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리조트,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해비치 호텔리조트,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제주 신라호텔 로비는 6층인데요. 거기서 큰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 바로 3층이입니다. 더 파크뷰는 3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엘레베이터나 로비에서 큰 계단을 사용해 오셔도 될 듯해요 디너 뷔페 1인당 정가 150,000원 투숙객할인 10해서 2인 예약 해서 3만원 할인받았어요 그래서 2인 270,000원에 예약했어요 디너는 예약필수라고 했지만 7시예약하고 가보니 손님이 많이 없더라구요? 예약은 로비에서 했답니다.

동남아시아 고급 리조트 느낌을 느껴보고 싶다면? 서귀포칼호텔 좋더라

도착하자마자 서귀포호텔에 펼쳐진 숨막히는 바다. 전망이 저희를 반겨주더라구요. 처음에 외관은 잉? 하는 분위기였습니다. 너무 낡아보였거든요. 하지만 서귀포칼호텔 앞에 펼쳐진 넓은 바다와 아름다운 정원과 조경은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마치 동남아시아의 낙원 한 조각이 서귀포로 이동한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안락한 숙박시설호텔 외관이 약간 낡아 보일 수 있지만 내부는 다른 이야기를 전합니다.


키즈 패밀리룸 체크인
키즈 패밀리룸 체크인

키즈 패밀리룸 체크인

신관으로 넘어가서 키즈 패밀리룸에 체크인을 하러 갔는데요. 객실번호가 천단위로 시작해서 당연히 10층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이 건물은 3층짜리였습니다. 1003호가 10층이 아니라 1층이더라구요. 고층뷰까지는 기대안했지만 밖에 보니 너무 참된 1층이라 당황했어요 객실은 보시다시피 너무 깔끔했으나 1층뷰가 너무 맘에 안들어서 객실 변경 요청을 했는데 오늘은 방이 없어서 바꿔주기 어렵다고 하셨고. 다음날 객실을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2층… 집을 한 번 다시 싸서 체크아웃해야되는 귀찮음이 있었습니다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객실은 매우 깔끔하고 수건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에는 공기청정기와 공기살균기까지 있습니다.

서귀포 힐즈호텔 방문자 후기
서귀포 힐즈호텔 방문자 후기

서귀포 힐즈호텔 방문자 후기

아기랑 가게 되어 한실을 찾다가 여기 숙소에 방문하게 됐어요 아기랑 방문했다고 미리 방도 따뜻하게 데워주시고 비오는 날이라 추웠거든요 덕분에 너무 따뜻하게 잘 지냈습니다. 방 안에 테이블도 있고 주방에 냉장고 전자레인지까지 있어서 설거지도 문제없고 아기 이유식까지 데울 수 있었어요 보통 전자레인지는 공용으로 있던데 화장실도 너무 깨끗하고 룸 컨디션 침구까지 너무 깨끗했습니다. 올레시장에서도 가깝고 주차도 편합니다

바다와 너무 가까운 건 아니지만 바다가 보이는 풍경이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너무 편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너무 친절하셔서 체크인 할 때 거의 밤 12시가 다.

어메니티 및 미니바

ARDER아르더제품 링크 샴푸나 바디워시는 쓸만한데, 컨디셔너는 쓰고 나면 너무 뻑뻑해서 컨디셔너는 따로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욕실사진입니다. WE호텔 제주에서는 피부와 몸에 좋은 한라산 지하 암반 1급수인 천연화산암반수를 객실에서도 샤워를 하거나 음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미니바 사진입니다. 무료 생수와 무료 티백 그리고 인스턴트 커피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냉장고는 냉동칸이 별도로 있습니다.

치맥세트와 사시미 인룸세트 그리고 인룸 와인세트를 룸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조식 메뉴서귀포 칼 호텔에서의 조식 좋았어요.

지하 1층에서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제공하는 조식 뷔페는 한국의 특색 있는 요리부터 베이커리 메뉴까지 여러가지 선택이 가능했어요. 떡갈비, 김, 국, 죽 등 한식 요리와 수프, 신착한 베이커리, 따뜻한 차, 커피, 우유 등 여러가지 맛을 만날 수 있었던 서귀포호텔 이었어요. 감자튀김, 연어와 치즈 등 동남아 호텔 조식느낌을 한국에서도 느낄수 있었어요. 실내 수영장과 와 외부 수영장 무료운영서귀포kal 호텔에서는 실내와 외부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좋았어요. 실내 수영장은 원래 유료지만 성수기 동안에는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잘 관리된 실내 수영장은 샤워 시설과 무료 수건 서비스, 썬베드등이 무료였어요. 편리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서귀포kal호텔 외부 수영장은 햇빛을 쬐며 바다.

제주특별자치도 내 최고의 해변

제주 해비치 호텔 리조트는 제주특별자치도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바닷가 중 하나인 암사비치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비치뿐만 아니라, 바다와 대부분의 객실에서 제공하는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곳입니다. 31. 여러가지 부대 시설 제주 해비치 호텔 리조트는 여러가지 부대 시설을 제공하여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레스토랑, 바 등 여러가지 시설을 제공하여, 여행객들이 다품의 편안함을 느끼도록 지원합니다.

32. 모던하면서도 고품질 서비스 제주 해비치 호텔 리조트는 실내설계에서 어려운 곡선과 뚜렷한 모서리를 어울리게 결합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고급 와이파이와 같은 최신 시설도 구비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직원들의 고객개별화된 서비스와 함께 모든 고객이 더욱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키즈 패밀리룸 체크인

신관으로 넘어가서 키즈 패밀리룸에 체크인을 하러 갔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서귀포 힐즈호텔 방문자

아기랑 가게 되어 한실을 찾다가 여기 숙소에 방문하게 됐어요 아기랑 방문했다고 미리 방도 따뜻하게 데워주시고 비오는 날이라 추웠거든요 덕분에 너무 따뜻하게 잘 지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메니티 및 미니바

ARDER아르더제품 링크 샴푸나 바디워시는 쓸만한데, 컨디셔너는 쓰고 나면 너무 뻑뻑해서 컨디셔너는 따로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