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골프 입문 아이언 최적화 모델, 브릿지스톤 골프 V300 8세대 여성용으로 시작하세요

여성 골프 입문 아이언 최적화 모델, 브릿지스톤 골프 V300 8세대 여성용으로 시작하세요

아이언 제품명 상품 스펙 비교타이틀리스트 Titleist주요 특징Enhanced Feel T100 아이언은 단조 듀얼 캐비티 구조를 통해 임팩트 시 더욱 견고한 타구감을 제공하기 위해 페이스 후면의 바Back bar를 개선했습니다. 이와 같이 개선은 로봇 테스트와 투어 선수들의 반응을 거친 결과로 나온 것으로, T100 아이언은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요구하는 구체적인 컨택과 타구감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정밀 CNC 페이스 밀링 프로세스를 통해 T100 아이언은 무게 중심의 미세한 변화와 함께 구체적인 컨트롤과 일관된 볼 비행을 제공합니다.


미즈노 JPX923 포지드 아이언세트
미즈노 JPX923 포지드 아이언세트

미즈노 JPX923 포지드 아이언세트

미즈노 JPX 시리즈 역시 국민 아이언이라고 불릴 만큼 나오는 시리즈마다. 히트하는 아이언으로 일본 단조 아이언의 손맛의 정점에 있는 클럽이라고 평가받고 있었으나 초기에는 모르면 그냥 미즈노 아이언사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미즈노 아이언을 사용하고 있었으나 올 시즌 신형인 미즈노 JPX923 시리즈는 핫메탈과 포지드, 투어 크게 3가지로 나왔어요 3가지 중에서 국내에서는 압도적으로 포지드 아이언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전 세계적으로 핫메탈 아이언이 많은 판매량을 보이는데 반해 역시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마이웨이 단조 아이언이 최고다 조금 더 비싼 가격이지만 미즈노 포지드 아이언이 짱이라는 반응입니다.

주목해볼만한 기술력
주목해볼만한 기술력

주목해볼만한 기술력

안락한 스윙을 위한 아이언 사진의 빨간원을 보시면 알 수 있다시피 오프셋이 어느정도 들어가 있으며 이로 인해 헤드가 더욱 더 잘 닫혀 맞을 수 있습니다. 과합니다. 싶을 정도의 큰 헤드 사이즈 두꺼운 탑라인. 모든게 골퍼들이 이 까다로운 골프라는 스포츠에서 그나마 공을 쉽게 칠 수 있게 도와주는 그런 기술력을 많이 넣었습니다. 얇은 토우와 힐 남은 무게는 캐비티로. 힐과 토우 부분을 더욱 더 단조방식으로 얇게 만들어 가벼워진 무게를 캐비티 디자인으로 무게를 채워주었습니다.

브리지스톤 아이언스펙

각 브랜드의 아이언을 비교분석해 보았더니 여러 스펙들이 서로 다르게 나타났습니다. 로프트각, 라이각이 다르게 조절되어 있어서 골퍼들은 자신의 스킬 레벨과 선호도에 맞게 아이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별 선호도, 스윙 스타일 및 스킬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하나하나씩 테스트와 고려가 필요합니다. 아래는 지금까지 알아본 여러 브랜드의 아이언들을 하나의 표로 정리한 내용입니다. 아이언 간의 주요 스펙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서 클럽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주요 특징

비거리 아이언도 중요하지만 상급 골퍼들도 예외적으로 높은 수준의 타구감을 원합니다. Paradym Shift Construction은 단조 455 페이스와 완전히 새로운 Speed Frame을 장착하여 두 가지 장점을 모두 갖고 있습니다.

가장 힘찬 A.I. 디자인 단조 455 페이스

업계 최고의 A.I. 페이스 기술에 고강도 단조 455 페이스 기술을 적용하여 가장 힘찬 단조 아이언을 제작했습니다.

각각의 페이스는 빠른 스피드, 높은 탄도, 일관된 스핀을 생성하기 위해 최적화되었습니다. 단조 455 페이스 컵과 스피드 프레임의 중공 구조로 볼 스피드 향상

완전히 새로워진 중공 구조 조형의 스피드 프레임 구조가 특징이며 고강도 단조 455 페이스 컵을 강하게 고정시켜 줍니다.

브릿지스톤 V300 8 아이언세트

브릿지스톤 V300 8 아이언세트 역시 국민 아이언으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이는 클럽입니다. 중고 골프채 시장에서도 V300 아이언은 가격이 떨어지질 않아요 미즈노 JPX 시리즈와 함께 국민 아이언이라고 불리는데 뭐가 더 좋다, 뭐가 더 좋습니다. 말들이 많지만 두 상품 모두 치기 편하면서 타구감 좋고 일관성까지 갖춘 퀄리티 높은 클럽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V300 시리즈는 벌써 8세대까지 나왔는데요. 이번 시리즈 역시 물건 없어서 못 판다고 할 정도로 많은 판매량이라고 해요. 좋은 옵셋과 상급자 아이언만큼 좋은 타구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입문에서부터 구력이 오래되도 V300 아이언을 지속해서 찾고 계시죠. 가장 많은 층을 커버할 수 있는 클럽이 아닐까 싶습니다.

역시 인기에 맞게 이번 시리즈에서는 처음으로 여성용까지 선보이면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미즈노 JPX923 포지드

미즈노 JPX 시리즈 역시 국민 아이언이라고 불릴 만큼 나오는 시리즈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주목해볼만한 기술력

안락한 스윙을 위한 아이언 사진의 빨간원을 보시면 알 수 있다시피 오프셋이 어느정도 들어가 있으며 이로 인해 헤드가 더욱 더 잘 닫혀 맞을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브리지스톤 아이언스펙

각 브랜드의 아이언을 비교분석해 보았더니 여러 스펙들이 서로 다르게 나타났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