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일 7월 9일까지 주간별자리타로운세

7월 3일 7월 9일까지 주간별자리타로운세

시련과 이별의 나침반 시이나 타로입니다. 이번에는 2월 셋째 주 운세를 보겠습니다. 카드는 1번부터 3번까지 있습니다. 이번 주 운세에 대한 생각을 자세하게 깊게 생각하신 후 한 카드를 골라주시길 바랍니다. 선택을 하셨으면 해당 번호의 카드로 넘어가겠습니다. 본인은 이해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늘 선을 잘 지키고 다른 사람들의 심기를 건드리는 행동을 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마냥 겁이 많은 인원은 아니며 본인의 말에는 힘이 있습니다.


2번 카드
2번 카드

2번 카드

늘 즐길 거리를 찾고 싶어 합니다. 취미나 본인에게 맞는 직업을 생각하고 있으며 새로운 것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추천드리고 싶은 것은 예술 연관된 쪽을 추천합니다. 본인은 자유로운 성격이며 예술적 감각인 감각이 있는 사람입니다. 만약 시작을 한다면 흥미가 있으므로 성실하게 지속해서 할 수 있을 것이며 분명 본인에게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돈에 관한 기대를 가지지 말고 순수하게 본인이 즐기는 것만 생각하기 바랍니다.

2번 카드
2번 카드

2번 카드

좋은 소식이 올 것으로 보입니다. 본인은 평소 끈기가 있는 성격이고 선을 잘 치키는 사람이기에 다른 사람들에게 신뢰도 받습니다. 그 끈기로 지금까지 잘 버티고 고생한 만큼 그만한 성과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평소보다. 일이 많을 것으로 보이지만 별문제 없이 수월하게 흘러갈 것으로 보입니다. 솔로이신 분들은 평소 철벽을 많이 친다는 얘기를 많이 듣습니다. 이는 평소 방어적인 성향도 있지만 과거 연인이 아직 잊히지 않아서 다른 이성들은 눈에 들어오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2번 카드
2번 카드

2번 카드

본인은 평소에 희생을 많이 하고 인내심이 강한 사람입니다. 그렇게 희생하는 삶을 추구해 왔고 이러한 삶에 만족하며 살아왔어요. 하지만 희생이 당연시 되면 본인도 모르게 쌓였던 스트레스가 본인에게는 큰 부담으로 변해서 다가올 것입니다. 참는 것보다는 본인의 의사를 표현할 줄 아는 연습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현재 하고 있는 연애가 부담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혼자 생각만 하지 말고 연인과 이야기를 하며 같이 극복해 가기를 권장합니다.

3번 카드

이번 주는 금전적으로 무리없이 흘러갈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본인은 특히 금전에 대하여 불안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돈에 있어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이번 주만큼은 마음껏 소중한 사람들에게도 베풀면서 보내기 바랍니다. 솔로이신 분들은 본인의 겁이 많은 행위 때문에 발전하기가 어렵습니다. 본인 나름의 타협을 찾고 합리화를 하겠지만 이는 그냥 겁이 많은 것입니다. 연애를 성심성의로 바란다면 겁이 많은 모습을 버리시고 좀 더 적극적으로, 진행을 가지고 행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본인도 모르게 나오는 선을 넘는 발언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은 이를 인정하지 않고 화해를 하려고 시도하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자아존중감 세우지 말고 본인이 잘못을 했음을 인정하고 원만하게 대화로 풀어가길 바랍니다. 타로는 타로일 뿐 너무 맹신하지 말고 편한 마음으로 재미로만 알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2번 카드

늘 즐길 거리를 찾고 싶어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2번 카드

좋은 소식이 올 것으로 보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2번 카드

본인은 평소에 희생을 많이 하고 인내심이 강한 사람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