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도 주가전망 만도 주가 만도 투자 만도 electric vehicle 만도 전망 만도 주식 만도 종목분석

만도 주가예측 만도 주가 만도 투자 만도 electric vehicle 만도 예측 만도 주식 만도 종목분석

이번엔 만도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금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만도는 차량 연관 물건을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만도는 차량의 제동장치, 조향장치, 현가장치 등을 만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대기아차에 매출의 대부분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만도는 현대기아차와 운명을 함께하고있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죠 그래서 딱히 투자하고 싶은 생각이 들지는 않습니다. 현대기아차가 해외시장에서 전보다.


imgCaption0
크래프톤 기술적 분석

크래프톤 기술적 분석

위의 그래프는 차례대로 주봉 그래프, 기관 순매수, 외국인 순매수, CCL 이평선입니다. 올해 초 58만 원에 육박했던 주식은 현재 17만 원대까지 곤두박질쳤습니다. 올해 초 과매도 구간이 개발된 후 몇 달간 횡보하였지만 지속적인 하락 추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유의미한 상승 기류가 관찰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매수를 하더라도 분할 매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올해 초 폭락은 기관과 외국인이 개인에게 물량을 떠넘기며 일어난 것으로 보이는데요? 6월부터는 기관 외국인이 매수 성향이 조금씩 관찰됨에 따라 바닥을 다져가고 있는 것이 아닌지 조심스럽게 짐작할 수 있겠습니다.

신세계 주가예측 목표주가

현재 주가는 178900 원 입니다. 52주 최고가는 241000 원 이고, 52주 최저가는 172700 원 입니다. 현재 주가는 저점대비 3.6 상승한 지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점까지 34.7 상승할 여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분산투자를 추천드립니다. 종목을 분산하거나, 투자시점을 분산해서 투자하시면 조금 더 안전하게 장기적으로 투자하실 수 있습니다. 당장 수익을 내려고 무리한다면 몇 번은 성공할 수 있지만, 크게 잃을 위험성이 있습니다.

자금을 분할하여 34종목 이상으로 분산하거나, 투자시점을 6개월정도로 생각하여 매월 동일한 금액을 매입하여 분산투자 해보세요. 투자가 재미있지는 않지만 결과는 있을 수 있습니다.

크래프톤 적정주가

21년 기준 EPS는 11,442원이었고, 올해 연말은 14,819원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게임주의 특성상 약 15의 평균 PER을 보이는데, 크래프톤은 연말 기준 약 12의 PER을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으로만 봐도 주가가 무릎 정도에 위치해 있을 가능성을 알 수 있습니다. 크래프톤의 현재 적정 주가는 178,000원으로 예상됩니다.

만도 기업 가치

만도의 시가총액은 2조 2,211억원입니다. 주가는 기업의 가치를 반영합니다. 기업의 가치는 크게 수익가치, 자산가치, 성장가치 등 3가지 가치로 구성됩니다. 기업은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개발된 조직체이기 때문에, 그 중에서도 수익가치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의 가치는 앞으로 지속해서 이익을 얼만큼 낼 수 있는가에 달려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가치를 확인하는데 유용한 지표는 전통적으로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1. 자기자본이익률ROE 2. 주당순이익EPS과 주가수익비율PER 3. 이브이에비타EVEBITDA 4. 주가순자산비율PBR ROE, EPS, PER, EVEBITDA는 주가를 수익가치로 평가하는 지표입니다.

알톤스포츠

알톤스포츠는 1979년 설립된 자전거 제조 및 판매 기업입니다. 알톤스포츠는 자전거의 종류와 용도에 따라 여러가지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전기자전거 시장에서 발전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알톤스포츠는 전기자전거의 핵심 부품인 배터리와 모터, 컨트롤러 등을 자체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기자전거의 성능과 안정성을 올리고 있습니다.

알톤스포츠는 전기자전거의 트렌드를 이끄는 lsquo;R.I.D.Ersquo;라는 키워드를 제시하며, 안전성과 신뢰도, 개인 개별화된 제품 세분화, 아웃도어 제품 인기, 늘어난 모터 출력 등을 고려한 전기자전거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HL만도는 1962년 설립된 자동차 샤시부품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코스피 상장기업입니다. 자동차 샤시는 자동차를 움직이기 위한 동력원 및 동력 전달장치, 제동장치 등이 포함된 자동차의 핵심 부분입니다. HL만도는 자동차 샤시제품 외에도 전기자전거용 배터리팩과 BMS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기자전거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HL만도는 전기자전거용 배터리팩과 BMS를 개발하면서, 친환경 이동수단에 대한 수요와 환경 보호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될 한꺼번에 진행하여 실천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주가의 현 위치와 시장 상황을 판단해서 앞으로 주가가 더 상승할 지, 하락할 지 판단해보는 연습을 늘 해야할 것 같습니다. 성공적인 투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크래프톤 기술적 분석

위의 그래프는 차례대로 주봉 그래프, 기관 순매수, 외국인 순매수, CCL 이평선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세계 주가예측 목표주가

현재 주가는 178900 원 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크래프톤 적정주가

21년 기준 EPS는 11,442원이었고, 올해 연말은 14,819원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