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방수팩 후기, 캐리비안베이을 통해 스마트폰 방수팩 사용

다이소 방수팩 후기, 캐리비안베이을 통해 스마트폰 방수팩 사용

첫번째 이것도 실 사용 해봤는데, 말해 뭐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방수 팩으로서의 기능이 깜짝 놀랄만한 것은 물론 심미적으로도 상당히 예뻐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최우선으로 그냥 투명한 가방처럼 보이는 것 샅지만 스트랩은 블랙으로 상반된 매력을 더해줍니다. 디자인으로도 방수팩이 예쁘니까 더 잘 매고 다닐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찍찍이만 있는 허술한 지퍼백이 아니라 위 사진 처럼 삼중 잠금으로 지퍼를 해주니까 더욱 빡빡하게 오염될 수 있는 것들로부터 잘 막아 줍니다.

이 사진에서는 찍찍이가 잘 안 보이죠? 바로 여기 있습니다. 삼중 지퍼 위쪽에 이렇게 자연적으로 하얀 색으로 찍찍이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게 방수가 안될 이유가 없습니다..


imgCaption0
네임 택라벨 스티커

네임 택라벨 스티커

공항에서 캐리어를 찾을 때 내 캐리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네임 택이나 라벨 스티커를 이용해서 보세요.형광 재질의 택이나 스티커를 캐리어에 붙여두면 어두운 색상의 캐리어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리어를 빈티지하게 꾸밀 수도 있으며, 이들은 1,000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를 이용해서 장기간 여행합니다. 보시면 목과 어깨가 아플 때가 있습니다. 이때 컨디션 조절을 잘하기 위해 목 쿠션이 필수입니다.

목을 손쉽게 받쳐주는 쿠션이며, 수면 안대와 세트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세트는 5,000원입니다.

여행용 압축팩

장기간의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다이소의 여행용 압축팩을 이용해서 보세요.특히 쌀쌀한 날씨의 여행지를 다니실 때는 압축팩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압축팩에 옷을 넣으면 원래 부피의 최대 75까지 부피를 줄일 수 있으며, 고밀도의 폴리에틸렌 재질로 만들어져 튼튼합니다. 가격은 단돈 1,000원입니다.

화장품을 여행할 때 어떠한 방안으로 가져가야 할지 고민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 다이소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공병은 토너나 스킨, 로션, 크림과 같은 베이스 물건을 담아 덜게 해 주며 짐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샴푸나 린스, 클렌징 폼 같은 샤워용품도 챙기면 좋습니다. 다이소에서는 1,000원에서2,000원 사이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방수팩 후기

잘 방수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네임 택라벨 스티커

공항에서 캐리어를 찾을 때 내 캐리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네임 택이나 라벨 스티커를 이용해서 보세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용 압축팩

장기간의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다이소의 여행용 압축팩을 이용해서 보세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소 방수팩 후기

잘 방수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