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색칠공부 도안 이브이 진화 1탄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도안 이브이 진화 1탄

내 마음껏 모음입니다. 따라큐는 갑자기 여기 왜 꼈나 싶으시겠지만, 그냥 제가 좋아해서요 피카츄랑 비슷해서 피카츄랑 모았습니다. 사실 따라츄 인줄 알고 시작했는데 쓰면서 아닌걸 알았네요. 피카츄, 라이츄의 진화 전 포켓몬입니다. 포켓몬스터 금은에서 처음으로 등장하였으며, 이후 제작된 포켓몬 시리즈에도 전기 타입인 설치류 포켓몬이 세대마다. 적어도 한 종류씩은 새로 나오는데, 피츄는 2세대에 첫 등장한 전기 설치류 포켓몬에 해당합니다.

피츄가 디자인되기 전인 포켓몬스터 애니 무인 편 초창기에는 등장인물들이 그냥 조그만 피카츄를 아기 피카츄로 대한 적도 있었습니다. 피카츄가 귀여움으로 인기를 끌자 그걸 더욱 귀엽게 만들어서 인기를 끌어볼 생각이었던 듯하지만, 피카츄 때보다. 다소 복잡해진 디자인은 피카츄 때만큼 인기를 끌지는 못했다.


레쿠자 색칠도안
레쿠자 색칠도안

레쿠자 색칠도안

포켓몬스터에서 최초로 등장한 드래곤타입의 전설의 포켓몬입니다. 참고해서 위기미키의 아들녀석이 가장 선호하는 전설 포켓몬이며 집에 레고 조립도 해 놓은 상태입니다. 초고도의 상공, 성층권에서 살고 있으며 체내에 모인 운석에너지로 메가레쿠자로 진화합니다. 운석에너지는 오존층을 날아다니며 먹고 있고 몇억년동안 지속해서 살고 있는 전설의 드래곤 포켓몬입니다. 전설의 포켓몬 레쿠자 도안은 색칠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라이츄 설명
라이츄 설명

라이츄 설명

피츄의 최종 진화형 모습. 모티브는 캥거루쥐다. 발모양이나 긴 꼬리는 확실히 캥거루쥐에서 모티브를 따왔는데, 현실 캥거루쥐와는 다르게 덩치가 큰 편입니다. 전격은 10만 볼트에 이르기도 해서 잘못 만지면 인도코끼리라도 기절합니다. 꼬리가 어스 역할을 하여 전기를 지면으로 흘려보내므로 자신은 감전되거나 하지 않습니다. 몸에 전기가 모여 있다면 공격적인 성격으로 바뀐다. 어두운 곳에서 화사하게 보입니다. 전기가 모이면 근육이 자극되어 여느 때보다.

공격적이 됩니다. 양 볼의 전기 주머니에 모인 전기가 가득 차게 되면 두 귀가 곧게 선다. 전기 주머니가 텅 비면 꼬리를 똑바로 세워서 공기 중의 전기를 모은다. 전기 주머니에 전기가 넘칠 정도로 차면 꼬리를 땅에 닿게 하여 방전합니다. 사는 곳 근처의 땅에는 탄 흔적이 있습니다. 약한 전기를 전신으로부터 내고 있어서 어둠 속에서는 희미하게 화사하게 보입니다. 꼬리를 지면에 접촉해서 전기를 흘려보낸다.

따라큐 설명
따라큐 설명

따라큐 설명

7세대에서 등장한 최초의 고스트페어리 타입 포켓몬으로, 모티브는 미믹 혹은 카푸 스틱.

정체불명. 누더기 속을 본 어떤 학자는 공포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쇼크사했다. 무시무시한 모습을 누더기로 가리고 사람이나 다른 포켓몬에게 다가가는 외로움이 많은 포켓몬입니다. 얌전하고 외로움을 잘 타지만, 넝마 조각의 속을 보려고 하면 격렬하게 싫어하며 저항합니다. 바람이 불어서 우연히 속을 봐 버린 코치는 그날 밤 고통에 몸부림치다.

겁을 주지 않기 위해 피카츄와 유사한 누더기를 쓰고 있지만 오히려 더 으스스해졌다. 연구를 위해 누더기 속을 들여다본 학자가 알 수 없는 병으로 목숨을 잃었다. 볕이 들지 않는 어두운 곳에 산다. 사람들 앞에 나타날 때는 피카츄를 본뜬 천으로 온신체를 가린다. 최근에야 포켓몬으로 인식되기 시작했다. 그전까지는 천을 뒤집어쓴 유령으로만 여겨졌었다.

글레이시아 정보

전신의 털을 얼려 바늘같이 날카롭게 곤두세운다. 상대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수단입니다. 체온을 컨트롤하는 것으로 주위의 공기를 얼려서 다이아몬드 더스트를 날린다. 글레이시아는 몸 주변의 공기를 차갑게 해 정교한 얼음 결정을 만든다. 체온을 내리는 것으로 전신의 털을 얼려서 날카롭고 뾰족한 바늘처럼 만들어 날린다. 체온을 자기만의 방식으로 컨트롤하여 대기의 수분을 열려 다이아몬드더스트를 일으킨다. 털을 얼려서 날카로운 고드름같이 뾰족하게 한 뒤 먹이를 향해 태클을 건다.

몸의 털을 얼려 예리한 바늘로 만들어 신체를 지킨다. 체온은 마이너스 60도까지 내릴 수 있어요. 빠르게 주위의 수분을 얼려서 얼음 결정을 만든 후 먹이를 향해 날린다. 다이아몬드더스트를 내리게 합니다. 그 아름다움에 현혹된 먹이는 눈치채기도 전에 얼어연결되어 버린다. 글레이시아가 발산하는 냉기는 가루눈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스키장에서 인기가 높다. 체온을 재빠르게 내릴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

아르세우스 색칠도안

전설의 포켓몬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아르세우스. 디아루가와 펄기아는 신이라고 불리는 포켓몬이지만 아르세우스는 최초의 포켓몬으로 인간을 포함한 모든 생명을 만물을 직접 창조해낸 절대 신입니다. 포켓몬스터 극장판에서 아르세우스를 볼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허리에 차고 있는 노란띠에서 생명의 근원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아르세우스 도안은 생각보다.

자주 묻는 질문

레쿠자 색칠도안

포켓몬스터에서 최초로 등장한 드래곤타입의 전설의 포켓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라이츄 설명

피츄의 최종 진화형 모습.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따라큐 설명

7세대에서 등장한 최초의 고스트페어리 타입 포켓몬으로, 모티브는 미믹 혹은 카푸 스틱.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