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을 통해 dwmexe 강제로 종료하기

Windows 10을 통해 dwmexe 강제로 종료하기

오늘은 엣지 브라우저에서 IEInternet Explorer 호환 모드를 이용하여, IE에서 호환이 가능한 웹 서비스에 관해 불편 없이 사용 가능한 방법에 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번과 같은 글은 처음이 아닙니다. xml 데이터를 만들고, 레지스트리에 edge 웹 브라우저 정책 설정 연관된 부분을 추가하면 디스플레이 상단에 Internet Explorer 모드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페이지는 Microsoft Edge에서 더 잘 작동합니다. 메시지가 표출되는 문제도 없고, 이전 IE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35 렌더 트리 생성
35 렌더 트리 생성

35 렌더 트리 생성

렌더링 엔진은 서버로부터 응답된 HTML을 파싱하여 DOM을, CSS를 파싱하여 CSSOM을 생성합니다. 그리고 이 둘은 렌더링을 위해 렌더 트리render tree라는 것으로 결합됩니다. 렌더 트리는 렌더링을 위한 트리 구조의 자료 구조다. 그렇기에 화면에 렌더링하지 않는 노드나 CSS에 의해 비표시 display none 등되는 노드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즉, 렌더 트리는 웹 브라우저 화면에 렌더링되는 노드만으로 구성됩니다.

이후 완전한 렌더 트리는 각 HTML 요소의 레이아웃위치와 크기를 계사하는 데 사용되며 웹 브라우저 화면에 픽셀을 렌더링하는 페인팅painting 처리에 입력됩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웹 브라우저 렌더링 과정은 끝없이 실행될 있습니다. 다음과 똑똑같은 경우 끝없이 레이아웃 계산과 페인팅이 재차 실행됩니다.

반전 아닌 반전 그리고 농땡이?
반전 아닌 반전 그리고 농땡이?

반전 아닌 반전 그리고 농땡이?

왜? 왜 IE 7 8 을???? 해답은 고객 센터의 질문과 주변 소식통, 그리고 인터넷 게시글 그 리 고 우리 누나에게 존재 했다. 업무상 옛날의 컴퓨터 사용 해도 되는 사람들 그렇다. 회사에서 농땡이로 쇼핑을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특정 컴퓨터로 쇼핑을 한 사람도 있었습니다. 대학교 복도에 위치한 임시 검색용 컴퓨터 같은것이 예시가 되겠습니다. 그야말로 봤다. . 직접. 오 마이 갓. 과거의 컴퓨터에 적응된 사람들 누나가 리니지를 너무 오랜동안 하여 XP 에서 7으로 넘어오는것도 싫어했던 사람입니다.

윈도우 8이 나오는 시점에도 XP 를 사용 하여 리니지를 한 사람 당연히 그 컴퓨터는 익스 플로러 8 이였다.

36 자바스크립트 파싱과 실행

DOM은 HTML 문서의 구조와 정보뿐만 아니라 HTML 요소와 스타일 등을 변경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로서 DOM API를 제공합니다. 즉,JS 코드에서 DOM API를 사용하면 이미 만들어진 DOM을 동적으로 조작할 있습니다. 39장 참고 CSS 파싱처럼 렌더링 엔진이 HTML을 한 줄씩 순차적으로 파싱하며 DOM을 생성하다가 JS 데이터를 로드하거나 JS 코드를 콘텐츠로 담은 script 태그를 만나면 DOM 생성을 일시 중단합니다.

그리고 JS 엔진 제어권을 넘겨서 JS 파일이나 script 태그 내의 JS 코드를 파싱하게 합니다. 이후 JS 파싱과 실행이 종료되면 다시 렌더링 엔진으로 제어권을 넘겨 HTML 파싱이 중단된 지점부터 다시 HTML 파싱을 시작하여 DOM 생성을 재개합니다.

스마트폰 시대 시작

웹 개발자 에게 스마트폰은 감사 하면서도 머리가 아픈 도구가 되었습니다. 크로스 브라우징에 모바일도 포함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기대또한 되었습니다. 컴퓨터는 안바꾸더라도 휴대폰은 바꾸었기 때문입니다. 슬슬 하위 버전 지원을 올려도 되었습니다. IE 7,8 쓰는 사람에게는 업데이트 안내 아니면 모바일로 유도를 하면 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전한 하위 버전 지원, 하위라 쓰고 IE 라 읽는다.

인원은 스마트폰과 크롬, 사파리에 익숙 하게 되었고 검색도 네이버 에서 구글이나 유튜브로 많이 넘어갔다.

드디어 하위 지원 따위 버려도 될까? 아 이런. 마소 에서 아직 IE를 안버렸다. . 제발 좀 버려달라. 마소의 익스 포기, 그리고 크로미움 기반 웹 브라우저 엣지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새로운 웹 브라우저 엣지를 발매 했지만 익스나 엣지나 오 마이 갓 이였다. 그러다.

먼저 아래의 데이터를 받습니다. 정보를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 웹 브라우저 비즈니스 버전 64비트의 정책 관련 파일 모음에서 필요한 파일만 추출해서 압축한 것입니다. 다운로드 관련 참조 위의 데이터를 먼저 다운로드 받으시고, 각 데이터를 아래와 같이 필요한 경로로 복사 아니면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데이터를 이동해 주신 후 아래의 내용이 포함된 sites.xml 데이터를 C드라이브하는 밑으로 위치시킵니다.

그러면 해당 sites.xml 파일의 경로는 csites.xml 이 됩니다. 그리고 IEInternet Explorer 호환 모드로 호출하기 희망하는 웹 서비스 주소URL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제가 예시를 들어, 과 을 넣었는대요 해당 부분의 쌍 따옴표 사이에 IE 호환 모드를 사용하기 희망하는 주소URL 아니면 IP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 위의 xml 데이터를 생성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35 렌더 트리 생성

렌더링 엔진은 서버로부터 응답된 HTML을 파싱하여 DOM을, CSS를 파싱하여 CSSOM을 생성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전 아닌 반전 그리고

왜 왜 IE 7 8 을???? 해답은 고객 센터의 질문과 주변 소식통, 그리고 인터넷 게시글 그 리 고 우리 누나에게 존재 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6 자바스크립트 파싱과

DOM은 HTML 문서의 구조와 정보뿐만 아니라 HTML 요소와 스타일 등을 변경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로서 DOM API를 제공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