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봄 제철음식, 제철과일 소개와 효능

3월 봄 제철음식, 제철과일 소개와 효능

이 물음의 답은 네, 됩니다. 입니다. 우리 강아지가 먹어도 되는 제철과일은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과일의 종류에 따라 우리 강아지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고 독이 될 수도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아무리 좋은 제철과일이라고 해도 모든 사람에게 잘 맞지 않듯 우리 강아지에게도 무작정 급여하면 안 됩니다. 처음 급여할 때에는 소량만 급여하고 반응을 지켜 봐주어야 합니다. 또한 급여할 때 보호자가 조금은 신경 써야 할 주의 사항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어떤 제철과일이 먹이면 좋은지 또 어떤 과일은 먹이면 안 되는지, 주의사항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키위도 구워 먹으면 맛이 달라져요. 구워지면서 새콤한 맛이 줄고, 달콤함이 더해진답니다. 키위 구이 키위를 슬라이스 해서 팬에 살짝 구워보세요. 달콤하고 새콤한 맛이 한층 더 부각될 거입니다. 키위 요거트 볼 구운 키위를 요거트와 함께 섞어 드셔보세요. 건강한 아침 식사나 간식이 될 거입니다. 이렇게 구워 먹으면 더 맛있고 영양이 여러가지 과일들로 새로운 맛의 경험을 해보세요. 여러분도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답니다.


가을 9월11월
가을 9월11월

가을 9월11월

과일

사과 가을에 수확되어 달콤하고 아삭한 맛이 납니다. 배 과즙이 많고 달달한 가을 과일입니다. 복숭아 가을의 일반적인 과일로, 부드럽고 달달한 맛을 갖고 있습니다. 포도 여러가지 유형의 포도가 수확되는 가을은 포도를 즐기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생선

굴비 추석을 대표하는 가을 생선입니다. 고등어 기름기가 오르고 맛이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연어 가을 강개수가 적어져 연어 양식에 알맞은 시기입니다.

강아지 제철과일 겨울
강아지 제철과일 겨울

강아지 제철과일 겨울

겨울에 우리 강아지에게 줘도 되는 과일은 뭐가 있을까요? 첫 번째. 딸기 딸기는 설사를 자주 하는 강아지에겐 급여하면 좋지 않은 과일입니다. 하지만 평소 설사를 안 하는 강아지라면 소량 급여해도 되는 과일입니다. 두 번째. 망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과일입니다. 단, 씨앗은 절대 주면 안 되며 망고를 많이 먹으면 설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귤 귤은 한라봉, 오렌지, 천혜향 등과 함께 소량 급여해도 되는 과일입니다.

해로운 성분이 없으며 대신 급여할 때에는 껍질을 제거하고 과육 부분만 줍니다. 비타민 C가 많아 작은 질병으로부터 자체적으로 극복할 수 있는 면역력을 높여 주는데 도움을 주고 감기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봄 제철 과일 2딸기

이미 워낙에 잘 알려져 있는 겨울끝자락, 봄의 대표과일 딸기는 1월5월까지가 제철입니다.

딸기도 비슷하게 딸기우유, 카페에서 파는 딸기쉐이크, 케익에 올라가져 있는 딸기 토핑. 다양하지만, 봄에 나온 딸기가 가장 당도가 높아 맛도 좋다고 하지요. 봄 제철 과일 딸기는 비타민 c가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나트륨 배출에 효과적이라 다이어트 효과나 피로개선, 면역력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분위기 2층

2층은 1층과는 다르게 현재적인 느낌의 분위기였는데요. 가구들도 모던함이 체감하는 분위기 였고, 거의 모든 차가움도 체감하는 깔끔하고 심플한 공간이었어요. 여기도 층고가 굉장히 높고, 공간이 엄청 넓어서 개방감이 무척이나 느껴집니다. 규모가 상당해요. 2층에는 테라스 공간도 있어서 야외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제가 방문했던날, 비가 와서 더욱 운치가 있는 공간이더라고요. 햇볕이 따뜻한 날도 그만의 감성으로 너무 좋을 듯 한 공간입니다.

봉방동 카페 메뉴

여기는 수제 베이커리 카페기도 했어요. 베이커리 메뉴들은 모두 매장에서 직접 제작하고, 당일생산과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곳이었어요. 그리고 버터는 프랑스산 고메버터와 이즈니 버터를 사용한다고 해요. 종류는 발효빵, 샌드위치, 구움과자등등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하지만 오후에 가면 메뉴가 많이 빠지니 이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음료의 경우에도 주스나 에이드 종류는 100 생과일을 사용해 만든다고 하니 너무 맘에 듭니다.

우리의 주문은 카페라떼, 청포도 에이드, 소금빵, 초코 크로와상이었어요. 커피는 호불호 없는 무난한 맛으로 달콤하게 먹었고요. 청포도 에이드는 민트잎을 같이 넣어줘서 깔끔하면서도 청량하게 마실 수 있는 맛이었어요. 생과일을 사용해 직접 수제로 제작하는 음료다. 보니, 그 퀄리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청포도 에이드는 강력 추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가을 9월11월

과일사과 가을에 수확되어 달콤하고 아삭한 맛이 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아지 제철과일 겨울

겨울에 우리 강아지에게 줘도 되는 과일은 뭐가 있을까요? 첫 번째.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봄 제철 과일 2딸기

이미 워낙에 잘 알려져 있는 겨울끝자락, 봄의 대표과일 딸기는 1월5월까지가 제철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