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프로농구 KBL(Korean Basketball League)

한국 프로농구 KBL(Korean Basketball League)

드디어 겨울 스포츠 프로농구 시즌이 10월 21일 시작됐습니다. 10월 21일 개막 경기를 시작으로 팀당 54경기의 대장정을 치르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은 프로농구 개막전 경기 다시 보기 서울 sk와 안양 정관장의 경기를 준비했습니다. 10월 21일 프로농구 개막전 경기가 안양실내체육관에서 펼쳐졌습니다. 주인공은 디펜딩 챔피언 안양 정관장과 아쉽게 준우승에 그친 서울 SK입니다. 지난 시즌 안양 정관장에서 승리의 기쁨을 함께 했던 오세근이 이번 경기에서는 안양 정관장을 적으로 상대하게 됐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두 팀의 경기를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개막전 경기가 한 경기만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KBL 프로농구 경기 일정 확인 방법
KBL 프로농구 경기 일정 확인 방법

KBL 프로농구 경기 일정 확인 방법

남자부인 KBL 프로농구 경기일정의 경우 KBL 홈페이지 아니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L 홈페이지 접속 LIVE기록 일정 및 결과를 선택하면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즌경기에서 정규시즌, 올스타게임, 컵대회 등을 선택하여 일정을 볼 수도 있습니다. 모두보기를 선택하면 대회 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프로농구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L 앱에서는 하단의 경기일정을 선택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L 홈페이지 아니면 앱을 이용해서 경기 일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WKBL 홈페이지 접속 > 일정/기록 선택하면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군 경기, 2군 경기, 박신자컵 일정을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WKBL 프로농구 경기 티켓 예매 방법
WKBL 프로농구 경기 티켓 예매 방법

WKBL 프로농구 경기 티켓 예매 방법

WKBL 프로농구 구단별 티켓 예매는 WKBL 홈페이지 티켓 티켓예매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WKBL 앱에서는 하단의 티켓 메뉴를 선택하면 예매할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 페이지에서는 아래와 같이 멤버십 상품선예매 가능 및 경기 티켓 예매 및 예매 일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기 옆의 예매 버튼이 예매하기로 되어있으면 예매가 가능한 경기입니다. 아래와 같이 예매시작으로 기록된 경우에는 예매스타트 시간에 맞춰 접속하면 예매가 가능합니다.

BNK썸 구단의 경우 WKBL 홈페이지 아니면 앱이 아닌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를 지원합니다. 각 구단의 티켓 오픈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KT소닉붐 VS 전주KCC
KT소닉붐 VS 전주KCC

KT소닉붐 VS 전주KCC

KT는 직전 DB와의 경기에서 108106 승리를 기록했다. 이날 전반 11점 리드를 가져가며 유쾌한 경기가 될 것으로 보였지만 3쿼터 역전인정 결국 연장 접전끝 승리를 기록했다. 일데폰소의 활약이 좋았고 문정현과 이두원이 하윤기, 문성곤의 공백을 나름 잘 매워냈다는 점도 긍정적인 태도로 볼만했다. 그리고 오늘 KCC를 만나게 됩니다. KCC는 직전 LG와의 경기에서 9189 승리를 기록했다. 이날 허웅이 27득점 맹활약을 펼쳐주었고 최준사용 목적 12득점 8리바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알리제 존스가 마레이와의 경쟁에서 전혀 밀리지 않았다는 점이 제일 고무적이였던 부분 이번대회 41.8의 3점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 역시 주목해야할 부분입니다. 그리고 오늘 KT를 만나게 됩니다. KCC가 백투백 경기를 치르긴 하지만 승리에는 전혀 문제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KBL 프로농구 경기 일정 확인

남자부인 KBL 프로농구 경기일정의 경우 KBL 홈페이지 아니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WKBL 프로농구 경기 티켓 예매

WKBL 프로농구 구단별 티켓 예매는 WKBL 홈페이지 티켓 티켓예매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소닉붐 VS 전주KCC

KT는 직전 DB와의 경기에서 108106 승리를 기록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