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보험의 친절한 고객센터 서비스 안내

KDB생명보험의 다정한 고객센터 서비스 안내

대한민국에 있는 보험회사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들에 관하여 다음과 같은 차례대로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KDB생명 보험금 청구 구비서류
KDB생명 보험금 청구 구비서류

KDB생명 보험금 청구 구비서류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 원칙이며 청구금액이 500만원 이하까지는 사본 접수 가능합니다. 관공서주민센터 등서류는 대한민국 정부민원 포탈웹홈페이지 민원 24시 등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서류별 발급비용은 해당 의료기관 및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병원약국비급여진료비정보참고 병원발급서류는 병명, 병원직인, 환자인적사항 및 청구사유별 치료내역이 제대로 기재되어야 합니다. 필요시 안내된 기본 서류 외에 추가 서류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구비서류는 공통 기본 안내 서류 청구하시는 해당 담보별 상세 구비서류를 준비하셔서 제출하셔야 합니다. 청구서류에 대한 추가 문의는 콜센터(1588-4040)로 전화 주시면 구체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KDB생명 사고보험금 청구 방법
KDB생명 사고보험금 청구 방법

KDB생명 사고보험금 청구 방법

KDB생명 가입자가 사고보험금 청구를 하려면 구비서류를 대비하고 회사에 내방하거나 내방이 불가한 경우에는 등기우편 청구, 설계사방문청구, 인터넷청구, 모바일청구, FAX 방법을 이용하여 사고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청구, 모바일청구, FAX는 청구금액 1천만 원 이하만 청구가능 합니다. 콜센터15884040를 통해 연락하면 사고보험금 청구 방법을 상냥히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사고보험금은 청구하는 보험금의 종류에 따라 필요서류가 서로 다를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내 사고보험금 구비서류 소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서류는 보험금청구서 및 [필수] 보험금 청구를 위한 상세동의서(회사양식), 신분증사본(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외국인등록증등)이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DB생명 모바일창구 이용시간 및 지급한도, 인증방법

KDB생명 모바일창구를 이용하려면 먼저 활용하는 스마트폰에서 KDB생명 모바일창구 앱을 다운로드해야 하며 모바일창구 앱에 공동인증서를 설치해야 합니다. KDB생명 모바일창구 지급한도 및 인증방법은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 미신청자의 경우 월 5천만 원 한도이며 인증방법은 금융인증서, 공동인증서, 카카오 결제 서비스 등 + 통신기기 아니면 신용카드입니다.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 신청자는 월 1억 원 한도이며 인증방법은 금융인증서, 공동인증서+휴대폰입니다.

KDB생명 모바일창구 이용시간은 365일 24시간이며단, 처리성 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구체적인 업무별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KDB생명 지점 위치 찾기 및 지점 전화번호

아래 KDB생명 공식 홈페이지 위치 안내에서 지점 찾기를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처리 가능 업무로는 사고보험금 청구, 보험계약 해지, 보험계약 대출, 보험계약 변경 및 정정, 연금신청, 보험가입 상담 등이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지점이 많이 줄어든 상태이니 가까운 지점을 찾아 편히 이용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아래 홈페이지에서 위치 검색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KDB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 위치 찾기 보험금 청구 지역별 고객센터 등에 에 관하여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 꾹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KDB생명 보험금 청구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 원칙이며 청구금액이 500만원 이하까지는 사본 접수 가능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KDB생명 사고보험금 청구

KDB생명 가입자가 사고보험금 청구를 하려면 구비서류를 대비하고 회사에 내방하거나 내방이 불가한 경우에는 등기우편 청구, 설계사방문청구, 인터넷청구, 모바일청구, FAX 방법을 이용하여 사고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KDB생명 모바일창구 이용시간 및 지급한도,

KDB생명 모바일창구를 이용하려면 먼저 활용하는 스마트폰에서 KDB생명 모바일창구 앱을 다운로드해야 하며 모바일창구 앱에 공동인증서를 설치해야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