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N 드라이빙 익스피어리언스(태안) 이벤트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N 드라이빙 익스피어리언스(태안) 이벤트

2024년 4월 현대차 전차종에 대하여 출고기간 납기표 및 출고대기기간에 대하여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1분기에는 여전히 좋은 판매를 보이고 있지만 최근들어 대부분의 현대차 출고기간이 줄어드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빠르게 현대차 출고기간 납기표에 대하여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차 아반떼 소나타 그랜저 세단 출고기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가솔린 일반 모델은 4개월 소요되며, N라인은 3개월이나 최근 3개월 지연이 있습니다.

LPi는 가솔린과 동일하게 4개월 소요됩니다. 하이브리드는 12개월 이상 소요되며, 장기렌트 출고로 빠른 출판 가격 가능합니다.


바디케어 서비스 보장 제외 경우
바디케어 서비스 보장 제외 경우

바디케어 서비스 보장 제외 경우

홈투홈 서비스 예 2024. 1. 3일 차량 출고 시 서비스 제공기간 24. 2. 1 25. 1. 31일 출고월 익월 1일부터 1년간 제공하는 서비스 편도 7Km 초과 시 추가발생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1Km당 1천 원 기본거리 차량 인수인계 장소에서 서비스업체까지의 거리 편도 7Km 기준 홈페이지 상단 메뉴 고객서비스 차량 관리 서비스 홈투홈 서비스에서 적어도 2일 전 아니면 현대자동차 에 적어도 1일 전 사전예약 필수입니다.

혜택 상세 내용
혜택 상세 내용

혜택 상세 내용

승용 RV 10만 원 할인혜택 제공 계약금 지원 에어컨 필터 교환권 제공 마이현대 카라이프 서비스 5만 원 할인권 제공 승용 SUV 현대자동차 미술전시관 방문 차량 계약 및 증빙서류 제출 캐스퍼 온라인 홈페이지 방문 및 차량 계약 전개과정 견적 내기에서 쿠폰코드 입력 쿠폰코드 BENEPIA 계약완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증빙서류 제출 업로드 증빙서류 베네피아 App 화면캡처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차 SUV
현대차 SUV

현대차 SUV

현대차 투싼 싼타페 펠리세이드 SUV 출고기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베뉴 8개월 2개월 코나 가솔린 1개월 코나 N라인 1개월 코나 혼합 1.5개월 0.5개월 모든 모델이 최근 1.5개월 지연으로 34개월이 소요됩니다. 페이스리프트로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데, 23년식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투싼 가솔린 3개월 1.5개월 투싼 N라인 3개월 1.5개월 투싼 디젤 3개월 1.5개월 투싼 혼합 4개월 1개월 가솔린은 1개월, 하이브리드는 6개월이 소요되며, 최근 하이브리드는 1개월의 지연이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즉시출고 가능하며, 추가 옵션 선택 시 납기가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포터 수동

포터 오토는 일반캡, 슈퍼캡, 더블캡은 모두 1개월 소요됩니다. 리스 출고 시 2주 이내 가능한 물량도 있습니다. 포터 수동은 일반캡, 슈퍼캡, 더블캡은 모두 6개월 이상이 소요됩니다. 특장 차량의 경우 별도 문의가 필요합니다. 포터 LPG터보의경우, 일반캡 모델은 생산 속도가 개선되어 출고 기간이 단축되었으며, 특장 차량은 소요 시간이 늘어난 경향을 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바디케어 서비스 보장 제외

홈투홈 서비스 예 2024.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혜택 상세 내용

승용 RV 10만 원 할인혜택 제공 계약금 지원 에어컨 필터 교환권 제공 마이현대 카라이프 서비스 5만 원 할인권 제공 승용 SUV 현대자동차 미술전시관 방문 차량 계약 및 증빙서류 제출 캐스퍼 온라인 홈페이지 방문 및 차량 계약 전개과정 견적 내기에서 쿠폰코드 입력 쿠폰코드 BENEPIA 계약완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증빙서류 제출 업로드 증빙서류 베네피아 App 화면캡처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차 SUV

현대차 투싼 싼타페 펠리세이드 SUV 출고기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