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공기오염을 줄여주는 공기정화식물 평당 필요한 개수, 식물의 종류, 특징

실내 공기오염을 줄여주는 공기정화식물 평당 필요한 개수, 식물의 종류, 특징

봄이 되면 제일 먼저 꽃을 구입하게 되죠 겨우내 문을 닫고 살아서 집안에 냄새도 나고 이럴 때 화사하고 꽃 하나만 있어도 완전 분위기 반전 되죠 제가 잘 다니는 곳 중 하나인 고양 케이플라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양 케이플라워 위치 고양시 일산 서구 대화로 362 문의전화 0319108000 고양 하나로 마트와 마주 하고 있습니다.


봄에 심는 일년생 식물 Annuals
봄에 심는 일년생 식물 Annuals

봄에 심는 일년생 식물 Annuals

일년생 식물은 당신의 정원이나 풍경에 빠른 색과 아름다움을 제공할 수 있기에 봄에 심는 데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여기 봄에 심을 수 있는 여러 유형의 일년생 식물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1 Bedding Plants Bedding Plants은 일반적으로 garden bed나 경계에서 자라는 일년생 식물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들은 매우 여러 색깔과 크기규모로 나오고 여러분의 정원에 보기 좋은 꽃 전시회를 제작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일부 인기 있는 봄 침구 식물은 페튜니아, 마리골드, 스냅드래곤, 임파티엔스를 포함합니다. 2 Hanging Basket Plants Hanging Basket Plants은 여러분의 테라스나 발코니에 색을 더하기에 완벽한 한해살이 식물의 한 종류입니다.

컴프리 식물 나누기
컴프리 식물 나누기

컴프리 식물 나누기

컴프리는 이 분할 방법을 설명하는 좋은 예입니다. 이 유용한 식물의 한 분할에서 많은 수의 크라운 오프셋과 뿌리 오프셋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튼튼하고 성숙한 식물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부모에서 제거할 섹션을 식별하고 주변을 정리하여 작업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스페이드를 사용하여 아래쪽으로 똑바로 잘라 분할합니다. 부모 식물에서 분리한 식물 부분을 땅에서 들어올려 한쪽에 놓습니다. 흙/퇴비로 만든 구멍을 다시 채우고 부모 식물 주변의 흙을 다시 밟아줍니다.

급속도로 회복되며 내년에 분리하지 않은 다른 식물과 비슷하게 생산성이 높아집니다.

들어올린 부분을 잡으며 잡으며 잡고 흔들거나 닦아 여분의 흙을 제거하여 어떤 식물을 다루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조각 뿌리 뽑기 및 나누기
조각 뿌리 뽑기 및 나누기

조각 뿌리 뽑기 및 나누기

첫 차례 유형의 분할은 더 작은 섬유질 뿌리 식물에 사용되는 분할입니다Hosta가 그 예입니다. 이런 유형의 식물을 나누기 위해 식물을 땅에서 조심스럽게 들어 올리면서 뿌리를 최대한 많이 남기도록 노력합니다. 뿌리를 더 잘 볼 수 있도록 여분의 흙을 털어냅니다. 손으로 뿌리 시스템을 유연한 잡아당기면서 지상 식물 일부와 분할할 때마다. 뿌리 시스템 일부를 유지하도록 주의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분열된 부분을 다시 심고 물을 잘 줍니다.

헤메로칼리스, 데이 릴리와 같이 섬유질 뿌리를 가진 큰 다년생 식물의 경우, 두 개의 포크를 잇따라 사용하여 식물을 들어 올려 크라운을 여러 부분으로 분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날카로운 칼이나 도끼를 사용하여 덩어리를 쪼개야 할 수도 있습니다.

러너예 스트로베리 러너

딸기 식물의 러너는 빨판 및 묘목과 다소 다르게 취급됩니다. 이들은 정착할 때까지 모 식물에 연결되어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 딸기 식물을 보낸 긴 주자의 끝에 형성되는 작은 식물을 찾아보세요. 여기에 작은 흰색 뿌리가 형성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딸기 모종이 있는 딸기밭이나 재배지에서 딸기 식물이 스스로 뿌리를 내리도록 내버려두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딸기 덤불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같이 성장 지역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혼잡해지고 지저분해 보일 수 있습니다. 잎이 너무 많으면 과일이 익는 데 필요한 빛이 부족해져 생산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비공적인 텃밭이나 숲 정원에서 지면을 덮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공간이 미흡한 소규모 정원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관목과 나무 Shrubs and Trees

관목과 수목은 많은 정원과 풍경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계절 내내 보기 좋은 꽃과 단풍을 제공하기 위해 봄에 심을 수 있는 많은 종들이 있습니다. 여기 봄에 심을 수 있는 여러 유형의 관목과 나무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1 꽃이 피는 관목 개나리, 라일락, 진달래, 목련을 포함한 많은 유형의 관목들이 봄에 보기 좋은 꽃을 피울 수 있습니다. 이 관목들은 정원이나 풍경에 색과 흥미를 더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초점이나 선별 식물로 사용됩니다.

2 과일 나무 과일 수목은 아름다움과 기능을 모두 제공하면서, 어떤 정원이나 풍경에도 훌륭한 추가물이 될 수 있습니다. 사과나무, 복숭아나무, 벚나무와 같은 많은 과수들은 봄에 꽃이 피고 계절 후반에 열매를 맺기 전에 보기 좋은 꽃 전시를 제공합니다. 3) 상록수: 상록수는 당신의 정원이나 풍경에 일년 내내 흥미와 구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봄에 심는 일년생 식물

일년생 식물은 당신의 정원이나 풍경에 빠른 색과 아름다움을 제공할 수 있기에 봄에 심는 데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컴프리 식물 나누기

컴프리는 이 분할 방법을 설명하는 좋은 예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각 뿌리 뽑기 및 나누기

첫 차례 유형의 분할은 더 작은 섬유질 뿌리 식물에 사용되는 분할입니다Hosta가 그 예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