는 컬러로 선택하거나 색상 코드를 알고 계시면 입력하여 바로 내가 만드는 자료 컬러에 맞게 개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엄청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루스드로잉 사이트 저작권 정보도 알아봤는데요. 100 상업적으로 사용가능하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각종 비즈니스 자료나 학교 공지 등 주제에 관계 없이 상업적인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네, 마지막 웹사이트입니다. 지금까지 아이콘, 사진, 일러스트 개체까지 왔어요.

Reshot

Reshotenvato elements로 사이트가 이동되었습니다.

Reshot은 무료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clubs; Reshot는 유력한 사진 작가들이 등록한 깜짝 놀랄만한 고품질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lubs; Reshot는 여러가지 테마의 이미지를 제공하지만, 대부분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이미지들을 제공합니다. 이는 다른 무료 이미지 제공 사이트와는 구별되는 특징입니다.

clubs Reshot의 모든 이미지는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업적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라이선스 요구사항이 없어서 라이선스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clubs Reshot는 빠르고 자세한 검색 기능을 제공하여 희망하는 이미지를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clubs Reshot는 사이트 기능도 제공합니다.

픽사베이 라이센스 요약

비용 없이 콘텐츠 사용 가능 작성자를 밝히지 않고 콘텐츠 사용 가능 콘텐츠를 새로운 작품으로 수정하거나 각색 가능 단독 콘텐츠를 판매하거나 배포할 수 없습니다. 무료 이미지만을 갖고 상품에 인쇄하여 판매할 수 없습니다. 상표, 로고 아니면 브랜드가 포함된 콘텐츠를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람이 등장하는 콘텐츠를 부도덕하거나 허가되지 않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기만적인 방식으로 콘텐츠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무료 이미지 사이트 사용 꿀팁

제가 잘 활용하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소개했습니다. 동영상 제작에는 이미지, 폰트, 음악, 효과음, 풋리지 등 여러가지 소스가 필요합니다. YouTube 썸네일에 사용할 매력적인 이미지를 구했다면 이제 비디오에 사용할 사운드 소스를 다운로드하는 시간입니다. 회원 가입을 하더라도 대중적인 대량 생산 음악이 아닌 국내 YouTube 분위기에 맞는 전문 음악 기획자가 작곡한 무료 곡을 하루에 3곡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7일 무료 훈련 기간을 제공하며, 해당 기간에 뮤팟의 배경음악을 사용해 업로드한 동영상의 저작권은 뮤팟에서 평생 라이선스를 보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5 버스트BURST

Burst는 쇼핑사이트 건설 플랫폼인 Shopify의 무료 이미지 사이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3 프리픽freepik

스톡 이미지, 벡터 이미지부터 일러스트레이터 아니면 포토샵과 호환되는 그래픽 리소스 형식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루스드로잉 소개

다음은 루스드로잉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