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토끼띠 한 해 운세 99년, 87년, 75년, 63년생 무료 운세

2024년 토끼띠 한 해 운세 99년, 87년, 75년, 63년생 무료 운세

99년생 2024년 한 해 운세 2024년은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발전이 가능한 운입니다. 노력과 인내로 자신을 앞세우면 상승하는 기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해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기운이지만, 이익을 고민하며 근처에 베푸는 마음으로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장인은 예전에 진행하였던 일이나 일을 새롭게 정비하여 진행하면 희망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융통성이 다소 답답할 수 있으나, 조급한 마음을 가지지 않으면 원활한 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음력 5월, 9월, 10월, 11월에는 재물이 중요한데, 분수밖의 일을 탐하지 말아야 하며, 안정되면 길하지만 경거망동하면 손재수가 따르고 피해가 있는 운수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연애운은 새로운 인연이 맺어질 가능성이 있으며, 자신의 몸가짐을 견고하고 견실한 애정관을 가지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2024년 계묘년 토끼띠 운세 올바르게 보기


2024년 계묘년 토끼띠 운세 올바르게 보기

가. 기본사항 토끼띠들은 계묘년에 너무 강한 기운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이 기운에 힘 입어 본인 스스로 주도적인 자세로 중심의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무리에서 제일 앞에 나서고, 대외적으로 열정적인 활동을 하게 됩니다. 주체적이고 주동적인 포지션을 가지고 매사에 임하게 되고, 일을 하든 사고를 치든 그 중심은 자기 자신의 강한 의지입니다. 온몸으로 대외적인 여건에 맞서는 일이 많이 생기며, 일이 잘 풀리든 그렇지 않든 간에 그 결과도 오롯이 자기 자신이 짊어져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나. 직장 및 사업 계묘년의 토끼띠들은 너무 강한 힘의 도움을 받기 때문에 사업적으로 보시면 매출이 오르고, 가게를 확장하고, 규모를 키워나가게 됩니다.

나의 기운이 강하면 지나치게 많아질 수 있다는 말도 되지만 나무의 기운이 강해지다. 보니 간 질환과 피로 해소가 어려울 수 있으며 뼈와 연관된 질환을 앓을 수 있어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특히 토끼의 기운이 중첩되어 있어 날카로운 것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직업적으로 날카로운 것을 많이 만지거나 사람의 건강을 체크하는 일을 한다면 오히려 건강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한눈에 보는 2024년 계묘년 토끼띠 운세

사주명리의 핵심 개념은 인간의 삶은 어떤 주기흐름를 가진다는 것입니다. 띠의 관점으로 보자면 위의 그림과 같은 주기가 반복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작년에 오르막의 마지막 고비에 올랐던 토끼띠들은 환경적으로 최고의 정점에 오르게 됩니다. 여기서 필요한 것은 위의 그래프에서 오르막 내리막이 긍정과 부정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위의 그래프는 기운이 차오르고 빠지는 과정을 나타낸 것일 뿐, 오르막이 좋습니다.

내리막이 나쁘다. “고 보는 것은 단편적이고 편협한 시각이자 사주명리의 기운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해석입니다. 그렇다면, 최고의 정점에 오르게 된 토끼띠들이 계묘년 한 해 어떤 환경에 놓이게 되는지 올바르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성운과 관련해서는 힘찬 기운을 차지합니다. 힘찬 기운이기 때문에 내가 상대방을 이기려들 거나 누르려고 하면 상대방이 눌릴 것이며, 베풀자고 하면 상대방에 마음 전달이 충분히 될 수 있습니다.

강한 기운이기에 내가 이 기운을 어떠한 방식으로 활용하냐에 따라서 연애하는 사람들은 관계가 좋거나 나쁘게 발현이 될 수 있습니다. 솔로의 경우에는 나의 어필하려고 하는 자세가 강해지는 시기로 상대방으로 하여금 나의 존재를 두각 시킬 수 있는 해로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좋은 해가 됩니다.

띠로 한해의 운을 판단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는 일이지만, 글을 읽어보시면서 2024년의 계묘년의 각오를 다지고, 스스로의 마음을 추스르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부디 계묘년 한해 의미있는 한 해 되시기를 바라며,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함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두손 모아 현묘 올림. 안녕 사주명리는 후원금을 받고 있으며, 안녕 사주명리로 보내주신 후원금은 전액 사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글을 재밌게 읽으셨다면 작은 정성이나마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남을 돕는 행동은 곧 나를 돕는 것입니다. 후원내역과 기부명세서는 연마다 연말 블로그 공표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