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기사 응시자격 취득방법 (전문대, 군경력, 실무경력)

정보처리기사 응시자격 취득방법 (전문대, 군경력, 실무경력)

곧있다면 수시 원서접수 기간입니다. 전문대어떤 학교가 4년제 대학과는 다르게 1차와 2차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때문에 각 수시모집 마다. 특징도 다르고 당연히 전문대 수시 1차 일정과 2차 일정은 다르기 때문에 전문대로 진학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은 미리 알아두셔야 합니다. 전문대 수시 1차는 4년제 대학과 함께 모집을 시작합니다. 때문에 4년제 대학을 준비중인 학생분들은 이 1차 모집에 잘 지원하지 않고 전문대 수시 1차 일정은 2차보다.

빠르기 때문에 1차 모집이 2차보다. 경쟁률이라던지 입결이 낮은 경향을 보입니다. 4년제 수시에서 좋지 못한 결과를 얻은 분들이 전문대 2차 모집에 지원하기도 해 입결이나 경쟁률이 올라가게 되는 것입니다.


전문대 수시1차 수시2차 원서접수 및 세부 전형일정
전문대 수시1차 수시2차 원서접수 및 세부 전형일정

전문대 수시1차 수시2차 원서접수 및 세부 전형일정

2023 수시 원서접수 기간으로 4년제 대학 총 6회 지원 전문대는 수시 1차와 수시 2차 접수로 횟수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합니다. 수험생들이 많이 하는 질문 중 한가지는 수시 원서접수 할 때 같은 대학 여러가지 학과에 복수지원이 가능한 지 묻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요 해당 대학마다. 금지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 가능하며 각 대학별 복수지원 용인 여부를 모집요강에서 확인하면 해결됩니다.

수시원서 도와주는 방법
수시원서 도와주는 방법

수시원서 도와주는 방법

수시원서 접수는 진학사, 유웨이 어플라이 홈페이지를 접속 후 로그인하고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두 홈페이지 중 통합회원가입을 했다면 전국 모든 대학에 수시원서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진학사, 유웨이 어플라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고 수시지원자들은 공통원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공통원서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국적, 주소, 이메일, 연락처, 학교정보, 통장 정보를 입력해야 됩니다. 여기에서 주의해야 할 점은 공통원서 비밀번호는 꼭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원서 접수할 때 입력을 해야 되지만 하지만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면 안됩니다.

2023 수시 원서접수 기간 대학별 접수 방법
2023 수시 원서접수 기간 대학별 접수 방법

2023 수시 원서접수 기간 대학별 접수 방법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234년제 대어떤 학교가 인터넷 공통원서접수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합니다. 혹은 인터넷과 대학 창구접수 또한 직접 가능하며 광주가톨릭대, 대전가톨릭대, 수원가톨릭대 영산선학대, 중앙승가대 정도로 인터넷이 아닌 창구접수만 받는 5개교도 있습니다. 대학별로 접수 가능 일정은 서로 상이하기 때문에 스스로가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 접수 일정은 제대로 확인하면서 체계적인 접수 방법에 따라 도와주는 게 좋습니다.

전문대학 정시모집은 가, 나, 다군 무관

전문대학 정시모집에 응시하고자 하는 학생은 정시모집에서 횟수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가,나,다군과 상관없이 무관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4년제 가군 1개, 나군 1개, 다군 1개를 쓴다고 가정했을때 전문대학은 면접이나 실습 등에 중복만 없습니다.면 희망하는 대학에 모두 지원해볼 수 있습니다.

정시모집 기간 중, 전문대학 간 혹은 전문대학과 대학(교육대학, 산업대학 포함) 간의 복수지원이 가능합니다.

수시원서 인터넷 접수 사이트

수시원서 인터넷 접수 사이트는 진학사 어플라이, 유웨이 어플라이 사이트에서 온라인 수시원서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우편접수와 현장접수가 가능합니다. 수시원서 기간이 끝나면 추가지원을 받지 않으니 수시접수 기간을 놓치지말고 꼭 수시원서 기간내에 진학사, 유웨이 어플라이 사이트에서 지원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수시원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023 수시 원서접수 기간 수험생이 자주 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

공통원서 및 공통자소서는 모두 작성해야 할까요?공통원서는 2023 수시 원서접수를 계획하는 지원자라면 무조건적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이름, 주민등록번호, 국적, 주소, 이메일 연락처, 학교정보 등의 입력란이 있고 입력 내용은 모두 도와주는 대학에 적용 되기 때문입니다. 등등 공통자기소개서의 경우 도와주는 대학 및 전형에서 희망하는 경우 작성하면 됩니다.

2023 수시 원서접수 기간 수시 상담이 필요합니다.면

수험생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운영 홈페이지 대학어디가 혹은 전문대학교육협의회 등이 있습니다. 대입 상담교사단 및 전문위원에게 직접 온라인 대입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는 점 대학생 전문 과목 멘토단을 통한 전공상담도 가능하다는 점을 충분히 인지하고 많은 도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수학이 잡히다에서 수학의 첫걸음을 함께 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010.3468.5163 010.3026.5163 수학이 잡히다.

자주 묻는 질문

전문대 수시1차 수시2차 원서접수 및 세부

2023 수시 원서접수 기간으로 4년제 대학 총 6회 지원 전문대는 수시 1차와 수시 2차 접수로 횟수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수시원서 도와주는 방법

수시원서 접수는 진학사, 유웨이 어플라이 홈페이지를 접속 후 로그인하고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3 수시 원서접수 기간 대학별 접수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234년제 대어떤 학교가 인터넷 공통원서접수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