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실시간 tv보기 안내

jtbc 실시간 tv보기 안내

POWERED BY TISTORY 1. 컴퓨터로 jtbc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곳에서 제공하는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면 되는데요. 편성표 보기와 함께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홈페이지 메인디스플레이 중앙에 ON AIR 표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합니다. 바로 아래에 있는 실시간 VOD를 통해 지난주 월화드라마를 다시보기 할 수도 있죠. 3. jtbc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tv를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는 데에는 전혀 비용이 들지 않고, 절차도 간단합니다. 4. 로그인을 하면 바로 실시간으로 방영이 되고 있는 jtbc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등장인물 소개
등장인물 소개

등장인물 소개

인물관계도를 중심으로 등장인물들을 차례대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형식 배우님이 맡은 여정우 역 14년 전, 전국 1등 99 노력에 1 운까지 따라주는 호감형 우등생입니다. 공부 잘하고, 잘생기고, 추가적으로 성격까지 완벽해 전교생뿐만 아니라 교직원 모두가 사랑했던 아이입니다. 현재는 성형외과 의사로 여전히 유능하고 여전히 잘 나갑니다. 그리고 이런 흐뭇한 삶이 계속 이어질 것이라 당연히 생각했던 어느날, 의문의 의료사고로 인해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박신혜 배우님이 맡은 남하늘 역 14년 전, 또 한 명의 전국 1등 100의 성과를 내기 위해 120 노력하는 지독한 우등생입니다.

주연 배우 출연진
주연 배우 출연진

주연 배우 출연진

주연으로 출연하시는 배우님을 살펴보시죠. 여정우 역을 맡은 박형식 배우님, 남하늘 역을 맡은 박신혜 배우님입니다. 박형식 배우님은 2013년 상속자들 드라마를 재밌게 보면서 알게 된 배우님입니다. 2015년 상류사회, 2016년 화랑에 이어 2017년에 힘센 여자 도봉순을 통해 대중들에게 큰 인기와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2018년 슈츠라는 드라마를 통해 장동건 배우님과 호흡을 하며 한층 더 성숙된 연기를 보여주었고, 2021년 해피니스로 한효주 배우님과 호흡을 하면서 달달한 로맨틱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2022년에는 사운드트랙에서 한소희 배우님과 멋진 호흡을 보여주었고, 2023년 청춘월담이라는 사극 드라마에 출연해 전혀 어색하지 않은 연기력으로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주다가 최근 닥터슬럼프를 통해 박신혜 배우님과의 멋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십니다.

드라마 공식영상
드라마 공식영상

드라마 공식영상

공식영상에는 메이킹, 티저, 하이라이트 등 여러가지 영상으로 드라마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공식영상을 바로 보기 원하신다면 해당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새해에 결혼과 출산 후 정규적으로 첫 작품으로 드라마로 복귀하시는 박신혜 배우님과 늘 상대배우와 멋진 호흡을 보여주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박형식 배우님이 주연으로 등장하는 의학 연관 로맨틱 코미디 드마라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등장인물 소개

인물관계도를 중심으로 등장인물들을 차례대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주연 배우 출연진

주연으로 출연하시는 배우님을 살펴보시죠.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공식영상

공식영상에는 메이킹, 티저, 하이라이트 등 여러가지 영상으로 드라마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