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이월상품 찾기 및 구매 방법

코오롱스포츠 이월상품 찾기 및 구매 방법

코오롱운동 발키리 초경량 패딩 남자 패딩 Ultra Light Padded Jacket 미스터베스트 입니다. 코오롱스포츠의 초경량 패딩 발키리에 대하여 초스팅해보려고 해요 전 올겨울 스노우볼 롱을 마련했기 때문에 제 옷은 아니구요. 선물용으로 구매했답니다. 정식명칭 남성 잔퀼팅 PERTEX 경량 다운자켓발키리 JWJDW16123 DNADARK NAVY100 다크 네이비 100사이즈 쉽게 코오롱운동 초경량 패딩 이라고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지역별 상설할인매장 및 아울렛 정보
지역별 상설할인매장 및 아울렛 정보

지역별 상설할인매장 및 아울렛 정보

지역별 상설할인매장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코오롱 스포츠상설할인매장은 전국적으로 6개가 있습니다. 서울에는 강북구 수유동이 유일하며, 경기도는 남양주, 화성, 용인, 이천에 있습니다. 지방에서는 부산 수영구 남천동에 오직 있다고 합니다. 아울렛의 경우, 전국적으로 24개가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상설할인매장과 비슷하게 가산동이 유일합니다. 경기도에는 김포, 시흥, 수원, 파주, 광명, 용인, 포천 등 7개가 있고, 인천은 원창동과 송도동에 있으며, 대구는 봉무동과 율하동, 부산은 기장군, 광주는 수완, 상무, 풍암, 전투는 대정동, 경남은 김해와 양산, 전남은 무안, 충북은 충주, 청주, 충남은 부여, 당진에 있습니다.

코오롱 스포츠상설할인매장 위치
코오롱 스포츠상설할인매장 위치

코오롱 스포츠상설할인매장 위치

코오롱 스포츠상설할인매장 위치와 조회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설할인매장의 경우 아울렛 혹은 별개의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많은 수의 매장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미리 공식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매장찾기 버튼을 선택해 사는 지역의 매장을 직접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검색 할 때, 상설 혹은 아울렛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코오롱 운동 상품 수선 및 품질보증기간

코오롱 운동 상품 수선 및 품질보증기간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코오롱 제품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이 1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수선이 필요합니다.면 오프라인에서 구매했던 분들은 구매하신 매장에 방문하시면 되겠지만 코오롱 몰을 통해 온라인 구매를 진행하셨다면 번거로우실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코오롱 스포츠의 경우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해서 처리해볼 수 있습니다.

매장 종류와 독립적으로 전화 아니면 방문을 통해 수선이 가능하십니다. 만약 방문이 힘드시다면 택배를 통해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번은 교환이나 환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능한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대체로 구매하신 곳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욱 명확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코오롱 스포츠상설할인매장 위치 및 이월상품 정보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지역별 상설할인매장 및 아울렛

지역별 상설할인매장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코오롱 스포츠상설할인매장

코오롱 스포츠상설할인매장 위치와 조회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코오롱 운동 상품 수선 및

코오롱 운동 상품 수선 및 품질보증기간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