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승대 체력단련장 민간인 예약하기

비승대 체력단련장 민간인 예약하기

수려한 산세와 경관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잘 깨끗한 코스와 넓은 페어웨이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으로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육군 체력단련장을 예약하면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하지만 라운딩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현역 군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회원가입을 진행한 후 정상적인 예약 절차를 거쳐야 이용이 가능한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평소 PC 사용에 익숙치 않으셔도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육군 골프장 예약 하기 방법을 상세하게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아래에 있는 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느리게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육군 골프장 회원가입 시작하기에 앞서 가지런하게 잘 정리되어 있는 팬케이크1, 세상의2, 체인지3 님의 글을 참고하시면 진행설명을 간소화하여 시간을 절약하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아래의 그림을 클릭하시면 연관 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방안으로 예약을 할 수 있을까요?
어떤 방안으로 예약을 할 수 있을까요?


어떤 방안으로 예약을 할 수 있을까요?

육군체력단련장에서 로그인 후 이용을 요구하는 날짜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예약이 가능했던 신청기간이 정해져 있는데요, 즉 예약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5일에서 9일 전 24시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런 식으로 해서 예약신청이 완료 되면 이후 예약편성 단계를 거쳐서 예약확정이 완료됩니다. 예약확정을 조회하는 것 또한 가능했던 신청기간이 정해져 있는데요, 예약일로부터 7일전 오전시간부터 당일까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장 주의하셔야 할 것이 취소가능기간일텐데요 예약일로부터 7일전에서 3일전 13시까지 정상적으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 기간이 지난 후에 취소를 하게 되면 예약과 운동제한이 생기므로 꼭 유의하셔서 예약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

육군 체력단련장 예약해두는 방법
육군 체력단련장 예약해두는 방법

육군 체력단련장 예약해두는 방법

각 지역별로 예약해두는 방법이 다르긴 하나 어쩌면 육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신 뒤 예약신청을 하고 이후에는 예약 편성을 8일전에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후에는 예약확정을 하고 취소를 하는 경우 정상취소 기간은 3일에서 7일전 사이에 취소하는 경우입니다. 지금까지 육군체력단련장 지역과 가격에 대한 내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충분히 일반 골프장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장병의 날이 아니라고 한다면 민간인 누구나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으니 할인정보를 잘 확인해 보시고 예약신청을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