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부동산, 매물 쉽게 찾는 성공노하우

네이버 부동산, 매물 쉽게 찾는 성공노하우

현실과 지식 예전에만 해도 부동산 거래 시 우리는 주로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방문하거나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비대면 서비스인 인터넷사이트를 통한 거래가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네이버 부동산 등 부동산 중개 앱이나 사이트에거 요구하는 매물을 검색하고 부동산에 연락해서 집을 보러 가곤 하시죠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활용하는 일반적인 부동산 중개 플랫폼인 네이버 부동산을 활용해서 내집마련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부동산에서는 어떤 정보를 얻을 수 있나요? 네이버 부동산에서는 아파트 뿐만 아니라 빌라, 오피스텔, 원룸 등 여러가지 형태의 매물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리고 요구하는 지역과 조건을 설정하면 해당 조건에 맞는 매물들을 보여주기 때문에 시간낭비 없이 빠르게 찾을 수 있답니다.


imgCaption0
sect두들 포 구글 공모전


sect두들 포 구글 공모전

구글은 학교에 재학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구글 두들을 제작하는 공모전도 오픈하고 있었으나 Doodle 4 Google 두들 포 구글이라고 부른다. 공모전에서 발탁된 두들 수상작들은 Doodle 4 Google 웹사이트로 옮겨져 누리꾼들의 투표를 통해 우승작을 가린다. 승리자는 미국 구글플렉스 견학의 기회와 구글 웹사이트에 24시간 동안 자신의 두들 우승작을 내걸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이 공모전은 영국에서 시작되었고 이후 미국과 다른 국가로 옮겨갔다.

2008년에는 아일랜드에서도 열렸다. 2009년에는 인도에서 공모전을 진행할 것이며 우승작은 어린이날인 11월 14일에 구글 인도판 홈페이지에 전시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10년 1월에는 비슷한 방식으로 싱가포르에서 우리의 싱가포르란 주제를 내걸고 공모전이 열렸고 우승작은 총 3만표 이상을 받아 싱가포르 국경일에 싱가포르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sect 네이버 로고 프로젝트

네이버에서도 우리의 기념일을 소중히 되새기기 위해 2008년부터 로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경일, 명절 등과 같은 날 네이버 로고를 재미있게 바꾸는 이벤트로 처음에는 단순히 정보 전달이 목적이었지만, 요즘에는 새로운 테마의 기념일을 발굴하고 선보이며 위트와 감동, 공감을 나눌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기념일 선정은 여러가지 직원들로 구성된 그룹이 규칙적으로 모여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모으고 논하고 결정합니다.

최종 선정된 아이디어는 로고 담당 일러스트레이터와 인터렉티브 디자이너들이 제작합니다. 등등 여러가지 로고 아이디어를 보내면 로고에 반영한다고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