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N잡러 쿠팡 플렉스 부업 도전_1

나도 N잡러 쿠팡 플렉스 부업 도전_1

지난 2월 나는 올해는 더 부지런해질 것이고, 그래서 더 열심히 돈을 벌자라는 마음에 당근마켓에 올라온 새벽배송 알바에 지원을 하였습니다. 이 알바는 초기에는 어떤것을 올바르게 배송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없었는데, 막상 가서 일을 보니 쿠팡 퀵플렉스 내가 하고있는 카플렉스와는 다름를 하시는 분이고 본인의 물량을 일정 나에게 덜어주고 시급을 주는 것이었다. 처음 이 알바를 초기에는 쿠팡 플렉스라는 것을 몰랐는데, 알바로 쿠팡배송을 도와드리면서 이 일은 얼마나 벌까라는 호기심이 생기며 인터넷을 뒤지던 중 쿠팡 플렉스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지원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쿠팡플렉스 단가
쿠팡플렉스 단가

쿠팡플렉스 단가

쿠팡플렉스 단가는 캠프별로 다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높은 캠프로 고르는 것이 좋은데, 직업 해본 결과 50원차이면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그게 더 득입니다. 대략 박스기준으로 850원950원 정도 되고, 비닐은 550원에서 700원정도 됩니다. 근데 가끔프로모션단가라는게 있습니다. 일을 하는데 프로모션이 뭘까?라고 생각이 되었는데 신규로 처음 일을할 때 동기부여 라고 생각하면 될꺼같습니다. . 기본단가는 위에 말한 금애이었따면 제가 프로모션으로 책정된 단가는 비늘포장은 1000원, 박스포장은 1200원정도 였으니 기본보다.

약 2025 높에 책정되었던거 같습니다. 근데 이것도 캠프별로 다르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는게 좋습니다.

쿠팡 택배 알바
쿠팡 택배 알바

쿠팡 택배 알바

누가봐도 나가기 싫을 때, 보통 단가가 높아집니다. 이는 물류 센터에서 충분한 인원을 구하지 못한 경우, 즉 쿠팡 플렉스를 지원하지 않은 날에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단가가 높은 시스템입니다. 배송 단가는 최소 750원에서 최대 3000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표는 배송 단가와 그에 해당하는 단가 범위를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알바생들은 적절한 배송 단가의 범위 내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쿠팡 택배 알바는 쿠팡과 택배 업무에 연관된 직무를 수행하는 알바생을 말합니다.

이는 쿠팡의 물류 센터에서 상품을 포장하고 배송하는 과정을 담당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 배송 정보를 입력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서비스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쿠팡은 국내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로 알려져 있으며, 적극적인 확대 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렉스 수입

쿠팡플렉스를 직접 해본 결과, 하는 만큼 벌게 된다라는 불변의 법칙이 있습니다. 정규직은 아니라 근로소득액이 떼지는게 아니라 사업소득세가 제외되기 때문에 3.3의 원천징수가 공제 됩니다. 쉽게말해서 내가 1000원짜리 100개를 배송해서 10만원이라는 수입이 생기면 내 통장에는 10만원이 아니라 3300원이 세금으로 빠지게 되고 96700원이 들어오게 됩니다. 단순히 이렇게만 계산하면 좋겠지만, 쿠팡플렉스는 내 차를 가지고 배송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차량 연비에 따른 연료비를 계산해야 하고 운행 km수를 고려해서 차량 노후도도 계산해야 합니다. 업무량에는 여러가지 패키지배송이 포함되며 날씨, 패키지유형, 배송횟수 와 같은 요인에 따라서 수익도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정산은 매주 금요일 진행됩니다.

쿠팡 택배 알바 쿠팡플렉스

다른점이 있으면 희망하는 날에 희망하는 시간에 자신이 선택해서 일 할 수 있어요. 그냥 편하게 말하면 택배배달원을 하는거다. 중간 물류센터에서 전달받아 고객의 집까지 배송하는 걸 말합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쿠팡에서 진행하고 있는 쿠팡플렉스에 대하여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막상 찾아보시면 직장을 다니면서 주말 혹은 퇴근 후 할 수 있는 부업이 많습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알바를 할 수는 없으니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포기하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요즘에 직장 생활에 부수입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이 부업이나 투잡을 통해 추가 수입을 찾고 있습니다. 이는 쿠팡 알바나 택배 알바와 같은 직업을 선택함으로써 실현될 수 있습니다. 특히 쿠팡과 택배는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분야입니다. 쿠팡 알바는 쿠팡이 경영하는 물류센터에서 주로 일하는 직업입니다.

쿠팡 플렉스 야간 배송 실제 수입은? 인증

위 표는 실제 내가 4월 한 달 동안 근무한 일지를 작성한 것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쉬는 날로 정해 근무를 안 하고 평일에 비어있는 날은 미확정됐거나 비가 올 예정이라 업무 신청을 안 넣은 날이다특이사항에 추가새벽이 적힌 날은 시간당 가구 수가 현저히 줄어있는데이는 심야 배송을 하고 새벽 배송까지 해서 캠프에 두 번 왔다. 갔다. 했기에 중간에 비는 시간이 많아서 그렇다. 보통 심야 배송 종료 후 캠프 복귀, 새벽 물량 스캔한 후 재출발하면 최소 3040분은 날리는듯하다하지만 그런 loss 되는 시간이 있어도 수익은 평소보다.

많거나 비슷한데, 이는 이전에 작성한 게시글에서 언급했지만 새벽 배송은 가구당 배송하는 기프트 수가 심야보다. 많아 짧은 근무 시간에도훨씬 많은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참고해서 심야 배송과 새벽 배송은 한꺼번에 신청해도 둘 다. 할 수는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쿠팡플렉스 단가

쿠팡플렉스 단가는 캠프별로 다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높은 캠프로 고르는 것이 좋은데, 직업 해본 결과 50원차이면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쿠팡 택배 알바

누가봐도 나가기 싫을 때, 보통 단가가 높아집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렉스 수입

쿠팡플렉스를 직접 해본 결과, 하는 만큼 벌게 된다라는 불변의 법칙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