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MC 주가 전망(삼성전자 투자보다 매력적인 요소 6가지)

TSMC 주가 전망(삼성 투자보다 매력적인 요소 6가지)

포커스 막나가는 삼성 노조 협박에 자사 상품 국제적 불매 불매운동 나서겠다. 삼성 2분기 영업적자 위기속에 노조 벼랑끝 전술 국제적 불매운동 나서겠다며 기업 협박 막나가는 삼성 노조 자사 불매운동에 협박 4.1 임금 인상안도 거부 베트남서 기업 국제 망신 주겠다. 엄포 막가는 삼성 노조 이래도 되나 삼성전자의 최대 노동조합인 전국삼성전자노조와 상급단체인 한국노동조합총연맹이 국제적인 삼성 불매운동에 나서겠다며 사측을 압박하고 있습니다.

노사협의회를 대신해 공식적인 교섭단체로 인정받고 사측을 임금 재협상 테이블로 끌고 오려는 벼랑 끝 전술로 평가됩니다. 삼성 직원 사이에서 2분기 영업적자가 강력한 경우에서 노조가 무리수를 두고 있다는 등 비판의 목소리가 확산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국방부, 문체부 및 여가부 개각 단행

국방부, 문체부 및 여가부 개각 단행

국방부, 문체부, 여가부 장관 등 3개 부처 장관을 교체하는 개각이 어제 단행됐습니다. 해병대 채모 상병 순직 사건 수사 외압 의혹, 잼버리 사태 파행 등으로 인한 문책성 개각으로 풀이됩니다. 1 국방부 장관 후보자 여타 언론에선 개각으로 국면을 전환함과 한꺼번에 진행하여 강경파를 전진배치하면서 국정 장악도를 높이겠단 의도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신 내정자는 최근 홍범도 장군 흉상 이전을 최초로 주장한 바 있고, 유 내정자는 MB 최측근 중 하나로 분류되며 문화계 좌파 블랙리스트 연루 의혹 등을 받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 전화번호로 자동 추가 차단

타인이 내 연락처를 알고 저장해도 친구 추가가 되지 않게 할 수 있는 기능이 카카오톡에 도입됐습니다. 1 도입 배경 개인 영역 침해는 물론, 불법에 악용되는 사례를 막기 위함입니다. 기존엔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친구로 추가돼 불필요한 메모를 받을 수 있어 피싱, 스팸 등에 악용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 의도하지 않은 상대에게 프로필 사진 등이 노출될 수 있다는 점도 고려됐습니다.

2 확실한 도입 사항 카톡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설정의 친구 항목에서 전화번호로 친구 추가 허용 옵션을 켜고 끌 수 있게 됩니다. 이 옵션이 꺼져있다면야 다른 사용자가 내 전화번호를 저장해도 친구 추가가 되지 않습니다. 이제 옵션이 꺼져있는 사람을 친구로 추가하려면 카톡 ID나 친구 추가용 QR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철도노조 오늘부터 5일간 총파업

전국철도노조가 오늘부터 5일간14일 오전 9시18일 오전 9시 총파업에 돌입합니다. 일 평균 열차 운행 횟수가 30 정도 줄어 교통수단 혼잡이 예상됩니다. 1 구체적 파업 목표와 계획 파업의 목표는 KTX 공공철도 확대, 4조 2교대 근무제 전면 개선 시행 등입니다. 지난 1일부터 민영 SR이 경영하는 수서고속철도SRT 노선이 경전전라동해선으로 확장했습니다. 이를 철도 민영화를 위한 포석이라고 반대하며 수서행 KTX 도입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철도노조는 이번 파업에서 요구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면 2차 총파업에 나설 예정입니다. 2 당국 대응 광역전철경의중앙선 운행을 늘리고 광역버스, 시외버스까지 동원해 출근 시간 혼잡을 최소화할 방침입니다. 서울지하철 134호선 열차 운행도 평소 대비 더 늘리고 출퇴근 시간대에 버스를 주의집중 배차하기로 했습니다.

03월 29일 금요일 1. 2월 개인소득, 개인소비지출현지시간2. 제롬 파월 연준 의장연설현지시간3. 미국, 프랑스, 독일, 영국, 홍콩 증시 휴장4. 뉴욕 오토쇼현지시간5. 백화점 정기세일6. 신한은행, ELS 자율배상 연관 이사회 개최7. 셀트리온, 충남공장 세운다.

자주 묻는 질문

국방부 문체부 및 여가부 개각

국방부 문체부, 여가부 장관 등 3개 부처 장관을 교체하는 개각이 어제 단행됐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카카오톡 친구 전화번호로 자동 추가

타인이 내 연락처를 알고 저장해도 친구 추가가 되지 않게 할 수 있는 기능이 카카오톡에 도입됐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철도노조 오늘부터 5일간

전국철도노조가 오늘부터 5일간14일 오전 9시18일 오전 9시 총파업에 돌입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