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추경 합의, 지급액 신청직선 확인 방법

자영업자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추경 합의, 지급액 신청직선 확인 방법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5월23일부터는 소위원회를 열어 추경안을 심사한 뒤 확정될 예정으로 신청방법은 이끄는 소상공인 손실보상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정부24시 홈페이지 근로장려금 신청자격확인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상담원 오전 9시오후6시 챗봇상담 24시간 앞으로 지급될 세부적인 기준 등에 대해서는 위에서 안내한 사이트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이의신청방법은?
소상공인 손실보상 이의신청방법은?

소상공인 손실보상 이의신청방법은?

보상 결과에 따라서 확인을 하면서 자신이 생각하는 내용과 맞지 않다고 판단이 되면 이의신청을 통해 재산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의신청 또한 비슷하게 온라인과 오프라인 으로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kr 에서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및 본인인증 후 필요 추가 증빙서류를 업로드 하여 신청합니다. 오프라인필요 추가 증빙서류와 이의신청서를 사무실 소재지 관할 시, 군, 구청에 제출하여 신청을 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연락처 15333300 입니다.

지원 대상은.?
지원 대상은.?

지원 대상은.?

21.7.7 21.9.30일 동안에 집합금지, 영업시간 제한 조치를 이행하여 경영상의 심각한 손실이 발생한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대상이 될수가 있답니다.

❚ 대상시설은 사회적거리두기 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에 따라서 집합금지와 ,영업시간 제한 시설물에 따라서 다르며 식당, 카페, 노래연습장은 2단계, 직접판매홍보관, 목욕장, 수영장 3단계등으로 아래표를 참조해 볼수 있습니다.

1분기 자영업자,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방법 및 대상자는?

현재 6월 30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1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은 ”신속 보상” 차례대로 방역조치 시설 명단 및 과세자료 기반의 DB를 구축해 보상금을 사전 산정, 심의하는 방식입니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면 미리 산정된 보상금액과 산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속 보상 대상자로 신청 시 손실보상금은 당일 2일 내에 지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대상 금액 산정

손실보상의 대상은 지난 7월 7일 이후에 집합금지, 영업시간 제한 조치를 받아서 손실이 생긴 소기업입니다. 올바르게 중소기업 기준법에 따라서 소기업으로 해당 기간은 7월 7일 부터 7월 30일까지 기간 동안 영업시간 제한 조치를 이행함에 따라 사업 관리상 심각한 손실이 발생한 사업자가 되겠습니다. 소기업 기준 매출액은 중소기업 기본법 시행령 기준으로 숙박과 음식업점은 10억원 이하 예술 운동 여가 연관 서비스업은 30억 원 이하, 도소매업은 50억 이하 등 업종별로 다릅니다.

손실 보상액은 코xX 영향이 없었던 2019년 대비 2021년 동월 일평균 손실액에 방역조치 이행기간과 보정률을 적용하여 산정한다고 합니다. 정부는 일평균 손실액 산출 시 영업이익률 이외에 매출액 대비 인건비, 임차료 비중을 100퍼센트를 반영하여 보다.

5월 30일 이전 수혜자 신속 지급 6월 13일 확인 지급 신청새롭게 대상자 포함된 분들 7월 중 확인지급 개시 대상자 371만 명 판매 수익 감소에 따라 최소한 600만 원에서 최대 1,000만 원을 지급합니다. 1,2 차 대상자를 포함하여 지급 대상 매출액 연 판매 수익 50억 이하 이전 수혜자는 5월 30일부터 신속 지급 및 당일 지급 예정 상향 지원업종은 추가로 지급운동 시설 운영, 공연 전시업, 예식장, 항공운송업, 여행업 등 약 50개 업종 다른 자료 제출 없이 국세청 DB를 활용해서 판매 수익 감소율을 판단합니다.

9 온라인 신청방법

아래와같이 포탈에서 소상공인 손실보상 을 검색해 홈페이지에 접속후에 메인에서 보상금신청 단추를 누르고, 동의 사항에 체크를 하여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신청을 진행할수가 있답니다. 참고로 이전에 이미 방역조치로 인하여 한번이라도 신청을 하신 분들이라면 정보를 이미 제출하였으므로 2일이내에 손실보상이 이루어지게 되는데 하지만 신규로 처음 신청을 하였다면 심사를 거치게 되므로 약간의 시간이 소요가 될수도 있답니다.

지금까지 자영업자 소상공인 손실 보상 대상, 기간, 기준, 신청방법에 에 대하여 올바르게 살펴보았는데 생각보다. 보상이 작게 나올수도 있으므로 너무 큰 기대를 하는것보다는 신청하고 편하게 기다리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소상공인 손실보상

보상 결과에 따라서 확인을 하면서 자신이 생각하는 내용과 맞지 않다고 판단이 되면 이의신청을 통해 재산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원 대상은.?

2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1분기 자영업자,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방법 및

현재 6월 30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1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은 ”신속 보상” 차례대로 방역조치 시설 명단 및 과세자료 기반의 DB를 구축해 보상금을 사전 산정, 심의하는 방식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