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염 음식 배추 효능 제철 시기 모종 심는 시기 겉절이 레시피

항염 음식 배추 효능 제철 시기 모종 심는 시기 겉절이 레시피

2023년 6월 16일 금요일 맑음마늘밭에 마늘 줄기가 23 정도 누렇게 말라있어 마늘을 수확했습니다. 남부 지방 마늘보다. 수확 시기가 좀 늦습니다. 보통 하지 무렵이면 마늘 줄기가 누렇게 변해져 있습니다. 이때가 수확 적기입니다. 마늘 수확이 늦어지면 마늘이 벌어져서 캐기가 힘들고 보관마늘도 쉽게 물러집니다. 다음 주에 하지인데 일주일 일찍 마늘을 캐기로 했습니다. 마늘밭 사진을 찍으러 좀 늦게 갔더니 이 그새 마늘을 다. 캐 놓았더라고요. 심기도 힘들고 캐기도 힘들었겠지만, 수확하는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었겠지요. 양이 작으니 혼자서 다.


물주기 및 관리
물주기 및 관리

물주기 및 관리

씨를 뿌린 후 토양에 유연한 물을 주되 철저하게 물을 줍니다. 발아 및 초기 성장 동안 토양을 지속적으로 촉촉하게 유지하십시오. 무에 싹이 트면 필요에 따라 솎아내고 식물 사이에 약 23인치의 공간을 남겨 둡니다. 무는 나무가 우거지거나 강한 향이 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특히 마른 기간 동안 규칙적으로 물을 주어야 합니다.

무는 품종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심은 후 34주 내에 성숙합니다.

일반적으로 뿌리가 단단하고 바삭바삭하며 품종이 지정한 희망하는 크기에 도달하면 수확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무를 흙에서 유연한 잡아당겨 수확합니다. 빠른 수확으로 최고의 맛과 식감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재배 지침을 순응하고 적절한 관리를 제공하면 신선하고 향긋한 무를 풍성하게 수확할 수 있습니다.

심혈관 건강 개선
심혈관 건강 개선

심혈관 건강 개선

일부 연구에서는 김치 섭취가 심장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것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중 지질 프로필을 개선하는 것과 연관된 마늘 및 칠리 페퍼와 같은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하지만 김치가 심혈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김치에 대한 개인의 반응은 다를 수 있으며, 이러한 성분의 많은 섭취는 건강에 조금 부정적으로 작용하는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최소한의 설탕이나 나트륨이 첨가된 김치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코끼리 마늘이란
코끼리 마늘이란

코끼리 마늘이란

생소하지만 우리나라 토종 마늘입니다. 일반 마늘의 510배 정도로 큰 마늘입니다. 갈라보아 크기가 큰 녀석들은 식용으로 사용하고 작은 녀석들을 골라내어 종자로 씁니다. 코끼리 마늘은 날 것으로 먹었을 때 알싸한 맛이 덜하고 마늘과 양파의 중간 맛 정도라고 하네요. 특히 익혀서 먹을 때 맛이 있다고 합니다. 코끼리 마늘은 마늘의 알싸한 맛으로 먹기보다는 효능이 일반 마늘보다. 훨씬 많아서 마늘의 효과를 얻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마늘이라고 합니다.

코끼리 마늘의 꽃 또한 엄청 예쁘답니다.

급수 및 관리

성장기, 특히 건기에 토양을 지속적으로 촉촉하게 유지하십시오. 배추가 마르거나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고르고 깊게 물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물 주위에 멀칭을 하면 수분을 유지하고 잡초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김장배추는 품종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식재 후 6080일이면 수확할 수 있습니다. 배추는 머리가 단단하고 빽빽하며 희망하는 크기에 도달하면 수확합니다. 날카로운 칼을 사용하여 토양 표면 바로 위의 배추를 자릅니다.

이 지침을 순응하고 해당 지역의 특정 기후와 재배 조건을 고려하면 성공적인 수확을 위한 최적의 시기에 김장 배추를 계획하고 심을 수 있습니다.

마늘 말리기

마늘을 캐면 한 나절 햇볕에 흙을 말립니다. 5월 들어서부터 한 통씩 뽑아먹었는데 다. 헤아려보니 조금은 다섯 접입니다. 자급자족용으로 딱 맞는 양입니다. 마늘 보관하기 캔 마늘을 줄기째 30개씩 묶어서 바람이 잘 통하고 상쾌한 북쪽 장소에 걸어 두었습니다. 이렇게 몇 달을 걸어놓고 시간 날적마다. 수시로 마늘을 깝니다. 깐 마늘을 다져서 냉동보관하여 놓고 필요 때마다. 꺼내어 쓰면 됩니다. 통마늘로 쓸 것은 두 어달 잘 말려 밀폐용기에 신문지를 깔고 담아 김치 냉장고에 넣어두면 내년 봄까지도 생생한 생마늘을 먹을 수 있습니다.

횟대에 걸어놓은 마늘을 올려다보니 마음이 흐뭇합니다. 줄기가 누런 색으로 변하면 다시 20센티미터 길이로 잘라 어여쁘게 손질하여 묶다 줍니다. 그런 후에 비가림이 된, 바람이 잘 통하는 장소에 갖다. 걸어 놓으면 됩니다. 씨마늘은 골라서 한쪽에 따로 잘 보관하여 둡니다.

자주 묻는 질문

물주기 및 관리

씨를 뿌린 후 토양에 유연한 물을 주되 철저하게 물을 줍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심혈관 건강 개선

일부 연구에서는 김치 섭취가 심장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코끼리 마늘이란

생소하지만 우리나라 토종 마늘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