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인물관계도와 명대사로 다시보기 과연 파트2는 언제

더글로리 인물관계도와 명대사로 다시보기 과연 파트2는 언제

공중파 주말 드라마는 언제나 높은 시청률을 찍었는데요. 진짜가 나타났다. 또한 최고 시청률 23.9를 찍으며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이런 진짜가 나타났다와 관련해서 다시보기 무료보기 등 연관 정보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빙 보셨나요? 진짜등장찐행복가족극진짜는 여주인공 오연두의 배속 어린이 태명입니다. 이렇듯 이 드라마의 인물들은 대부분 임신, 출산, 육아와 얽혀있습니다.


imgCaption0
Point 시즌1에 비해 심각한 분위기

Point 시즌1에 비해 심각한 분위기

시즌1은 코믹스러운 분위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시즌2는 코미디스러운 분위기가 줄어들고 진지하고 어두운 이야기의 비중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이야기가 진지하게 진행되기 시작해서 그런 것인데요. CG의 사용빈도가 늘어났고 시즌1에서 존재만 암시되었던 다른 국가의 카운터와 악귀들이 등장하는 등 세계관의 스케일이 커진 것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입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 줄거리

에피소드가 거듭될수록 결론이 궁금한 드라마입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 범인은 누구일까? 에피소드가 거듭될수록 더 흥미진진해지는 줄거리로 월요일 화요일 꼭 봐야 하는 드라마가 되었습니다. 과연 범인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19일 방송 예정인 15회에서는 뒤틀렸던 모든 일들이 하나씩 해결해 나가고 차도 다. 고쳐졌지만 해준과 윤영의 발목을 잡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는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Point 주연들의 발전한 연기력

백진희, 안재현은 연기력으로 논란이 많았던 배우들입니다. 매 작품마다. 연기력 논란 때문에 대유행 친 드라마 거의 없을 정도인데요. 그러나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개선된 연기력으로 새로운 모습을 드라마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른 주연인 차주영은 잘 보고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최혜정 역할로 콘 인기를 얻은 만큼 연기력이 탄탄한 배우이며, 정의제 또한 나름 괜찮은 연기력을 보유한 배우입니다.

그러나 네 명의 주역 모두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배우인 만큼 배우들의 팬이 아니라면 다소 거슬리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이런 부분은 감안하고 시청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 드라마 소감

흔한 타임물과 추리 스릴러 같은 드라마나 영화는 이제 큰 흥미를 불러일으키지 못하는 거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장르입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믿고 보는 김동욱 배우가 나와서 보기 시작했지만 역시 작품을 그냥 고르지 않는구나 싶은 생각을 했습니다. 탄탄한 줄거리를 지닌 드라마로 배우들의 연기 또한 극에 빠져들게 만드는 거 같습니다. 시간여행자로 살인사건의 진범을 찾는 간단한 이야기 같지만 그 안에서의 반전과 그 안에서의 의문의 범인 범인 이번 14회에서는 더 다음화가 궁금해지는 이야기로 끝이 났습니다.

끝까지 반전이 일어날지 과연 누가 범인일지 같이 집중해서 흥미롭게 시청하시면 좋으실 거 같습니다.

Point 학폭 논란 조병규 배우 영향 미미

크리에이션의 흥망성쇠를 쥐고 있던 배우는 단연 주인공을 맡은 조병규 배우인데요. 2021년 일어난 학교폭력 가해 의혹 때문에 이 작품에까지 빨간불이 커졌었으나, 조병규 배우를 두둔하는 여론이 많아졌고 끝내 촬영을 마치고 방영까지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 학폭 의혹이 완전 사그라진 것은 아니나, 학폭 때문에 작품이 망하거나 중단될 가능성은 없어 보입니다. 때문에 이런 부분을 걱정하셨던 분들은 마음 편하게 드라마를 시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Point 빠른 스토리 진행

방영 전 각종 우려와는 달리 초반에는 스토리 진행이 전작현재는 아름다워, 남남매가 용감하게들에 반면 꽤나 빨라 재밌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캐릭터 간의 얽히고설킨 관계성이 빨리빠르게 풀리며 상쾌한 스토리 전개로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단, 후반부에는 스토리가 진행되며 전작 못지않은 고구마가 전개 때문에 호불호가 다소 갈리는 편입니다. 그래도 이전 주말 드라마보다는 스토리 진행이 빠른 편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작품을 다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작품을 다시 보고 싶으신 분은 제공하는 링크를 활용하면 용이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링크에서는 공짜로 아니면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계정을 공유하여 1,000원 이내로 모든 OTT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Point 시즌1에 비해 심각한

시즌1은 코믹스러운 분위기가 많았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어쩌다 마주친 그대 줄거리

에피소드가 거듭될수록 결론이 궁금한 드라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Point 주연들의 발전한

백진희 안재현은 연기력으로 논란이 많았던 배우들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