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개봉 영화 총정리

2023년 3월 개봉 영화 총정리

2023년 3월 국내 극장 개봉 예정 영화들의 기대작 포스팅입니다. 1년 중 최악인 비수기인 3월인데 올해는 생각보다. 극장 개봉작 라인업이 탄탄합니다. 여러가지 소재와 장르의 재미있는 기대작들이 여러 편 개봉 대기 중입니다. 물론 아카데미 시즌 영향으로 원래 외화는 23월에 괜찮은 영화들이 많이 개봉하는 편이긴 했습니다. 한국 영화 개봉작이 많은 건 조금 의외인데, 비수기에 몰려서 개봉하는 한국영화들은 뭔가 기대감과 함께 불안감도 느껴집니다.

저의 주관적인 기준으로 매월 기대작 10편을 뽑아서 소개하지만 이번에는 재미있는 기대작이 너무 많아서 10편까지 걸러내는 것이 조금 버거웠습니다. 한국 영화 개봉작이 많습니다.고 언급했는데 다른 기대작들에 밀려나다.

연출 김형주대본 김형주, 윤종빈제작 주영화사 월광공동제작 BH 엔터테인먼트출연 이병헌, 유아인오픈 예정 2분기

스승과 제자이자, 라이벌이었던 한국 바둑의 두 전설인 조훈현(이병헌)과 이창호(유아인)의 피할 수 없는 승부를 그린 영화입니다. 바둑이 월드컵보다. 더 뜨거웠던 시절, 세계를 제패했던 전설, 조훈현과 이창호의 뜨거운 대결을 담은 는 조용한 수읽기 속에서 흑돌과 백돌이 오가는, 정적으로 보이지만 가장 움직이는 lsquo;승부rsquo;의 드라마를 펼쳐보입니다.

세계 바둑의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직후, 10세 소년 이창호의 능력을 조회해보고 함께 살며 가르치는 제자로 거둔 조훈현 역을 맡은 이병헌은 혹독함과 따뜻함을 가진 스승을 연기합니다.


imgCaption0
5위 샤잠 신들의 분노


5위 샤잠 신들의 분노

감독 데이비드 F. 샌드버그 출연 제커리 레비, 애셔 앤젤, 아담 브로디, 잭 딜런 그레이저 배급사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주 개봉일 2023년 3월 15일 사실 이 글을 쓸 때 샤잠 신들의 분노를 우선 10위에 박아놓고 시작했습니다. 1편도 그다지 재미없었고 최근 동안 DC의 상황이 워낙 난장판이라서 기대치가 많이 내려갔으니까요. 그런데요 이런 난장판인 상태에서 플래시의 예고편이 엄청 잘 나와서 뭔가 또 상황이 미묘해졌고 샤잠 신들의 분노에 원더우먼이 나옵니다.

하는 얘기도 소문으로 돌고 있어서확정은 아닙니다. 점점 이 영화가 신경 쓰이고 있습니다. 1편과 비교해서 분명히 스케일이 커졌고 데이비드 F. 샌드버그가 원래 실력 있는 감독이니 이번에는 1편보다는 훨씬 괜찮은 작품이 나올 가능성도 있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 결말

주인공 레이첼 스톤은 자신이 신뢰했던 사람들에게 배신당하고, 결국 자신의 목숨을 잃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지키고 있던 하트를 되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였지만, 결국 실패하게 됩니다. 또한, 레이첼 스톤과 함께 일하는 파트너인 브라운은 결말에서 레이첼 스톤과 함께 싸우다가 그녀의 죽음을 목격하게 됩니다. 이에 그는 큰 충격을 받고, 그녀의 죽음에 대한 책임감과 슬픔을 느끼게 됩니다. 이 외에도, 영화 하트 오브 스톤에 등장하는 여러가지 캐릭터들의 결말은 각각의 이야기와 연관돼 있으며, 각각의 이야기는 결말에서 한껏 드러나게 됩니다.

연출 김용훈대본 김용훈제작 하우스 오브 임프레션, 본팩토리출연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 나나오픈 예정 3분기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움직이는 동안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다. 동명의 웹툰이 원작으로 허를 찌르는 반전과 외모지상조심성을 날카롭게 들여다보는 메시지, 스릴러와 블랙코미디를 넘나드는 매력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고현정과 나나가 시간에 따라 달라진 모습의 김모미를 연기하고, 김모미를 사랑한 직장 동료 주오남 역은 안재홍, 주오남의 엄마 김경자 역에는 염혜란이 분합니다. 장편 데뷔작 로 제49회 로테르담 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을 수상하며 주목받은 김용훈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신선한 전개와 파격적인 스토리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출연 미셸 윌리엄스, 폴 다노, 세스 로건, 가브리엘 라벨, 주드 허쉬 배급사 CJ ENM 개봉일 2023년 3월 22일 영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감독 중 하나인 스티븐 스필버스의 파벨만스가 3월 22일 개봉이 확정되어 늦게 포스팅에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이 순위에서는 그냥 1위에 바로 꽂아 넣어도 이상할 게 없는 최고의 기대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