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마인 줄거리 (결말,등장인물,뜻)

드라마 마인 줄거리 (결말,등장인물,뜻)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6회 2023년 01월 22일 일 오후 1030 방송 예고편 줄거리 1월 22일 일요일 방송 예정인 JTBC 대행사 6회에서 고아인이보영의 제안을 받아들인 강한나손나은는 광고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같은 날, 광고주의 부당갑질을 거부해야만 되는 메일을 받은 광고주들은 최창수조성하 상무의 부추김에 따라 항의를 하기 위해 VC기획을 찾아오고 권우철김대곤 CD는 이에 맞춰 초짜임원은 가라는 포스터들을 붙여 판을 키운다.


드라마 소년심판 에피소드
드라마 소년심판 에피소드

드라마 소년심판 에피소드

1화 62분 지방법원 소년부 판사로 새로 부임한 심은석은 온정적인 판사 차태주와 일하게 됩니다. 한편 미성년 살인자가 연관된 살인 사건은 뭔가 앞뒤가 안 맞고 석연치 않습니다. 2화 59분 공범으로 의심받는 대상을 변칙적인 방식으로 처리한 은석. 이런 행동이 상관의 심기를 건드립니다. 재판장에서는 상반된 증언과 날 선 비난이 오가며 분위기가 격앙됩니다. 3화 54분 한 10대의 상해 사건 뒤에 숨겨진 진실. 그 진실을 찾는 과정은 고통스러운 비밀의 폭로로 이어진다.

한편 태주는 이 사건으로 사적인 일을 떠올립니다. 4화 60분 꺼림칙한 전화를 받고 청소년 상담 강사에 관하여 조사를 진행되는 판사들. 청소년 회복 센터의 여자아그들이 전화에서 주장한 내용을 뒷받침해줍니다. 5화 59분 실종된 여자아이들을 찾는 은석과 태주. 아그들이 해를 입기 전에 위치를 파악해야 합니다. 한편 내부고발자의 깜짝 놀랄만한 정체가 밝혀진다.

드라마 마인 정보
드라마 마인 정보

드라마 마인 정보

시놉시스 오픈 직후부터 작가의 대표작인 품위있는 그녀가 연상된다는 의견이 자주 보이고 있습니다. 전작의 버프를 잘 이어받아 6대의 시청률로 시작했습니다. 2회에서 김서형이 분한 정서현 캐릭터가 레즈비언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레즈비언 캐릭터가 등장했다는 이유만으로 혹평을 내리는 시청층이 탈주하면서 3회에서는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지만, 4회부터는 신선량한 스토리라인과 캐릭터의 매력이 드러나면서 시청률이 다시 상승했고, 6회에서 8를 찍어 상승 곡선을 그렸습니다.

이후 7회에서 수도권 시청률은 약 10 가량 되었습니다.

48세. 금화로펌 파트너 변호사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람. 업종 내에서의 안 좋은 소문 역시 파다해져 별산제 형태로 독립했다. 욕심이 많은 그는 이 정도로 만족할 수 없었습니다. 그즈음 아무도 맡지 않으려 하는 소송에 대한 소문을 들었고 직감했다. 이건 큰 건입니다. 어려울 게 없는 소송이었다. 하지만, 패소했다. 금화로펌의 파트너 변호사 자리가 걸린 달달한 제안 덕분이었다. 모든 일이 잘 풀리는 걸 보니 신은 내 편인가 싶기까지 합니다.

소년심판의 종합적인 드라마 평가

미국 TIME 주간지에서 주관한 에 소년심판이 선정됐습니다.

영국 대중문화주간지 NME에서 주관한 에 소년심판이 선정됐습니다. 연말 결산 에 소년심판이 선정됐습니다. 작품 공개를 앞두고 각종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됐었다. 김혜수의 출연만으로 기대된다는 의견이 많았으나 소재가 소재인지라 소년에게 동정심을 부여하여 억지 감격 서사로 전개되거나 차가운 김혜수 캐릭터가 소년범을 옹호하는 김무열 캐릭터에 동화될 거라는 등 걱정 어린 시선이 꽤 있었습니다.

그러나 오픈 후 그 어느 편에도 서지 않고 밸런스 잡힌 시선으로 극 중심을 잘 잡았다는 평이 압도적입니다. – 김혜수가 맡은 역할이 김혜수가 주연이었던 직장의 신의 다크한 버전 같은 느낌이라는 평이 있습니다.

드라마 소년심판의 여담

소년범죄 종합대책 공개 중 한동훈 장관은 넷플릭스 소년심판을 모두 시청했다고 언급해 화제가 됐습니다.

그러나 해당 공개 후 더불어민주당 이원욱 국회의원은 SNS로 소년심판의 대사를 인용하며, 촉법소년 연령 하향의 충돌 의견을 게재, 소년법 개정에 신중할 것을 당부했다. 변성기가 지나지 않은 남자 소년범의 역을 95년생 여배우가 미루는 등 소년범 역할에 비교적 나이 많은 배우들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실제 미성년 배우들이 소화하기 어려울 정도로 청소년 범죄의 묘사가 구체적이고 잔인하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김민석 작가가 구상을 시작한 지 4년 만에 홍종찬 감독이 소년심판에 합류했다. 약 4년 동안 작가 혼자서 소년사건 연관 종사자만 5~60명을 취재를 했다고 합니다.

바로 강한나손나은가 꾸민 일이다?

다음 주 7회를 봐야 확실히 알겠지만너무 강한나손나은의 스마트함을 높히사나 6회에선 아직 내용이 없었지만, 우원그룹의 마케팅 전무와 직접 대면할 수 있는 여력을 충분히 갖추지 않았을까?하는 점입니다. 아니면 스스로가 컨트롤할 수 있는 부분을 활용해 스스로의 실력으로 강한나손나은과 최창수조성하을 검증하고싶다는 심정일 듯 싶습니다. 뇌피셜이지만말이다점점 더 기대가 되는 드라마 이 시점에서 강한나손나은를 끌어들인 원인을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6회였다.

빠른 스토리를 위해 다른 인물을 등장시킴으로써 이야기를 풍성하게 해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드라마 소년심판 에피소드

1화 62분 지방법원 소년부 판사로 새로 부임한 심은석은 온정적인 판사 차태주와 일하게 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드라마 마인 정보

시놉시스 오픈 직후부터 작가의 대표작인 품위있는 그녀가 연상된다는 의견이 자주 보이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8세 금화로펌 파트너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람.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