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설날 선물세트 정리 (할인되는 것들)

코스트코 설날 선물세트 정리 (할인되는 것들)

이번 추석 명절에 아모레퍼시픽 선물세트인 AP도담 16호를 받았어요협찬 NO 명절이 되면 요런 생필품이 들어가 있는 선물세트를 받게 되는데 구성이 다. 달라서 오픈할 때마다. 지금 나한테 필요한 것들이 좀 많이 들어가 있음 좋겠습니다. 하는 생각을 하며 개봉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참조하여 아모레퍼시픽 선물세트인 AP도담 16호에 있는 도담이라는 말은 순 우리말로 야무지고 탐스러움을 뜻한다고 하네요 아모레퍼시픽 선물세트인 AP도담 16호 구성은 샴푸 2개, 치약 8개, 비누 2개, 바디워시 1개에요 올해 설 명절에 받은 선물세트에 바디워시가 너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부디 바디워시는 조금만 들어가 있음 좋겠습니다.


imgCaption0
포장지 표시와 실제함량 비교


포장지 표시와 실제함량 비교

표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포장지에 표시된 함량보다. 실제함량이 더 많이 나온 제품이 있는 반면 8번에 위치한 홍삼가득담은 6년 근 골드스틱 제품은 포장지의 표시량에 비해 67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에 식약처 기준인 80에 못 미쳐서 부적합 판정을 받았으나 이에 관해 다른 조치는 없었고 식약처는 해당업체로부터 품질관리 개선계획을 받는다고 합니다.

가격은 홍삼가득담은 6년 근 골드스틱이 한포당 763원으로 가장 저렴했고 이에 비해 한국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한포당 3,200원으로 가장 저렴한 제품과 약 4배 정도 차이가 났습니다.

가성비제품

맛도 다르고 선호도도 다르기 때문에 홍삼상품을 대조하는 것에 진세노사이드 함류량과 가격만을 두고 비교하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이고 홍삼의 주요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제외된 이야기하기도 이상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저는 가장 가성비 제품으로 진세노사이함류량은 가장 높지만 가격은 중간정도인 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간단한 가이드라인을 알려드린 것이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목적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웃긴 설 명절이 될수 있도록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