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노인일자리 창출지원센터 구인구직 (시니어클럽, 회원 합포 노인종합복지관)

마산 노인일자리 창출지원센터 구인구직 (시니어클럽, 회원 합포 노인종합복지관)

창원시민들은 여권을 찾으러 가실 때 총 3곳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산구, 의창구 구민이시라면 경상남도청, 진해구 구민이시라면 진해구청을, 마산합포구 마산회원구 구민이시라면 마산합포구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창원시 마산합포구, 마산회원구에 사시는 주민들은 여권불편함을 느끼는 점을 해결하실 때 마산합포구청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imgCaption0
마산합포구청, 마산회원구청 공공일자리 정보

마산합포구청, 마산회원구청 공공일자리 정보

창원시가 계획한 신규일자리들 중에 공공부문이 80 이상으로 노인일자리 외에 공공근로, 지역공동체일자리, 행정부분 기간제근로자, 직접일자리 등 한시적이지만 취업 취약계층에 있는 분들이 지원할 만한 일자리들이 많은데요. 공공일자리사업 참여자모집공고는 창원시청 홈페이지 혹은 마산합포구청, 마산회원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고시되고 있으므로 이전 마산지역에 계신 분들은 구청 홈페이지 연관 게시판을 수시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마산합포구청이나 마산회원구청 홈페이지의 구정소식새소식 게시판에서 일자리, 기간제, 모집과 같은 연관 키워드로 검색을 해보시면 공공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공고를 바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마산 시니어클럽, 노인종합복지과 노인일자리 정보

창원시는 올해 55,000개의 신규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부문의 일자리가 14,500개로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노인일자리사업 추진 방식으로 일부분은 시청이나 구청이 직접 주관하고 대부분은 민간 수행기관에 위탁하고 있는데요. 이전 마산지역은 기본적으로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삼호로 227(석전동)에 있는 ”마산회원 노인종합복지관”, 마산합포구 동서남1길 5에 위치한 ”마산합포 노인종합복지관”, 마산합포구 문화북 4길 15에 있는 ”마산시니어클럽”, 마산회원구 회원동북로 18, 2층 201호(영빈빌딩)에 위치한 ”마산회원시니어클럽” 등이 있습니다.

여권 온라인 재발급하는 방법

여권 만료기간이 다. 되었지만 분실 혹은 도난 시에 온라인으로 쉽게 재발급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의 게시글을 참고하셔서 온라인으로 다시발급 요청해 보시고 신분증을 지참하여 지역의 여권 민원실을 방문해서 찾아가시기만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마산합포구청 마산회원구청 공공일자리

창원시가 계획한 신규일자리들 중에 공공부문이 80 이상으로 노인일자리 외에 공공근로, 지역공동체일자리, 행정부분 기간제근로자, 직접일자리 등 한시적이지만 취업 취약계층에 있는 분들이 지원할 만한 일자리들이 많은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산 시니어클럽, 노인종합복지과 노인일자리

창원시는 올해 55,000개의 신규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권 온라인 재발급하는

여권 만료기간이 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